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91)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하사 3 길떠나기 26.06.26 07:10 답글 신고
    구구절절 맞는말이유
  • 레벨 원사 2 댓글 26.06.26 07:13 답글 신고
    후...
  • 레벨 이등병 buddha3in 26.06.26 13:11 답글 신고
    진작에 알았잖아. 체코전, 멕시코전까지도 가만 있다가 남아공한테 지니깐 이제와서 왜다들 난리냐. 박문성은 클리스만때부터 그렇게 외쳐대던데.
  • 레벨 대령 2 양심은갖고살자 26.06.26 13:46 답글 신고
    솔직히 축구인이고 한 때 주름 잡던 영향력 있는 선수라면 이런 소신있는 발언이 맞는 거죠.
  • 레벨 중장 마눌킹 26.06.26 16:52 답글 신고
    고 박종환 감독처럼 카리스마가 있고 선수들 통솔을 완벽하게 하던가 히딩크처럼 정밀분석하여 작전때문에라도 죽도록 뛰게 하던가 해야하는데 이건 뭐 월드컵기간에 땅보러 다니던 인간이 감독하니 선수들이 감독을 감독으로 안볼거고 그인간 미워서 이기기도 싫을거니 뛸힘도 안날거고. 응원단도 이겨도 홍땅보 때문에 응원도 예전처럼 열정의 응원이 안되고..5000만 인구의 총체적 난국이 땅보 한마리 때문에..아니 안짤라도 지가 물러서야 하는데 인두꺼비 같은 10 8. 색휘.진짜
  • 레벨 이등병 놀아보잣 26.06.26 07:14 답글 신고
    안정환 국가대표감독
    이 타이틀보고싶어요ㅠㅠ
  • 레벨 중위 3 Dop3kr 26.06.26 07:52 답글 신고
    축구계 떠난지 15년도 더 되서 현대축구 1도 모르는 사람한테 또 국대감독 맏기자고요???
  • 레벨 대령 2 마내운동해따 26.06.26 08:10 신고
    @Dop3kr 안느 라이센스 있어요 ㅋㅋ
  • 레벨 원수 암행단속 26.06.26 08:52 신고
    @Dop3kr 자격증 딴지 모르네
  • 레벨 소령 2 슈렉으흥 26.06.26 12:14 신고
    @Dop3kr 알아보고 댓 달어
  • 레벨 병장 jungsic 26.06.26 12:42 신고
    @Dop3kr 님이 1도 모르는거 같은데요 ㅋㅋㅋ
  • 레벨 원사 3 RANGER00 26.06.26 13:30 신고
    @Dop3kr 평생수비만한 넘도 감독하는데 뭐가 문제인가???
  • 레벨 대령 2 치이이익 26.06.26 13:30 신고
    @Dop3kr ㅈ도 모르면 가만히 좀 있지 거참...
  • 레벨 병장 갱상디언 26.06.26 15:58 신고
    @Dop3kr 니주제에 댓글을 단다는 자체가 놀랍네
  • 레벨 중장 폭행몬스터 26.06.26 07:17 답글 신고
    역량이 안되면 겨 올라가질 말아야지
  • 레벨 중장 FerrariTGV 26.06.26 07:31 답글 신고
    올라갈 실력이 아님... 운도 없음... 그래서 얼마안가 귀국 할 것 같음 ㅡㅡㅋ
  • 레벨 소장 반얀트리 26.06.26 08:36 답글 신고
    역량이 안되면 노력이라도 해야 하는데 노력도 안함
  • 레벨 소장 워메비엠따블 26.06.26 09:53 답글 신고
    홍명보 왈" 내 인맥이 역량이다!!! 나 고대출신이야!!!"
  • 레벨 소위 1 유로엑센트 26.06.26 11:45 답글 신고
    20억씩 주는데 못참져
  • 레벨 중장 바람찾는사람 26.06.26 07:31 답글 신고
    조금 덥지만 잘 놀다 오자. 자기는 봉사라 하지만 직장인 몇 십년 연봉 들어오고...
    욕? 까짓거 귀 막고, 안 보면 그만인걸...
  • 레벨 소장 푸삼촌 26.06.26 07:36 답글 신고
    참 빨리도 빡친다
  • 레벨 대장 진격하라 26.06.26 07:37 답글 신고
    왜?하는 꼬라지 보니까 너도 아니지?
    같은 식구라고 감싸더니 ㅉㅉㅉ
  • 레벨 원사 3 RONALDINHO 26.06.26 12:44 답글 신고
    언제 감쌌나요?
  • 레벨 일병 부우부우 26.06.26 14:28 신고
    @RONALDINHO 남아공전 직전에 손흥민 기용관련으로 되도않는 것들이 어그로 끈다고 사실상 홍명보 전술 실드침
  • 레벨 대위 1 벽걸이시계 26.06.26 13:03 답글 신고
    김영광이 '홍명보 나가' 라고 했을 때 가만히 있었던 모습이 보기 좋진 않았음.
  • 레벨 병장 갱상디언 26.06.26 15:59 신고
    @벽걸이시계 방송인데 그럼 존나 웃을까? 공과사는 구분좀 하자
  • 레벨 병장 sueria 26.06.26 13:54 답글 신고
    축협에 대해 다들 한마디할때(몆년전 국정감사하고 할때) 안정환은 한마디 안하고 예능만 찍었던걸로....
  • 레벨 일병 전남 26.06.26 14:57 답글 신고
    홍씨랑 술도 마시고 했다잖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 중위 1 자연IN 26.06.26 07:37 답글 신고
    20억 먹튀
  • 레벨 중장 당진현대대장간 26.06.26 07:42 답글 신고
    양궁협회장 축협도 정의선이 맡았으면 좋겠네
  • 레벨 중장 욜라보타이 26.06.26 07:43 답글 신고
    우선 감독 경질부터..
    없는게 낫다.
  • 레벨 중위 3 Dop3kr 26.06.26 07:51 답글 신고
    그래 축구판에 기들어와서 한자리 차지 할 생각은 하지마라
  • 레벨 대령 1 ET는노숙자 26.06.26 08:04 답글 신고
    왜 빡친척 하고 있냐 알고 있으면서 발연기 하지마라 그 위선에 .짱난다
  • 레벨 대위 2 플라티네스 26.06.26 08:09 답글 신고
    안정환도 홍맹보 쉴드 칠려다가 이건 너무했다 생각했나? 아님 나락 감지했나? 꼬리 자르네..
  • 레벨 준장 신강남터프가이 26.06.26 08:14 답글 신고
    결론...홍명보는 쓰레기다...
  • 레벨 대위 3 세신녀일무 26.06.26 08:16 답글 신고
    정환아~ 니가 감독하자!
  • 레벨 원사 3 eric84 26.06.26 08:21 답글 신고
    월드컵인데 1승 제물이 어디있냐
    이거 진짜 공감
    예선 다 거치고 온 강팀들인데 언론에서도 여기 상대로는 1승 할듯 이러면서 호들갑들 떨고
    항상 시작은 1승 1무 1패로 무난히 진출예상 이런 언플하다가
    1무2패로 쳐맞고 경우의수 따짐
    매번 반복되는 역사 ㅋㅋㅋㅋㅋ
  • 레벨 대위 1 나덱 26.06.26 08:28 답글 신고
    현 축구협회내 분위기 = 내란수괴 정권내 분위기
    대한민국 축구가 위에 몇 명만의 전유물화 되었음.
  • 레벨 원사 3 토니송이 26.06.26 08:35 답글 신고
    정환이형 2002년 직속선배인데 앞으로 안볼꺼 각오하고 할말 제대로 했네~
    역시 안느~
  • 레벨 소장 불철주야조뺑이치소 26.06.26 08:36 답글 신고
    안정환 "되도 않는 것들이 멕시코전 손흥민 교체로 관심 받으려고! 꼴 보기 싫다, 선수들 상처 받아"

