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90)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중장 비트겐슈타인 26.06.26 10:40 답글 신고
    시바 상대편이랑 싸우라고 감독 앉혔더니...

    자기 선수들하고 기싸움하고 자빠졌네....

    그럼 김민재 빼고도 이길수 있는 능력이라도 갖추던가...

    꼭 능력없던는것들...부하탓함...

    선수 길들이기 차원이라고 해도... 훈련할때 하는거지... 전쟁터에서 그 지랄 하고 앉았냐?
    답글 5
  • 레벨 대령 3 시인과소년 26.06.26 10:39 답글 신고
    니가 나한테 까불어?
    너 나와 짜샤
    조기 추구도 이러진 않는다
    답글 0
  • 레벨 중령 3 eyecontact 26.06.26 10:40 답글 신고
    무능한 리더가 작심하면 더 빨리 망칩니다,,
    답글 0
  • 레벨 대령 3 시인과소년 26.06.26 10:39 답글 신고
    니가 나한테 까불어?
    너 나와 짜샤
    조기 추구도 이러진 않는다
  • 레벨 소위 2 리취맨 26.06.26 14:14 신고
    @팩트체크하셨나요 행여 그렇다고 하더라도 남아공 경기가 납득이 됩니까?? 홍감독은 더 욕먹어도 쌉니다
  • 레벨 대위 3 내애마는너무늙었어 26.06.26 14:18 신고
    @팩트체크하셨나요 흐이구 이 등시나 대한민국 축협을 고대카르텔이 잡고있는데 김민재가 아무리 해외프로팀에서 뛰고있는 선수라도 앞으로 10년동안 계속 축구를 해야하고 언젠가는 국내로 돌아와 지도자생활이라도 하려면 저 썩어빠진 축협의 눈치를 볼수밖에 없다는걸 모르냐? 그 상황에서 쉽게 속마음을 드러내고싶겠냐? 진짜 사회생활 직정생활 조금이라도 해봤는지 궁금하다.
  • 레벨 중장 비트겐슈타인 26.06.26 10:40 답글 신고
    시바 상대편이랑 싸우라고 감독 앉혔더니...

    자기 선수들하고 기싸움하고 자빠졌네....

    그럼 김민재 빼고도 이길수 있는 능력이라도 갖추던가...

    꼭 능력없던는것들...부하탓함...

    선수 길들이기 차원이라고 해도... 훈련할때 하는거지... 전쟁터에서 그 지랄 하고 앉았냐?
  • 레벨 대위 3 팩트체크하셨나요 26.06.26 14:08 답글 신고
    오... 역시 좌배드림답게 사진 몇장 편집해서 올리면 팩트가 되는구나...

    조금만 찾아보면 김민재가 전술드립했다고 한건 찾아볼수없고,

    경기직후 인터뷰에서 괜찮다고 한거는 리스크를 안지 않고 싶었다고 하는데 ㅋㅋㅋ

    괜찮아요는 (아프지만 호들갑 떨 정도는 아니다, 다음경기 뛸 수 있다 괜찮다) 인데, 하아.........
  • 레벨 중장 punktal 26.06.26 14:35 답글 신고
    윤석렬,이명박.
  • 레벨 중장 뚝배기가웅장해진다 26.06.26 15:33 답글 신고
    @팩트체크하셨나요 믿음충만하네 천국가것다
  • 레벨 중령 3 eyecontact 26.06.26 10:40 답글 신고
    무능한 리더가 작심하면 더 빨리 망칩니다,,
  • 레벨 소장 올드보이군만두 26.06.26 10:40 답글 신고
    굥같은 새끼
  • 레벨 중위 2 핥아 26.06.26 10:41 답글 신고
    전국민 상대로 거짓말 한거야?
  • 레벨 중사 1 호야008 26.06.26 10:55 답글 신고
    저도 홍명보 빨리 사퇴하길 바라는데,
    저 인터뷰 영상보면 김민재가 자기 다리 좀 이상해서 교체해달라고 요청했다고 말해요. 저기서 괜찮아요라는 말은 다음경기때는 괜찮다는 말로 해섣해야 할듯하네요.
    명보가 사퇴하더라도 잘못된 정보는 퍼지면 안되죠~~
  • 레벨 소장 소나나가타슈 26.06.26 10:43 답글 신고
    대단하다 증말...
  • 레벨 대위 3 세신녀일무 26.06.26 10:44 답글 신고
    홍명보 : 전술 없습니다
    썩려리 : 전 술 사랑합니다
    어젠가 어떤 분이 올리신거 보고 빵터졌네요 ㅋㅋㅋ
  • 레벨 원수 오렌지색이호박색 26.06.26 10:44 답글 신고
    주적은 간부라더니.....
  • 레벨 소령 1 싸르조 26.06.26 10:46 답글 신고
    그냥 짜르는게 문제가 아니라
    저 새끼는 국민의 피같은 세금으로 쳐먹은 수십억 연봉부터 그대로 뱉어내게 해야된다
  • 레벨 대장 머하꼬 26.06.26 10:46 답글 신고
    ㅋㅋㅋ

