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 베스트글 | 유머게시판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best&No=1001615
판새가 아닌 판사네요.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찌그러진 럼이랑 상하이 생각나네ㅋㅋㅋ
찌그러진 럼이랑 상하이 생각나네ㅋㅋㅋ
조희대요시 요색히를 잡아 족쳐야지 개혁이 될텐데 ~~
그나마 희대요시에게 대항할 유일한 판사..
형법에 규정된 내란죄에 있어 내란행위가 무엇인지 AI에게 물어 보고 공부를 해라!
"뿌디누현 26.06.22 17:58 답글 신고
도대체 내란이라는게 몬데? 부정선거 부실선거로 대한민국 국민들이 투표를 못하게 방해한것들이 내란이 아닐까? 진정한 내란은 그거지.. 윤석열이 선관위 들어간거는 진짜 잘한거였어~"----------삭튀방지
대쪽판사를!
꼭 법원에서 한몫해주시길.
왜 빨리 안하냐고 사람들은 답답해 하지만 석열이가 임명한 대법관이 아직 임기가 1년 남아있음..
조희대요시 떨어져나가면 그때부터 잼프가 임명하는 대법관의 시대!!!대통령 3년차 새로운 대법관..남은 임기동안 개작살을 낼수있음!!
상식위에 법리로 해석하는 판사...
법리로 상식을 무너뜨리는 판새....
사법부가 부패하고 무능하면 나라가 망합니다 ~~~
대부분 판사님들이 지판사분 같은분만 있어서리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