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25)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상사 1 정열의바바 26.06.22 16:42 답글 신고
    이런게 애국이지 술마실거면 곱게 마셔라 술꾼들아
    답글 0
  • 레벨 대령 2 하늘보다푸른 26.06.22 16:43 답글 신고
    이러니 외국 관광객들이 자국으로 돌아가면 한국병에 걸리지 ㅋㅋ

    너무 좋다 이런 사연

    그리고 저 사연의 취객은 하루빨리 객사 하시길^^
    답글 0
  • 레벨 소령 3 희야HEEYA 26.06.22 16:48 답글 신고
    시비 걸려면 장깨놈이나 이슬람한테 걸 일이지...
    답글 3
  • 레벨 상사 1 정열의바바 26.06.22 16:42 답글 신고
    이런게 애국이지 술마실거면 곱게 마셔라 술꾼들아
  • 레벨 대령 2 하늘보다푸른 26.06.22 16:43 답글 신고
    이러니 외국 관광객들이 자국으로 돌아가면 한국병에 걸리지 ㅋㅋ

    너무 좋다 이런 사연

    그리고 저 사연의 취객은 하루빨리 객사 하시길^^
  • 레벨 대령 3호봉 메이비총무 26.06.22 16:48 답글 신고
    술주정벵이들 하나같이 기억이 안납니다.
  • 레벨 소령 3 희야HEEYA 26.06.22 16:48 답글 신고
    시비 걸려면 장깨놈이나 이슬람한테 걸 일이지...
  • 레벨 중령 3 너혹시나좋아햐냐 26.06.22 19:11 답글 신고
    대만도 짱깨맞음
  • 레벨 대위 1 숏다리곰돌이 26.06.23 08:49 신고
    @너혹시나좋아햐냐
    짱개가 맞는지는 모르겠으나, 짱개들과는 매너자체가 다르더군요.....

    저는 홍콩인들 대만인들 호입니다.
  • 레벨 원사 3 28173553 26.06.23 15:00 답글 신고
    술이취해도 지죽을짓은 잘안하죠~
  • 레벨 대령 1 이럴끼가 26.06.22 16:50 답글 신고
    술에 너무 관대한 나라야 술처먹고 운전하고 술처먹고 지랄하는놈들은 죄를 과중해서 물어야함 !!!
  • 레벨 중위 2 전당포귀신과쓰레기통 26.06.23 13:57 답글 신고
    지들이 좋아 처 마셔놓고
    술때문에 그랬다는 개같은소리 안나오게 저를 국회로…흠..
  • 레벨 대장 봄누리 26.06.22 16:51 답글 신고
    도와주신 멋지신 분~ 감사합니다
  • 레벨 원수 36기통꾸기 26.06.22 17:03 답글 신고
    이런거보면
    나라는 일부 선량한 국민이
    지키는게 맞다.
  • 레벨 소장 무거바바 26.06.22 17:05 답글 신고
    잘했다 젊은이들
  • 레벨 일병 행복한2023 26.06.22 19:39 답글 신고
    목에 걸고 계신 "나는 대만인 입니다"라는 카드를 보여주시며 감사 인사해 주셔서 알았습니다

    놀랍네. 대만에선 한국 여행가려면 저런 목걸이를 준비 해온다는거 아냐
  • 레벨 원사 3 카시오페아72 26.06.22 20:46 답글 신고
    자기들은 중국인들이 아니라고 어필한다고 하네요.
    중국인과 다르다고
    부산에 대만인들이 정말,많이 오던데
  • 레벨 병장 GT1004 26.06.22 20:34 답글 신고
    아직도 술처먹으면 자기 딴엔 용감하다고 나이 생각 안하고 여자한테 치근 거리는 넘들 많음 술을 똥구녕으로 먹어서 그런가
  • 레벨 소령 2 뜨니킴 26.06.23 01:40 답글 신고
    역시 남자는 노랑
  • 레벨 중사 1 ktfcsc 26.06.23 09:49 답글 신고
    남자는 핑크지
  • 레벨 상사 1 부릉쿤 26.06.23 08:39 답글 신고
    그냥 술담배 나는 안하는데 판매금지해라 ㅋㅋ
  • 레벨 대령 3 핸델이랑그랬때 26.06.23 10:13 답글 신고
    술에 관대한 나라 담배가지고 그렇게 지랄염병하면서 담배케이스까지 혐오사진 붙이면서
    소주병에는 여자 연애인사진붙이고 광고하고
    담배로인한 피해가많겠냐 술로 인한피해가 많겠냐
  • 레벨 원사 3 acom 26.06.23 12:02 답글 신고
    와 연우 아빠 겁나 머싯네
    상남자 배우신분
  • 레벨 준장 야나두줘 26.06.23 13:42 답글 신고
    술취한 거렁뱅이 2찍 새끼들을 일본으로 추방해야 함!!
  • 레벨 원사 1 조니워커 26.06.23 14:01 답글 신고
    멋집니다
  • 레벨 대위 3호봉 황소야밥먹자 26.06.23 14:02 답글 신고
    연우 이쁘게 잘키우시겠네..^^
  • 레벨 병장 오만가지다 26.06.23 15:11 답글 신고
    멋지십니다
  • 레벨 대위 3 칼있으마 26.06.23 15:55 답글 신고
    연우 아빠님 최고입니다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