    되도 않는것들이 누구야?
  • 레벨 중장 달콤한인내 26.06.26 08:41 답글 신고
    우햐턴
    감독책임이 맞음
    선수들은 감독말을 들어야함
  • 레벨 대령 2 카라샤르 26.06.26 08:52 답글 신고
    니가 감독이야? 라고 누가 시원하게 질러주길
  • 레벨 하사 1 폭풍간지작살 26.06.26 08:57 답글 신고
    축협이 받는 정부보조금(국민체육진흥기금) 250억부터 끊자
  • 레벨 중위 1 SerotoNin 26.06.26 09:01 답글 신고
    예전부터 축협이나 윤수괴나 카르텔형성 되서 밀어주고 땡겨주고 다해쳐먹는게 소름돋았는데..내란청산처럼 축협도 싹다 갈아엎어야됨
  • 레벨 대령 1 스매씽등짝 26.06.26 09:19 답글 신고
    감독을 안정환이 하고, 부감독이 박지성이라면?..
    그리고 총 감독을 박항서가 한다면...
    뭔가 달라질듯..!!!
  • 레벨 중령 2 주니야1 26.06.26 09:55 답글 신고
    눈치나 슬슬 보고 꼴불견이 되었네.
  • 레벨 중령 1 일반거북이 26.06.26 10:11 답글 신고
    감독이 그모양이니..
  • 레벨 이등병 I똥강아지I 26.06.26 10:28 답글 신고
    경기를 보면 안다~ 이길 생각이 전혀 없었다.

