2015년 9월식 포르쉐 911 카레라 4 GTS 모델을 판매합니다.
》정식출고/무사고 운행 차량임을 강조
》연식대비 짧은
43,654km 실주행 차량임을 강조
》최상의 밸런스 4륜구동/430마력 6기통 스포츠카
▶본 차량상태..- 정식출고
- 무사고 운행
- 43,654km
실주행
- 접지력 좋은 4륜구동
- 인기만점 화이트 바디
- 430마력 3.8L 6기통 스포츠카
- 깔끔하게 관리된 내/외관 보유
▶포르쉐 911 카레라 4 GTS
911 카레라 GTS는 쿠페와 카브리올레 두 가지의 보디 스타일에, 뒷바퀴굴림과 네바퀴굴림으로 구동방식이
나뉜다. 미국 로스앤젤레스 인근에서 벌어진 이번 인터내셔널 미디어 시승회에는 그 네가지 911 카레라 GTS
가 총출동했다.
참고로 이번 911 카레라 GTS는 네바퀴굴림 911 카레라 4의 보디를 기본으로 만든다. 그래서 구동방식을
불문 하고 노말 911보다 36mm 늘어난 리어 펜더를 갖춘 와이드 보디 911이 GTS의 기본 골격이 된다.
수평대향 6기통 3.8L 자연흡기 엔진은 가변 흡기와 밸브 타이밍, 그리고 직분사 기술을 조합해 최고출력
430마력 최대토크 44.9kg·m를 발휘한다. 1L당 출력이 113마력에 이르는 고성능 엔진으로 카레라 S에 비해
30마력이 올라갔다. 0→시속 100km 가속에 걸리는 시간은 4초.
출력은 대폭 높아졌지만 가속력에 영향을 주는 토크량이 변함없는 관계로 카레라 S와는 0.1초의 차이가
날 뿐이다. 하지만 감각이 인지하는 가속감 은 그 이상으로 빠르다.
911 카레라 GTS 카브리올레의 가장 큰 특징은 소프트톱. 톱을 열고 자연 속을 달릴 때의 차와의 교감은
어떤 쿠페 모델로도 느끼기 힘든 부분이다. 모든 카레라 GTS에는 가변식 스포츠 배기 시스템이 기본으로
달려 배기음을 상황에 따라 바꿀 수 있다.
GTS는 개성이 가득하다. 나무랄 데 없는 성능과 민첩성, 개성과 고급스러움을 갖춘 데다 다루기까지 쉽다.
그저 스티어링만 돌리는 것만으로도 완벽하게 움직여주는 차지만 경험자만 알 법한 모습도 잘 보여준다.
430마력의 출력, 맹렬한 엔진 사 운드, 확실한 피드백, 그리고 하늘과 맞닿는 오픈 에어링 포르쉐 각 모델의
세대별 생애 주기 후반에 나타나는 GTS를 보고 누군가는 시리즈의 ‘끝물’이라고 한다. 그러나 직접 타본
카레라 GTS는 일상과 성능을 양립한 911의 숙성 모델이다.
▶구매시 유의사항시세보다 매우낮은 가격으로 차량을 등록한후 계약금부터 요구하는 판매자를 각별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계약금을 송금해야 할 경우에는 차량등록증과 판매자의 신분을 먼저 확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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