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려대 카르텔과 우파가 묻으면
이 벌레들이 능력은 없는데 자리 욕심 돈욕심은
그득그득해서 뭔가를 성공하고 발전시켜서 이득 보고
인정받을 생각은 못하고 어떻게든 자기들끼리
대한민국에서 뭐 빨아먹고 갉아먹고 억자리 차지해서
자기 미화하면서 쳐망하게 하는게 본질적인 문제
고려대 출신도 정상적인 사람이 소수 있겠지만
카르텔로 해처먹는게 문제고 우파는 뭐 정상적인 사람,
능력있는 사람을 본적이 없음
그러면서 인맥 등용, 인맥 낙하산, 인맥 선발이 다 망침
정몽&홍명 두 사람만의 책임이 아닙니다. 이 모든 것을 좌시하고 묵인해온 축구협회 관계자와 축구인들이 초래한 결과이지요. 오~~~~~랜 시간동안 문제있다고 그렇게 얘기했는데도 무시하고 정ㅁㄱ의 머니에 취해 화장으로 재선출하고 자체 자정작용도 못한 결과입니다. 양심있는 축구인들의 목소리를 들어본적이 없네요.
코리아 새끼가 만든것 같은데
이 벌레들이 능력은 없는데 자리 욕심 돈욕심은
그득그득해서 뭔가를 성공하고 발전시켜서 이득 보고
인정받을 생각은 못하고 어떻게든 자기들끼리
대한민국에서 뭐 빨아먹고 갉아먹고 억자리 차지해서
자기 미화하면서 쳐망하게 하는게 본질적인 문제
고려대 출신도 정상적인 사람이 소수 있겠지만
카르텔로 해처먹는게 문제고 우파는 뭐 정상적인 사람,
능력있는 사람을 본적이 없음
그러면서 인맥 등용, 인맥 낙하산, 인맥 선발이 다 망침
협회에 직원들 대부분 계약직이고 협회장에게 충성을 해야 계약이 연장이 되는 이 구조 바뀌지 않으면 소용 없어요
어찌 보면 자원봉사로 직원들을 뽑아서 운영해야할지도 ...
팩트가 맞긴함
불행중 다행인게 이제 축협 시스템을 다 뒤집을 명분이 생겼고
몸값 비싼 우리 해축,국축 소속 선수들 부상 없이 소속팀으로 돌아갈 수 있어 다행임
한국땅에서 발붙이고 못살거 같은대
지갑은 두둑하니 걱정은 없겠다
맹보도 조낸 의심스러운데 기회 줬다가 말아 먹는 중. ㅋㅋㅋ
세상은 변하는데 아직도 꼴통 시키들은 여전히 한자리 하면서 큰 소리 치고 앉아 있음.
혼자만 아니라네
흡연장 날파리도 아는 사실을...
축구도
mb가 말아묵네
축구가 국민들에게 관심이 많아서 천만 다행이지 비인기 종목이었으면 사장되었을 것입니다.
"아니다 선수탓이다"
썩어빠진 축협이 바뀌지 않는한 다음 월드컵 감독도 홍명보.
망할놈의 축구협회는 없어지는게 맞음.
우리나라 축협만 아몰랑 시전
이게 나라냐?
경우의수건뭐건
겨들어와라
그냥 선수들끼리 하게 냅둬도 이것보단 나을듯
대한민국 국민 대부분이 반대하는데도
자리에 앉힌 축협나부랭이들~
진짜 축협에 가서 고기나 팔등가~
중계보기도 싫어집니다
혹시나 이기면 어쩌나하고ㅠ
축산업협동조합
그 첫번째는 한국이다.
이임생이 어떤 말로 설득했는지 ㅈㄴ 궁금하다
아이 좋아~
개돼지들은 열심히 보세요.
전 1분도 보기 싫어서.....뉴스 나와도 채널 돌림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