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82)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중장 삼도수군통제사 26.06.26 06:19 답글 신고
    하!!!;;;
    진짜 쟤는!!;;;
  • 레벨 원사 2 지니어스9 26.06.26 06:24 답글 신고
    면상이 답이네
  • 레벨 대장 좋은게좋은겁니다 26.06.26 06:31 답글 신고
    이민가서 살지..왜...
  • 레벨 중사 3 빵안에팥들었슈 26.06.26 17:31 답글 신고
    거기서는 받아줄까요???
  • 레벨 소령 3 셧더빡깝 26.06.26 06:51 답글 신고
    구상권 한푼까지 싹다 청구하라고!!!!!!!!
  • 레벨 대장 벌레잡는컴배트 26.06.26 06:52 답글 신고
    가라 제발..
  • 레벨 준장 회자정리 26.06.26 06:57 답글 신고
    가지 말라고 했는데 쳐 가서 문제 생기면 국가는 제발 가만히 있어라
  • 레벨 원수 오렌지색이호박색 26.06.26 09:53 답글 신고
    22222
  • 레벨 중장 폭행몬스터 26.06.26 07:19 답글 신고
    제발 입국 금지 시키고 거 가서 살라고 해라
  • 레벨 하사 2 당일입금 26.06.26 07:43 답글 신고
    보내주세요 제발
    만약 인질이 되더라도 도와주지 안는다는 각서나 법적 효력이 있는 공증된 문서 서명 하고 여권 주세요
    그래야 빨리 나가서 안돌아 오죠
  • 레벨 상사 2 swkim2569 26.06.26 07:54 답글 신고
    전국에 이동권씨는 뭔죄냐 씨앙뇬아!!!
  • 레벨 소장 법복입은판사 26.06.26 07:54 답글 신고
    이런 부류의 인간들을 혐오한다.

    위험지역에 대해 자국민을 지키고 보호하기 위해 헌법에 의거한 행정명령을 내리는 국가의 조치에 대해
    '악법과 부당명령'이라고 단정하는 그 삐뚤어진 아집이 경악스럽기만 하기 때문이다.