    감독의 전략? 뻔히 보인다.

    만만한 팀이고 비겨도 되니 적당히 뛰고 체력 안배해서 다음 경기를 준비하자 였겠지~

    상대진영까지 열심히 공 몰고 들어가서 막히니까 뒤로 주고 그냥 그 자리에 멀뚱멀뚱 서 있더라~

    뒤로 주고 중앙으로 뛰어들어야하 맞는거 아니냐?

    동네 축구도 그렇게는 안 한다~
  • 레벨 중령 1 딱한새끼만조진다 26.06.26 10:49 답글 신고
    안정환 시켜라 제일 잘할듯
  • 레벨 소위 1 madeinhell 26.06.26 10:54 답글 신고
    차라리 정환이형 시켜라~
  • 레벨 대령 1 고로롱고고 26.06.26 11:22 답글 신고
    이 새끼 남아공전 전날까지만 해도 입터는 축구 유튜버들 험담하고 욕했지 않나?
    홍명보를 일단 믿고 월드컵 끝날 때 까지 기다려주자며. 이상한 새끼네.ㅋㅋㅋㅋㅋ
  • 레벨 상병 아쿠아그램 26.06.26 17:08 답글 신고
    빡치지만 가능한 자제하고 싶었겠죠
  • 레벨 대령 2 요리보고 26.06.26 11:33 답글 신고
    멋있어 안정환~!!!
  • 레벨 대령 1 어딜넣어요 26.06.26 12:10 답글 신고
    내 전술은 후레쉬함 입니다
  • 레벨 중령 3 인생이란 26.06.26 12:15 답글 신고
    양궁협회가 32강 맡아주라 ㅜㅜ
    지금 축협보단 잘할껀디
  • 레벨 상병 강빌런 26.06.26 12:20 답글 신고
    되도 않는 것들은 조용히 닥치고 있겠습니다~~ 알아서 잘 말아드시소 마
  • 레벨 중령 1 홍달이 26.06.26 12:22 답글 신고
    신인강독 김연경이 감독맡아도 띵보보단 낫다
  • 레벨 중위 1 파란쓰레빠 26.06.26 12:37 답글 신고
    앵간한 축구 유투버를 앉혀놔도 그새끼보단 잘할듯
  • 레벨 원사 3 븅쉰보면한숨쉼 26.06.26 12:37 답글 신고
    역시 안느
  • 레벨 하사 3 배슥힌라빈손 26.06.26 12:37 답글 신고
    사실 안정환은 3경기 치르는동안 비판을 자제했지...지금은 그럴때가 아니라고...빡치긴 빡쳤나 보네 ㅋ 그나저나 명보형은 멘탈갑인듯...
  • 레벨 원사 3 신의영역 26.06.26 13:16 답글 신고
    인터뷰 제일 기억에 남는건 홍감독이랑 술한잔하다 대한민국이 나를 버렸다 ^^ 안왈 전술잘좀하시지 ^^
  • 레벨 중사 2 비무신검 26.06.26 13:20 답글 신고
    같이 뛰던 선수 출신이라 어지간하면 욕은 안하던 사람까지 이럴정도면
    대체 얼마나 개판인건지
  • 레벨 병장 no29 26.06.26 13:27 답글 신고
    홍명보는 눈좀 어떻게 좀 해봐
    썩은 동태눈으로 그라운드를 멍하니 바라보고 있으니 전술없는게 너무 티나잖아
  • 레벨 중위 2 닉네임뭐쓸까 26.06.26 13:30 답글 신고
    어허 지고있는데도 벤치에앉아서~~~라는말이 빠졌잖아요
  • 레벨 중령 1 미푸스 26.06.26 13:34 답글 신고
    똑같은 쓰레기
  • 레벨 원사 3 Eangogo 26.06.26 13:49 답글 신고
    공감. 방송 나와서 ㅅㄲ 거리고 임마는 기본.
    못배운티를 너무 냄
  • 레벨 중사 1 하나아범 26.06.26 16:40 답글 신고
    안정환한테 쓰레기라고 부를수있는 사람이 있나?
    본인은 폐기물도 안될거같은데
  • 레벨 하사 2 초보앙마 26.06.26 13:37 답글 신고
    차라리 안정환이 더 좋을듯 머리도 쓸줄아는듯 또한 방송에서 나오는 이미지도 인성좋아보이는 듯
  • 레벨 중령 1 우주비행차 26.06.26 14:10 답글 신고
    첨부터 깜이 아니라고 축구팬들이 그렇게 반대했는데도 임명한 축협, 거기부터 개혁을 해야 한다
  • 레벨 대위 2 파운더 26.06.26 14:11 답글 신고
    뭉찬할때 충분한 감독 자질을 보여줬음
  • 레벨 병장 눈알왕자 26.06.26 14:35 답글 신고
    1승 제물은 있음. 우리 같은.
  • 레벨 원사 2 각얼음소주 26.06.26 14:36 답글 신고
    애국가에 패널 넣고 두팔 벌리던 홍...
    그때 물고 빨던 우리들 ㅋㅋㅋ
  • 레벨 원사 3 centopia 26.06.26 15:08 답글 신고
    ??2차전 이후에는 홍명보 까는사람을 뭐라하더니..그렇게 홍명보 쉴드쳐주더니 이제와서?다른 사람들 눈치가 더 보이기 시작했어?
  • 레벨 하사 2 똥끊은똥깨 26.06.26 15:10 답글 신고
    모두의 1승 꽃놀이패 대한민국!
  • 레벨 대장 천안그남자 26.06.26 15:19 답글 신고
    난 그래도 20억
    꺼~억
    맹보야 고마해라 ㅅㅂ
  • 레벨 원사 3 전생대죄 26.06.26 15:46 답글 신고
    지구가 한 목소리로 이야기하고 있다. 한명만 빼고...

