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 베스트글 | 유머게시판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best&No=1003012
정치좀 본놈도 유작가님을 까니
넘어가고싶냐?
니들이 까는 대상좀 잘보고 씨부려 못넘어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저번 당대표 투표할때도 정청래와 박찬대 둘다 좋다고 하니, 이상한 사람들이 댓글로 전투적으로 편을 가르더니... 지금은 그때와 비교도 안되게 하네요... 씁쓸 합니다.
문조털래유?
문 문제야 문제
조 조카튼 새끼들이 아가리
털 털어대는게
래 래알 역겨워
유 유게에서 끄지라 통일천지 리박 2찌꺼기들아
김민석인가.... 송영길인가.. 저는 송영길에 마음이 더 가는데..
유시민:조국은 낚시나해야할 사람.
털천지:유시민은 항상 옳다.
유시민:조국은 정직한 정치인
털천지:유시민은 항상 옳다.
부족함없는 귀족 집안이지만 평범한집 아이들 기회를 뺐는 사람이 위대한 정치인이라구? - 됐구 작전새력 2찍 새퀴야.
공부하러온 학생을 안기부식 고문해서 피해자는 아직도 고통받는데? - 몰라 작전세력 2찍 세퀴야.
이만희 입 잘터는 걍 노인네 아님? - 꺼져라 사탄 마귀 세퀴야~
믿겨지지않고 인정하기 싫겠지만 그거랑 같은거야. 괜히 털천지 털많희 신도라고 하것냐?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