    그래, 네 희망대로, 소신대로, 고집대로
    가라.
    가서

    영원히 사라져버리기를 바란다.
  • 레벨 중위 2 대왕일인 26.06.26 07:55 답글 신고
    직진 금지 도로에서 직진하다 사고나면 과실을 물어야지.
    이동권 제약이라고 안한다.
    기본 상식이다.
  • 레벨 중장 punktal 26.06.26 07:56 답글 신고
    저래놓고 잡히니깐 한국 정부에 압력넣어서 구해달라고 징징거림.쓸데없이 용감한척,의식있는척하는 멸공 스벅회장이나 똑같음.
  • 레벨 대령 3 핵폭발 26.06.26 07:58 답글 신고
    살려달라고 하지마
  • 레벨 원사 1 지미니크리켓 26.06.26 07:58 답글 신고
    국적포기하고 난민되서 하고싶은데로 맘껏 살아라
  • 레벨 대령 2 새벽종소리 26.06.26 08:00 답글 신고
    중국이나 일본이었으면 지금도 조사 받고 있었을껄? 쟤 왜 조사 제대로 안하나요? 진짜 목적이 뭔지, 배후는 누구인지, 출국 후 접촉한 사람들은 누구인지 철저히 조사해야 하지 않겠습니까? 태극기 부대와 국힘은 왜 조용해?
  • 레벨 대령 1 만교아빠 26.06.26 08:01 답글 신고
    보내주고 주민등록 말소하면됨.. 쟤는 한국인 아님..
  • 레벨 대령 1 roro98 26.06.26 08:02 답글 신고
    걍 뒈져라. 니들 좋아하는 순교가 있잖아.
  • 레벨 대령 3 Rsign 26.06.26 08:02 답글 신고
    뇌가 아예 없는건가?
    저런말을 했다는게 국민으로써 더 섬뜩
  • 레벨 원수 농구는조단 26.06.26 08:05 답글 신고
    가서 죽으면 국가가 배상하라고
    인척,시민단체 고발,
    소송거는데, 막아야지.
    국적 포기하고 가던가해야지
  • 레벨 원사 3 베스트오브워스트 26.06.26 08:08 답글 신고
    법 안지키려면 권리도 내놔.
  • 레벨 소위 1 까라면깔까 26.06.26 08:08 답글 신고
    북한은 안가여?
  • 레벨 소장 RedMist 26.06.26 08:11 답글 신고
    납치 당하거나 억류 당해도
    구해주지 말라는 서약서 쓰고 가라
  • 레벨 대위 2 천사남편삐돌 26.06.26 08:14 답글 신고
    그럼 구해달라고 하지를 말던가...
  • 레벨 중령 3 블랙나잇 26.06.26 08:16 답글 신고
    그 나라들 하나 골라서 이민가시길... 그럼 더이상 문제 없을듯...
  • 레벨 병장 워너비드림카 26.06.26 08:16 답글 신고
    나갈때는 니마음대로 잡힐때는 국가책임. 나갈때 동의해라. 구하러 오지 마라고
  • 레벨 대장 개냥 26.06.26 08:17 답글 신고
    국외추방은 이럴때 하라고
  • 레벨 소장 Roborobo 26.06.26 08:18 답글 신고
    외교문제에 휘말리지 않게 하라고 ㅋ
  • 레벨 일병 판테라포레버 26.06.26 08:19 답글 신고
    니의 그 되도않는 사상때문에 왜 세금이 들어가야 하냐?
    다 토해내라.
  • 레벨 중위 2 안단테지요 26.06.26 08:21 답글 신고
    가라가 ~
  • 레벨 소위 2 쥴리남자는100명 26.06.26 08:31 답글 신고
    역대급 씨앙년~ 면상부터가... 쩝...
  • 레벨 소령 1 dupk 26.06.26 08:32 답글 신고
    안면 아스팔트에 갈아버리고 싶네
  • 레벨 중사 1 타우러스 26.06.26 08:33 답글 신고
    인간찌꺼기 같은 것들 몽둥이로 쳐죽이고 싶어도 법 때문에 참고 있는거야.
    민주주의는 이런 것들이 제일 많이 누리고 살아.
  • 레벨 중위 3 연사랑0402 26.06.26 08:33 답글 신고
    이민을 가.
    팔레스타인으로.
  • 레벨 소위 3 매국노는참수 26.06.26 08:35 답글 신고
    나라가 싫으면 국적을 바꾸면 되는데....북한이 좋으면 북한 국적 갖고, 일본이 좋으면 일본 국적 갖으면 되는데 그건 또 싫데. 어쩌라는것인지...
  • 레벨 대령 2 제피나무 26.06.26 08:39 답글 신고
    왜 막냐
    보내줘야지 보내주고 입국을 금지해야지

    강간까지 당했다던데 또 당하고 싶은가

    니 면상이 백배 더 섬뜩하다
  • 레벨 중위 2 냠냠오빠 26.06.26 08:41 답글 신고
    무섭다..
  • 레벨 대령 2 카라샤르 26.06.26 08:42 답글 신고
    가지 말라고 한 곳에 가면 책임은 전적으로 본인에게 있다
    나중에 국가에 책임지라고 하면 국적을 박탈하고 입국금지 해야
  • 레벨 중장 달콤한인내 26.06.26 08:44 답글 신고
    제발 살아있는걸 고맙고 감사하게 생각하시면서
    사시길 부탁드립니다
    국가가 더이상 어떻게 잘하나요??
    위험하니 가지마라는겁니다
    국민이 자식이고 나라가 부모입니다쫌
  • 레벨 대장 다온마루 26.06.26 08:49 답글 신고
    구출비용 청구 필요
  • 레벨 중장 개같은남자 26.06.26 08:50 답글 신고
    잡히면 구해달라고 해~~~