    이꼴로는

    안가는게 답이다
  • 레벨 대위 2 전설의청년 26.06.26 10:47 답글 신고
    이정도면 그냥 32강 가지말자..
    기적으로 가더라도 그냥 보이콧 해라..
  • 레벨 원수 울트라C 26.06.26 10:48 답글 신고
    몸상태 진위 여부를 떠나서
    저런 말 나오는 자체가 대표팀 분위기를
    짐작할 수 있네요.

    무능한 리더 혼자 죽으면 다행이지만
    다 같이 죽는다는게 무서운거죠.
  • 레벨 대령 3 핵폭발 26.06.26 10:49 답글 신고
    민재야 니가 감독대체해라
  • 레벨 대위 1 샤바밥 26.06.26 10:50 답글 신고
    멍청한사람
    똑똑한사람
    부지런한사람
    게으른사람

    최악의 조합이 멍청한데 부지런한 사람
    조직을 회복불가능하게 망치는 인간유형
    멍청하면 게으르게 쉬면될텐데
    능력도 안되는게 감독한다고 열심히 설쳐되니 점점 망가지는중
  • 레벨 중장 계좌불러봐 26.06.26 10:50 답글 신고
    양아치냐? 자진 사퇴 안 할래?
  • 레벨 중장 달콤한인내 26.06.26 10:53 답글 신고
    월드컵을 개인감정으루 해능겨??
    그릉겨??
  • 레벨 상사 2호봉 러블리정가 26.06.26 10:54 답글 신고
    어디나 ㅈ같을땐 이유가 있는거야.우리가 누구보다 잘알지.윤석렬같은거 대통령으로 둬봐서.
  • 레벨 상사 1 이러면나가리지 26.06.26 10:54 답글 신고
    이 인간을 보면
    사람은 진짜 박수 칠 때 떠나야 하는 게 맞구나 싶다 .
    진짜 이 인간은 축구계에서 영원히 퇴장 시켜야 한다..

    아주 꼴보기도 싫다..
  • 레벨 대령 3 1998오렌지군단 26.06.26 10:55 답글 신고
    윤석열 홍명보 뭔가 닮은 구석이 있다.. 개똥같은 철학에 소똥같은 고집
  • 레벨 대장 좋은게좋은겁니다 26.06.26 10:55 답글 신고
    명장병 걸린 졸장의 무서움!
  • 레벨 중위 1 eddyk 26.06.26 10:55 답글 신고
    이게 사실이면 저건 진짜 감독이 아니라 양아치네. 그나마 체코전에서 이긴 것도 다 선수들 덕분인데 지 주제도 모르는 게 깝치는 것 보면...연봉을 토해내서 선수들 위로금 줘라. 그리고 다시는 축구 국대 앞에서 깔짝 거리지 말아라. 참 나 어이가 없어서...어쩐지 공중전이 중요한 상황에서 갑자기 빼더라니...어이가 없네.
  • 레벨 중위 3 둥둥파더 26.06.26 10:56 답글 신고
    쫌팽이 감독.
  • 레벨 소장 페람포부 26.06.26 10:56 답글 신고
    맹보야 걍 사퇴하고 석고대죄하라!! ㅆ.ㅂ
  • 레벨 중위 1 CLJ 26.06.26 10:57 답글 신고
    시기질투 때문에 아들 며느리 손자들 다 귀양보내고 죽인 인조같은 리더
  • 레벨 준장 CR먹은젓가락 26.06.26 10:58 답글 신고
    맹보 쉴드 할 생각은 개미똥만큼도 없지만 이 글은 잘못 됐습니다.
    괜찮아요 다음 말은 왜 없는거죠?
    분명 리스크를 별로 안지 않고 싶기도 했고 라고 말 했는데 그건 어디로 갔나요???
    저도 화가 났고 우리나라 대부분의 사람들이 화가 났겠죠.
    그래도 전하려면 끝까지 다 전해야죠!
  • 레벨 상사 2 1035중대 26.06.26 11:30 답글 신고
    종아리 부상때문에 선수 교체를 했다고 했는데 교체되고 들어가는 순간이 화면에 잡혔고 잘 걸어갔죠 쉴드칠걸 쳐야지
  • 레벨 중령 3 수넹이 26.06.26 11:00 답글 신고
    원균 같네.
  • 레벨 중위 1 골똘 26.06.26 11:01 답글 신고
    무능력한 색기가 신념까지 있으면 위험한데

