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2017년 10월 중순 전자담배 glo 구매
2. 2018년 6월 중순 고장으로 인해 새 제품으로 교환
3. 2018년 10월 말(어제) 또 고장
glo에 문의해보니 무상 보증 기간이 1년으로 무상 보증 기간이 지나 교환이 불가능하다는 답변입니다.
저는 2018년 6월 중순 제품이니 2018년 6월부터 1년이 되어야 하는게 아니냐? 라고 문의하니 그런 무상 보증 약관(?)은 없다고 합니다.
최초 구매 제품, 교환 받은 제품 모두 바닥에 한번도 떨구지 않았고, 한번도 방전되지 않게끔 사용했었는데 두 제품 모두 1년도 사용을 못하고 고장난다는게 제품에 하자가 있는게 아닌가 싶고요.
교환 받은 제품은 4개월 시한부 제품인지 어찌 무상 보증 기간이 딱 지나고 고장이 나는건지도 의아스럽고요.
교환이 안된다고 하면 글로 말고 아이코스나 릴로 갈아타야 할지 (아직 3갑 남았는데;;;;)
에잇. 이참에 끊어버릴까 싶기도 하고요.
릴은 모르겠는데
아이코스도 수명이 있다고 적혀있습니다
(똑같이 1년) 7300회 인가...
하루 한갑피신다고 잡으면 1년 밖에
못쓰는걸로...
보증 기간이 제품을 따라야지 최초 구매일로 따지는건 잘못된게 아닌가 싶기도 합니다.
알리에서 사면 3만원도 안하더라구요.고장나면 다시주문...일년째인데 아직고장안나네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