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을 쓰기 앞서, 8월 중순 이스타항공(제주->김포) 이용하신분들 댓글부탁드립니다.
간결한 글을 위해 반말양해좀.
발단 : 8월 중순 친구들과 휴가를 마치고 김포행 비행기를 타기위해 공항도착했는데 항공기 연착(+2시간)
기다리다가 또 연착(+약2시간) 지연됨. 화가 날만한 상황이었지만, 항공사에서 승객들 시간에
대한 보상인것 마냥 항공비의 30%를 환불해 드리겠다는 문자를 보냈고 우여곡절끝에 서울 도착.
문제 : 9월이 되어도 보상하겠다는 30%의 금액이 들어오지 않음. (별로 크지않은 액수지만 기분이 나빠짐)
같이 간 친구가 이스타 항공 본사에 전화를 하니 지연당일부터 7일 뒤에 모든 보상액이 지급
됐다고 하면서 자기가 이스타 제주공항점으로 알아보겠다고함.
친구도 이스타 제주점으로 전화함. 제주점 직원이 누락된 분들이 있을 수 있다면서 계좌번호와
예약번호를 알려주면 내일 바로 송금해 주겠다고함. 돈 받음.
의문 : 누락된 분들이 생긴건지 아니면 죄다 누락을 시키고 연락 온 사람에 한해서 보상을 해주는건지
모르겠음. 누락된 분들이라면 왜 저와 제 친구 두명모두 지급이 되지 않았고 전화를 한 뒤에야
이렇게 신속하게 처리를 해주는지 이해가 안감. 본사에서 처리한 돈으로 제주점에서 회식이라도
하려고 하는지 의심마저듦.
혹시라도 같은 비행기 타신분 있으면 제때 환불액 받았는지 알려주시길.
아 오해의 여지가 생길 수 있어서 알려드립니다. ( 총 3명이 같이 갔고, 저(박씨)와 안씨 친구,또다른 박씨친구의 카톡및 문자내역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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