    그 색기가 뒷배경까지 있으면 망한다고 봐야
  • 레벨 원수 야잘잘 26.06.26 11:02 답글 신고
    감독이라면 최소한
    카메라 앞에서라도 죄송하다, 면목이 없다 등

    미안한 표정이라도 지어야 맞는데
    그런 표정이 전혀 아님.ㅎㄷㄷ
  • 레벨 중령 2 LE블루 26.06.26 11:02 답글 신고
    능력도 없는새끼가 심보까지 소갈딱지네 ㅉㅉㅉㅉ
  • 레벨 대위 1 샤바밥 26.06.26 11:03 답글 신고
    선수나 관계자가 MB죽빵 날리면 영웅등극 다음총선에서 비례1순위 영입각이다
  • 레벨 중장 베스트하나없다 26.06.26 11:03 답글 신고
    조작인가?
  • 레벨 하사 1 수영남푠 26.06.26 11:03 답글 신고
    깜도안되는 것을 추앙하니 문제다.
  • 레벨 소령 2 열시미살자꼬 26.06.26 11:05 답글 신고
    아주 나쁜놈이잖아 감독이 자기 감정으로 선수를 대한다니 어척이 안간다
  • 레벨 상사 2호봉 러블리정가 26.06.26 11:05 답글 신고
    Mb이니셜 가진사람들 ㅈ같네
  • 레벨 원사 1 킹콩123 26.06.26 11:07 답글 신고
    이렇게 무능한 명보에게 20억을 태우냐~~?? 돈이 썩어나냐~~!!
  • 레벨 준장 8년눈팅 26.06.26 11:08 답글 신고
    기존 감독들은 성적이 문제가 된적은 있었지만 이렇게 독불장군 총체적 난국인 적은 처음인듯
  • 레벨 대위 3 Usamvara 26.06.26 11:09 답글 신고
    욕도 아까운 MB
  • 레벨 소령 1 CrazyWolfs 26.06.26 11:11 답글 신고
    명보는 0대 0으로 3위로 올라가는데 집중한듯 그런데 흥민이 전반에 올리면 라인브레이킹 하다 골 넣을것 같아서 빼버림, 김민재가 자꾸 올라가서 롱패스를 하네 올라가지말고 수비만해라고 했는데 야 민재 저넘도 빼 이리 된거
  • 레벨 준장 그놈이그놈이다 26.06.26 11:11 답글 신고
    진짜 32강 발표나기 전에 짜르면 안되나요?
  • 레벨 소위 3 조내밟아 26.06.26 11:16 답글 신고
    정치 꼰대의 끝판: 윤석렬 일당.
    스포츠 꼰대의 끝판: 쟤
  • 레벨 중위 3 변기속내얼굴 26.06.26 11:18 답글 신고
    명보야 거기있으면 너만 더추해 그냥 니발로사라져라 제발
  • 레벨 일병 허밍비구니 26.06.26 11:22 답글 신고
    홍명보는 원균이나 선조를 보는 듯 하다.....
  • 레벨 원사 3 독일음주시인 26.06.26 11:22 답글 신고
    100마리 사자를 가진 대장 토끼 vs. 100마리 토끼를 가진 대장 사자...붙으면 누가 이길까?

    12마리 사자를 가진 멍청한 토끼대장 홍명보와 12마리 토끼를 가진 남아공 대장 사자....