    지구의 그 한명만 이 소리를 받아들이면 된다. 한국 축구의 미래를 위해 큰 결정을 하면 안될까?

    쪽팔림은 시간이 지날수록 더 커진다. 지금이 가장 덜 쪽팔린 때다.
  • 레벨 병장 사용가능합니까 26.06.26 15:51 답글 신고
    그러게 전술좀 잘짜지 그랬어~~맹보야
  • 레벨 상병 Littlewg 26.06.26 15:54 답글 신고
    안정환도 홍명보 은근슬쩍 쉴드 많이 쳤지.. (협회 눈치 많이 봄)
  • 레벨 소장 바다가조타 26.06.26 15:54 답글 신고
    볼터치 부드럽고 탈압박 능한놈들로만 쫌 구성해보고 싶네... 누가 있을가.. 일단 이강인 손흥민 김민재 황인범 나머진 생각을....
  • 레벨 대령 3 맨뒤 26.06.26 16:02 답글 신고
    솔직히 지금까지 문제 뻔히 보이는데, 축구인 활동하는데 지장있을 까봐 입다물고 있던 것들도 똑같은 놈들이여.
  • 레벨 대위 3 파도야 26.06.26 16:02 답글 신고
    부럽다.일본
    오타니도 탐나고
  • 레벨 중장 베스트하나없다 26.06.26 16:18 답글 신고
    C8
  • 레벨 병장 PLDM 26.06.26 16:21 답글 신고
    이제, 정환이형이 한번 지휘봉 잡을때 되지 않았어?
  • 레벨 이등병 아오피곤하디진짜 26.06.26 16:40 답글 신고
    각 군부대에 공잘차는 병사들 모아서
    선발해서 나가도 저거보다 잘함
    전역시켜준다고하면 8강이상 가능함
  • 레벨 이등병 쵸키 26.06.26 17:07 답글 신고
    노잼에 말이되는 소릴 지껴
  • 레벨 대위 3 닉네임은식빵 26.06.26 16:55 답글 신고
    방송 접고 한국 축구에 기여하는건 어때?
  • 레벨 상사 1 남좃은오름 26.06.26 16:58 답글 신고
    공정하지 않은 과정에 국대 감독이 선임되었는데 무조건 결과 나오는거 보고 욕해도 늦지않다 라고 씨부린 것들이 참사를 만들었음. 누가봐도 낭떠러지로 가는 길인데 어째되는지 지켜보기만 할 뿐!
  • 레벨 상병 강뺌 26.06.26 17:04 답글 신고
    홍명보가못하는건다아는사실이지만 안정환입장에서 방송에서대놓고욕하는게쉽냐? 욕안한다고안정환까는애들은 뭐하는인간들이냐? 니들은 친한형이 어떤일을못한다고모르는사람들욕하면 같이존나욕하고조리돌림하고 매장시키냐? 한심하다~입장이다르자나~~
  • 레벨 대위 2 guruguru80 26.06.26 17:12 답글 신고
    이제껏 입닫고 조용히 있더만, 지가봐도 이건 아닌가 싶나보네. 안정환씨 그냥 웃고 떠들며 시덥잖은 소리나 하는 예능이나 하세요.
  • 레벨 소장 미니랜드 26.06.26 17:12 답글 신고
    축구를보고 귓방망이의 존재이유를 알았음
  • 레벨 병장 몸빵무대뽀 26.06.26 17:25 답글 신고
    축구협회 전부 물갈이 해야..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