    구해줘도 고맙다는 말, 미안하다는 말 안해, 국민속터지게해 미안하다는 말 안해

    너 그냥 아무것도 하지마
  • 레벨 준장 저스티스원 26.06.26 08:52 답글 신고
    그냥 국적을 옮겨라
  • 레벨 중령 1 고통도변한다 26.06.26 08:53 답글 신고
    국적 팔래스타인인가보내
  • 레벨 중령 3 수넹이 26.06.26 09:01 답글 신고
    악법에 부당같은 소리 하고 앉았네. 그 법 덕분에 니가 타국에서 죽지 않고 살아온건 생각안나냐.
  • 레벨 대장 상식과원칙 26.06.26 09:01 답글 신고
    아ㅡ 저ㅡ 생긴개ㅡ음 ㅡ 카아악 ㅡ퉷
  • 레벨 병장 ROKMC7 26.06.26 09:05 답글 신고
    이유야 어쨌든 자국민이 해외에서 위험에 처하면 국가가 구조하는 건 맞지.
    다만 거기 소요되는 비용은 반드시 100% 끝까지 추척해서 회수해라.
    그럼 가라고 등 떠밀어도 안간다.
  • 레벨 중령 3 강변아재 26.06.26 09:07 답글 신고
    저래 놓고 가서 문제 생기면 국가가 자국민 보호를 하네 안하네 지랄하겠지...그 똥물교회가 하는 것들 같이
  • 레벨 상사 3 꼬추마왕 26.06.26 09:08 답글 신고
    개인이 신념에 따라 위법한 행동을 하는 건 이해할 수 있는데
    국가가 국민의 안전을 챙기는 걸 악법과 부당 명령으로 폄훼한다는 점에서
    쟤는 그냥 삼류임.
  • 레벨 대장 개독은정신병 26.06.26 09:18 답글 신고
    영구 출국 금지 ㄱㄱㄱ
  • 레벨 하사 1 폭풍간지작살 26.06.26 10:19 답글 신고
    영구 퇴출 입국금지가 더 나은듯요
  • 레벨 대장 기둥서방개성녈 26.06.26 09:19 답글 신고
    공동체의 존재의미와 개념이 잘못 생성되었고, 개인적 욕구충족을 위해 공동체에 피해를 주었으면 죄송하다는 표현을 하는것이 부모로부터 가장 먼저 받는 교육일터. 그것이 안되어 있다는건....뭐...
  • 레벨 대령 3 흥할놈의새끼 26.06.26 09:22 답글 신고
    국가는 국민의 생명과 재산을 보호할 의무가 있지??.
    그래서 국가가 가지 말라고 하면 가지를 말아야지???.
    근데 가놓고 구해 달라고 하지말란 말야.
  • 레벨 원사 3 개븅신석려리 26.06.26 09:29 답글 신고
    가게 둬라 가서 강간을 당하든 참수를 당하는 그냥둬라
  • 레벨 소령 1 저세상 26.06.26 09:46 답글 신고
    눈을 왜 저리...
    교회 사람이던데?
    표정관리하라고 교육 받았을텐데?
  • 레벨 소령 1 사육신과생육신 26.06.26 09:54 답글 신고
    대한민국 최초? 로 국적박탈 당했으면 좋겠다~~

