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학교 3학년 축구부인 우리 조카도
쓰리백 역습에 취약한 거 아니에요?? 묻더라
갓태어난 송아지도 너보다 사리분별 잘하것다
히딩크도 싫어했던 개븅신새끼
조회 127,860 |
추천 2,841 |
2026.06.25 (목) 10:20

초등학교 3학년 축구부인 우리 조카도
쓰리백 역습에 취약한 거 아니에요?? 묻더라
갓태어난 송아지도 너보다 사리분별 잘하것다
히딩크도 싫어했던 개븅신새끼
사이버매장 차량광고 신청 02-784-2329
인터넷 신청



조축이나 하고 있는 띵보
윙자원이 넘쳐나는데 와 온갖 욕을 다 퍼붓고 싶네
어디가서 자랑도 못 할 선조된거 축하~
해명해라
건방진 인간아
난 부상인 줄 알았는데 벙 뜨는 교체? 지고 있는 상황에 공격수 아닌 수비수에서 수비수로? 뭔 실수라도 있었나?
우~와 진짜 요즘 계란 값 비싼지 공항가고 싶다. ㄱ ㅅ ㄲ
거기다 한 어린놈의 새끼가 앗플에 고발하겠단 쓰레기 발언이나 하고
자기 분수를 알아야지...
되도않는 전술쓴다고 고집하니 선수들도 이참에 너 엿먹일려고
그런거라고 위로해본다
능력이 없으니 돌파도 패스도 안되는걸
스타 몇명 있다고 황금 세대임??
우리 뭐 일본의 전설의 1군 이제 따라 하는거임????
동네축구 했다는게 전반적인 관점...
홍명보가 이만하면 된거지않냐고 술파티했다고함
야구 감독도 너보다 잘하겠다...
후반전 1:0으로 지고있는데... 우리나라 선수들 하는거 보니 3:0으로 이기고 있는줄????
남아공이 공을 잡으면 뺏으러 악착같이 가야하는거 아닌가???
우리가 시간을 끌고 있는데 어이가 없어서...
우리 모두 계란 들고 공항으로 갑시다...
일본이 두골차로 이겨야 한국이 스웨덴 골득실 이김
홍명보는 대단해요
한국국민이 일본을 응원하게 만드는 재주는 이완용도 못하는건데ㅋㅋ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