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금하게 사업하는 사람입니다
5시리즈 신형 타다가
요 몇일전에 팔게 되어서
급하게 미팅 일정 맞추려고
집앞으로 차량을 부르게 되었습니다
근데 https://m.bobaedream.co.kr/dde2da6d-0f53-4666-bb10-fd2f1c9bf438" />
타업무 보고
핸드폰 확인하니
이렇게 문자가 오고
부재중 두개 찍혀있습니다
차량 예약은 12시로 해놓은 상태인데
이건 무슨..일인가 하고
연락해보니 안내원은 안받고 그냥 안내맨트만 주구장창 나옵니다..
시간낭비하는게 너무 화나서
쳇봇 통해서 상담원 연결하니
별거 아닌거라 생각하겠지만
되게 예민합니다
일정 틀어지면 손해가 커요..
급하게 택시잡아다가 이동하는데 여간 불편한게 아닙니다
제가 예민하고 답답할 수 있겠지만
사람마다 그 상황이 안되어보면
처한 상황이 얼마나 곤란한 상황인지 모르지 않습니까?
별거 아니라고 생각 하실 수도 있지만
누군가에겐 돈 수 만 수십 수백 수천이 수억이 날아갈 수도 있는 상황입니다
지금 다행하게도 급하게 움직여서
매우 곤란한 상황까지는 아닌데
진짜 하 저 1만원 보상 이딴건 좀 아니지 않습니까..?
하루를 빌렸는데.. 하루치를 다 보상해 줘도 모자를 판에
1만원은 좀
아무리 메뉴얼 대로 대처하는 상담원이라 하더라도
긴급 매뉴얼은 만들어야 하지 않을까요
식품파는 사업자가 문제 있는 식품 팔아 문제 생기면
보상 메뉴얼이 있는 것 처럼 (라면 상자 사례 병원비 등등)
이동차량 랜트 사업자는 그만한 대처 매뉴얼이 있어야 하는것 아닐까요..? 고객들 그냥 놀러 타라고만 있는건 아니잖아요
영업용으로 신고도 가능하드라구요(사업자 넣고 영업용 해놓음)
-> 그말은 영업용도로 이동할때 쓰는것을 인지하고있다
= 경비처리 목적도 있지만? 부득이하게 영업용도로(일) 소카를 쓰는 사람도 있다 라는 것 아닐까요?
선배님들 제가 좀 답답하고 찌질해 보일 수 있지만
순간 (여기가 택시가 안잡힙니다) 시간 맞춰 이동할 생각 하다가 문제 생길까봐 아찔해서 열받기도하고...
적어봅니다
사업하시는 분들 차량 급하게 쓰신다고 소카 쓰시다가 저런 문제 생기실 까봐 올려요
10시 30분부터 고객에게 연락을 했고
그때 고객이 전화를 받았다면 12시까지 차를 가져다주기에 시간은 충분해보이고요.
고객사정으로 전화를 못받아서 11시20분에 연락을 했고 쏘카는 무슨재주로 12시까지 30분만에 차를 가져다 두나요..
쏘카입장에선 할 도리 다한거 아닌가요.
수천 수억짜리 거래였으면
쏘카를 약속 몇시간전에 미리 빌려두던가
정 급하면 돈은 들겠지만 모범택시 한대 섭외해서 하루 같이 다니면 되는거 아닐까요.
저기요? 왜답이없어요? 개소름돋네
상담원한테 ㅋㅋ 거리면서 개진상 어휴
피해보상 기준을 본인 기준으로 정해서 컴플레인하면 어떻게 합니까?
막말로 계약이 백억짜리든 천억짜리든
쏘카 귀책 사유로 차량 렌트가 안되면
고객에게 사과하고, 정해진 보상(이를테면 1만 크레딧)을 하면 되는거에요.
근데 거기다가 쓰레기니 뭐니, 상담원에게 하신 언행들이 보기 좋지 않습니다. 그리고 맞춤법 좀…
여기까지만 하겠고요. 추천 꾹 누르고 갑니다.
어럿이 보라고 누르는 거에요. 공감돼서 누른게 아닙니다.
직원이 메뉴 늦거나 잘못 나오면 그걸 죽일듯이
따지고 손해배상등 말도 안되는 이야기를
하는 사람들이 요즘 부득이나 많은듯..
10시 30분부터 고객에게 연락을 했고
그때 고객이 전화를 받았다면 12시까지 차를 가져다주기에 시간은 충분해보이고요.
고객사정으로 전화를 못받아서 11시20분에 연락을 했고 쏘카는 무슨재주로 12시까지 30분만에 차를 가져다 두나요..
쏘카입장에선 할 도리 다한거 아닌가요.
수천 수억짜리 거래였으면
쏘카를 약속 몇시간전에 미리 빌려두던가
정 급하면 돈은 들겠지만 모범택시 한대 섭외해서 하루 같이 다니면 되는거 아닐까요.
저기요? 왜답이없어요? 개소름돋네
상담원한테 ㅋㅋ 거리면서 개진상 어휴
피해보상 기준을 본인 기준으로 정해서 컴플레인하면 어떻게 합니까?
막말로 계약이 백억짜리든 천억짜리든
쏘카 귀책 사유로 차량 렌트가 안되면
고객에게 사과하고, 정해진 보상(이를테면 1만 크레딧)을 하면 되는거에요.
근데 거기다가 쓰레기니 뭐니, 상담원에게 하신 언행들이 보기 좋지 않습니다. 그리고 맞춤법 좀…
여기까지만 하겠고요. 추천 꾹 누르고 갑니다.
어럿이 보라고 누르는 거에요. 공감돼서 누른게 아닙니다.
울나라 사람이면 조금하게 안씁니다
조그맣게 작게나마 크진 않지만 좋은 단어 많은데....
상대의 작은 실수도 너그럽게 이해하면
좋을텐데 머든 돌아와요
직원들도 힘들게 하진 않을런지...
사업 상대방이.이걸보면 계약 안하고싶을 듯.
거기에 맞춤법 와...
그리고 요즘 고객센터 채팅은 거의 A.I임 저렇게 감정배설하는 사람들 때문에
몇억을 이야기하면서 택시비 얼마한다고 벌벌 떨어.
개진상인듯.
진상특 내편안들어주면 꽤엑 글삭튀
중요한거였음 전날에 준비를 해야맞는거죠
팔지 말아야죠.
급한 일이면 일찍 나와야하고 택시타고 가셔야죠.
수십 단위 부터는 쏘카 징징 안하고 렌트를 하거나 택시를 타거나 하지 않겠니??
어디 머가리 터진 현명한 사람이 수십 걸고 소카에 목을 메나??
개진상이네
준비성도 없는데 무슨 사업을...
중요한 미팅이면 택시를 타시던가...
의 답변이...
왜요
그대는 이제껏 어떤 인생을 사신겁니까...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