    너가 그렇게 마음에 안들면 다른나라로 떠나거라~ 국민세금 낭비하게 하지 말고~
  • 레벨 중령 2 디제루루 26.06.26 10:07 답글 신고
    오징어 아저씨들 국가행사 있으면 평균 올리겄다고 안나가는데 니가 뭔데 그 얼굴로
    국가평균을 깍아먹냐
  • 레벨 중령 1 일반거북이 26.06.26 10:18 답글 신고
    가는건 좋은데 위험 상황에서 구조 기대하지 마.
  • 레벨 대장 탄핵한표추가 26.06.26 10:25 답글 신고
    관상봐라.
  • 레벨 중위 3 해피송88 26.06.26 10:26 답글 신고
    그건 소신이 아닙니다 아니면 각서를 쓰고 가셨어야죠
  • 레벨 이등병 I똥강아지I 26.06.26 10:34 답글 신고
    가정교육을 제대로 못 받은것 같은데~
    하지말라고, 가지말라고 할 때는 다 널 위해서 그러는 거야~
    그래도 가겠다면 그에 따른 책임은 너에게 있다는 걸 인지하고 가라
    이동권 같은 소리 하고 자빠졌네~
    그 권리를 주장하고 싶거든 그 행동에 대한 결과도 본인이 책임지겠다는 각서를 쓰고 가라.
    나중에 나라가 지켜주지 않았다는 개소리 지껄이지 말고,
  • 레벨 훈련병 바람개비 26.06.26 10:43 답글 신고
    여기서 대가리 깨진놈들이 의인이라고 지랄들 할때도 있었다
  • 레벨 하사 1 스윙팬더 26.06.26 10:45 답글 신고
    이래놓고 잡혀가서 죽으면 안구했다고 소송하는 괴독 클라스 ㄷㄷ
  • 레벨 준장 CR먹은젓가락 26.06.26 11:07 답글 신고
    그렇게 좋으면 그냥 그 나라로 귀화하는건 어때?
  • 레벨 대령 1 고로롱고고 26.06.26 11:25 답글 신고
    보면 알겠지만 얘는 그냥 이런 삶을 사는 게 맞아.
  • 레벨 중령 2 개독사냥꾼 26.06.26 11:36 답글 신고
    저정도면 공개적으로 반국가적이니깐 보내줘라. 국가존립자체를 부정하고, 국민생명안전에 법으로써 보호하기 위해 여권법을 들어 제재하려는데 이동 자유권 침해같은 소리하면 그냥 이동하게 해줘라.
  • 레벨 원사 3 잘사는방법 26.06.26 12:46 답글 신고
    어떤 환경에서 컸길래 사람 생각하는게 저렇게 되지?
  • 레벨 중위 2 오늘못하면내일 26.06.26 16:21 답글 신고
    가라~~~~~~~~~~~~~~
    대신에 다신 오지마라!!!!
  • 레벨 상사 2 1035중대 26.06.26 16:28 답글 신고
    18
  • 레벨 상사 1 산타다굴러 26.06.26 16:53 답글 신고
    국가와 법이 싫으면 제발 타국으로 귀화하세요
  • 레벨 대령 3 고추장된장 26.06.26 17:01 답글 신고
    비용 받고 국적 팔레스타인으로 귀화 해 그럼 바줄게
  • 레벨 대령 3 꼬냑헤네시 26.06.26 17:23 답글 신고
    그러고 안 구해주면 난리고
  • 레벨 상사 3 16비트목탁소리 26.06.26 17:25 답글 신고
    재산 정리해서 팔레스타인으로 이민 가서 귀화하면 인정하겠습니다
  • 레벨 이등병 김화니 26.06.26 18:50 답글 신고
    팔레스타인가서 구호 활동만 하고 싶으시면 이민을 가시면 됩니다
  • 레벨 하사 1 가야태화 26.06.26 19:02 답글 신고
    야 팔레스타인만 챙기지말고 다음엔 북한으로 가라
  • 레벨 하사 1 puma2626 26.06.26 19:38 답글 신고
    그런데요 가지말라고 했는데 꾸역꾸역 기들어가서 무장단체에 잡혔어요 그럴때 그냥 무시하고 죽든지말든지 냅두면 되는거아닌가요 아답답하다증말
  • 레벨 원사 3 신의영역 26.06.26 20:22 답글 신고
    공해상에서 잡혔으니 풀려났지만 이스라엘들어가라 이제 안빼준다
  • 레벨 소장 21세기양자역학 26.06.26 21:18 답글 신고
    어설픈 신념은 사이비 종교와 같다... 저 사람은 자신의 생각과 행동이 최고로 옳고 정당하고 의롭다고 생각할 듯.
    평범한 직장생활은 절대 불가능.
  • 레벨 하사 3 묻지마긴장해 26.06.26 21:30 답글 신고
    이력이 궁금해지네
  • 레벨 이등병 찬아재 26.06.26 21:46 답글 신고
    난 갑자기 생각남 ??교회 사건 왜 엄한데 가셔서 납치당하셔서 다른분들한테 피해주는건 아닌듯 그리고 그동네 아니어도 국내에 도움 필요하신분 많아여
  • 레벨 상사 3 betterthanBMW 26.06.26 22:33 답글 신고
    비용 청구해서 완납하면 풀어주던가
  • 레벨 원사 3 ddonge 26.06.27 00:41 답글 신고
    나가라
    구해달라곤 하지마라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