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323)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대장 분실신고112 26.06.25 10:24 답글 신고
    좋은 선수들 데려다 놓고...

    조축이나 하고 있는 띵보
    답글 20
  • 레벨 소장 봄날벗꽃 26.06.25 10:25 답글 신고
    설영우 이태석 돌아버리것다 진짜.
    윙자원이 넘쳐나는데 와 온갖 욕을 다 퍼붓고 싶네
    답글 11
  • 레벨 원사 3 007neverdie 26.06.25 10:24 답글 신고
    손홍민 왜 안나옴? 그리고 kbs해설자 누구요? 이영표 말고... 목소리도 가늘고 해설도 진짜 별로인데... 나만 그렇게 느낌?
    답글 18
  • 레벨 대위 3 보배진로선택 26.06.26 02:36 답글 신고
    확실한건 역사에 이름을 남기네...대대손손 부끄러운 ㅋㅋㅋ
    어디가서 자랑도 못 할 선조된거 축하~
  • 레벨 중령 1 창공7 26.06.26 03:26 답글 신고
    2002 4강 따냰날 이만하면 되었다며 술쳐먹었다는 소문이 많더라
    해명해라
    건방진 인간아
  • 레벨 소위 1 밤선비 26.06.26 03:48 답글 신고
    욕을 아무리 처 먹어도 나는 모르쇠~ 2찍쉐인지 몰라도 한국 잘되는꼴을 못보는 ㅆㅂㅅㄲ 끄져라 니나라로
  • 레벨 소위 2 양쪽을들어봐그럼보여 26.06.26 05:16 답글 신고
    남아공전 영상들 계속 올라 오는데 볼수록 화가 나네요. 말도 안되는 교체부터...
    난 부상인 줄 알았는데 벙 뜨는 교체? 지고 있는 상황에 공격수 아닌 수비수에서 수비수로? 뭔 실수라도 있었나?
    우~와 진짜 요즘 계란 값 비싼지 공항가고 싶다. ㄱ ㅅ ㄲ
    거기다 한 어린놈의 새끼가 앗플에 고발하겠단 쓰레기 발언이나 하고
    자기 분수를 알아야지...
  • 레벨 소위 2 유수 26.06.26 06:21 답글 신고
    베스트 댓글에 반대 누른 씹종자들은 뭐냐?
  • 레벨 원사 3 아날로그의낭만 26.06.26 07:12 답글 신고
    홍금보가 감독 해두 16강은 가겠다!
  • 레벨 소위 3 jazzma 26.06.26 07:20 답글 신고
    탑클래스에 놀던선수를 삼류 돌밭에서 뛰던 자가 감독이 되서
    되도않는 전술쓴다고 고집하니 선수들도 이참에 너 엿먹일려고
    그런거라고 위로해본다
  • 레벨 원사 3 불편하네보배 26.06.26 07:25 답글 신고
    홍명보 나가!!!
  • 레벨 하사 3 Eaglehon 26.06.26 07:26 답글 신고
    황금 세대는 커녕 역대급 개똥 삼류 세대 구만 왜자꾸 황금 세대 라는거임,??

    능력이 없으니 돌파도 패스도 안되는걸
    스타 몇명 있다고 황금 세대임??

    우리 뭐 일본의 전설의 1군 이제 따라 하는거임????
  • 레벨 원사 3 걍중고차나검색 26.06.26 07:40 답글 신고
    몽규 개새끼야 ,,이래서 감독 제대로, 능력있는 사람 뽑아야한다고 말했거늘,,,,두새끼 다 똥고집은,,아예 폭삭 망하고 다 없에고 다시 만들자
  • 레벨 중장 남자는배기량 26.06.26 07:59 답글 신고
    좆나시절새끼
  • 레벨 일병 루팡이 26.06.26 08:00 답글 신고
    본인이 말한 책임좀 져라 이제.... 권한과 돈만 머고 있는인간아
  • 레벨 중위 3 윤석열김건희만세 26.06.26 08:04 답글 신고
    축구 관심없는데 어제 술자리에서 얼마나 홍감독 욕을 하는지...
    동네축구 했다는게 전반적인 관점...
  • 레벨 하사 1 puma2626 26.06.26 08:10 답글 신고
    2002월드컵때도 3.4위전인가 거기서도 시작휘슬 울리고 거의바로 ㅂㅅ같은 백패스해서 골먹히지 않았었나요? 선수때도 ㅂㅅ짓하드만요
  • 레벨 소위 1 kallines 26.06.26 09:20 답글 신고
    그거 히딩크가 우린 아직 갈길이 멀다고했는데
    홍명보가 이만하면 된거지않냐고 술파티했다고함
  • 레벨 중위 1 어께에용문신 26.06.26 08:14 답글 신고
    투쁠 쇠고기로 미역국을 끓이는 능력 참 탁월하다.
  • 레벨 이등병 도스장 26.06.26 08:15 답글 신고
    차라리 야구 감독을 보내지???
    야구 감독도 너보다 잘하겠다...
    후반전 1:0으로 지고있는데... 우리나라 선수들 하는거 보니 3:0으로 이기고 있는줄????
    남아공이 공을 잡으면 뺏으러 악착같이 가야하는거 아닌가???
    우리가 시간을 끌고 있는데 어이가 없어서...
    우리 모두 계란 들고 공항으로 갑시다...
  • 레벨 중위 3 제네시스DH더K9 26.06.26 08:25 답글 신고
    뭔 축구가 스피드도없고 맨날 지공만 해대니 찬스가 날리가 만무하지
  • 레벨 원사 3 제티3 26.06.26 08:26 답글 신고
    보배 아재들 변변찮은 학벌에 저소득에 사회적으로 별 볼 일 없는 위치에 있어서 사는 게 팍팍하니 화가 많네요.ㅋ 사는 게 팍팍하니 정치병 걸리고, 늘 화가 나 있는데 마침 건수 하나 잡으니까 죽어라고 욕하면서 분풀이 하네요. 역시 보배.ㅋ
  • 레벨 병장 참교육가장 26.06.26 08:29 답글 신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실시간 1위에 홍명보 개xxx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ㅈㄴ웃기넼ㅋㅋㅋㅋ
  • 레벨 일병 쌍룡 26.06.26 08:32 답글 신고
    일본&스웨덴
    일본이 두골차로 이겨야 한국이 스웨덴 골득실 이김
    홍명보는 대단해요
    한국국민이 일본을 응원하게 만드는 재주는 이완용도 못하는건데ㅋㅋ
  • 레벨 훈련병 미정세차 26.06.26 08:44 답글 신고
    억습에 강한 선수들만 모아놓고 주구장창 쓰리빽 오죽하면 상대팀 감독들이 뻔히 보이는 전술이라고 할까 역대 최고 멤버들 데리고 역대 최악의 경기. 재주도 좋은 감독
  • 레벨 훈련병 그그그동네는 26.06.26 09:25 답글 신고
    자세좋은 이승우같은애는 안뽑고!!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