    당연히 남아공의 승리이지
  • 레벨 원사 3 독일음주시인 26.06.26 11:24 답글 신고
    일본은 스웨덴을 이기지마라..그래야 홍명보가 귀국 비행기를 탄다
  • 레벨 대위 2 옴마니반메우훔 26.06.26 11:25 답글 신고
    전략도 없어,
    전술도 없어,
    용병술도 없어,
    주장도 무시,
    선수도 무시,
    독고다이 혼자 죽으려면 혼자 죽지 왜 다같이 죽으려고하는지..
    홍명보 이 인간을 이야기하는 거임
  • 레벨 일병 환장할레이션 26.06.26 11:26 답글 신고
    와 갑자기 홍명보 보니 윤 머시깽이가 생각나네 ㅡㅡ
  • 레벨 대장 건방진2찍새끼들 26.06.26 11:40 답글 신고
    진심으로 패고싶네
  • 레벨 하사 2 Krators 26.06.26 11:44 답글 신고
    실력없는 놈이 열등감으로 똘똘 뭉쳤네
  • 레벨 병장 날라가자 26.06.26 11:44 답글 신고
    이런때 하라고 있는게 혁명인데,, 나 같으면 감독 끌어 내리고 쿠데타 일으켰다.
  • 레벨 소장 꿀짜 26.06.26 12:46 답글 신고
    맞아요
    선수들은 왜 그러는지 왜 홍명보 지시대로 따르는지....
    락카룸에 묶어놓고 선수들끼리 코치랑 작전 짜면 이겼을 듯.
  • 레벨 대령 2 지리산흑돼지 26.06.26 15:01 신고
    @꿀짜 글게요
    쏘니 말에는 눈깔을 히번덕 거리던 애들이
  • 레벨 상병 jeean 26.06.26 14:09 답글 신고
    해외파 선수 빼면 학연 지연 돈으로
    축구를 했는데 쿠테타가 되겠음??
  • 레벨 대위 2 zazira38 26.06.26 12:12 답글 신고
    딱 봐도 걍 감독에게 들이 박은거임.
  • 레벨 원수 윈스9192 26.06.26 12:14 답글 신고
    절대 그런 선수가 아니었는데 뭔가? 현타?
    손흥민 인터뷰 표정에서도 감정이 드러나더라고요.
  • 레벨 중위 1 태즈매냐자이언트가재 26.06.26 12:14 답글 신고
    하아 진짜 미친새끼 ... 저런것도 개인감정으로 선택하는... 와...
  • 레벨 중령 2 뭘더원해 26.06.26 12:29 답글 신고
    진짜 꼴보기싫다
  • 레벨 중장 두유노직박구리 26.06.26 13:49 답글 신고
    경기 운빨로 잘되서 유퀴즈 나갈생각이나 하고 있었겠지
  • 레벨 하사 3 리치가이1 26.06.26 13:51 답글 신고
    사람들이 개석열이 대통령 됐을때 그랬다 한사람이 나라를 망치지는 못한다고 그런데 말아먹었지 명보도 똑같아
  • 레벨 중령 1 우주비행차 26.06.26 14:04 답글 신고
    축구였길 망정이지 전쟁터였다면 무능한 리더는 황천행이야.
  • 레벨 소령 2 RS붕붕이 26.06.26 14:25 답글 신고
    왜 뺏나요?? 띵보왈 : 말을 안들어 쳐먹어서 그랬습니다. 라고 얼마나 말하고 싶었을까... ㄱㄱㄲ
  • 레벨 원사 1 방랑고래 26.06.26 14:35 답글 신고
    멍청한 대장이 적군보다 더 무섭다
  • 레벨 대위 3 지난겨울에난 26.06.26 14:38 답글 신고
    임진왜란에서 저렇게 원균이 조선 수군 박살냈더랬지...
  • 레벨 원사 2 시교 26.06.26 14:56 답글 신고
    지난 수년간의 경험으로
    우리는 B급 리더는 A급 인재를 등용하지 않는다는(못한다는) 걸 알고 있습니다.
  • 레벨 소위 3 백호랭이 26.06.26 15:07 답글 신고
    최정예 수군을 이끌고 칠천량해전에서 대패한 원균이 생각나네 멍청한 장수 홍원균
  • 레벨 대령 1 어딜넣어요 26.06.26 15:15 답글 신고
    명보형 애들이 창피해 하는건 생각 안하시나?
  • 레벨 원수 하여간에탄탄 26.06.26 15:42 답글 신고
    공공의적 내부의적
  • 레벨 대위 3 신촌흰둥이 26.06.26 15:49 답글 신고
    감독님이 말씀하셧다고 하지말고
    그냥 몸상태어떠냐고 물어봣어야하는데
  • 레벨 상사 3 사기조심하세요 26.06.26 15:49 답글 신고
    배틀넷도 팀킬하믄 부모안부 들었다
    너도 듣고싶냐?
  • 레벨 대위 3 파도야 26.06.26 16:03 답글 신고
    점점점
    즁국하되는건가?
    축구는홍명보지다
  • 레벨 대령 3 0227 26.06.26 16:16 답글 신고
    손흥민도 못하는 걸 민재는 해냈네 흥민아 뭐하냐 너 주장 맞냐?
  • 레벨 원사 3 파란개비 26.06.26 16:29 답글 신고
    재판장의 윤수괴
    월드컵의 홍수괴
  • 레벨 대령 1 팩트댓글 26.06.26 16:29 답글 신고
    변명을 넘어서
    이젠 거짓말도 하네
  • 레벨 중위 3 Grab 26.06.26 16:31 답글 신고
    피파 머리 좋네. 한국같이 멍청한팀 4개가 혹시나 하는 마음에 며칠 더 머무르면서 돈쓸거 아니냐.
    피파는 이제 완전 장사치다.
  • 레벨 대령 3 고추장된장 26.06.26 16:42 답글 신고
    전략 변화 요구 하니 짜르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 병장 꽃길로걷기 26.06.26 16:45 답글 신고
    홍명보는 중국으로 보내서 능력을 펼치게 해야 함
  • 레벨 하사 1 우야아부지 26.06.26 16:47 답글 신고
    운이좋아 32강 간다고해도 홍명보는 쳐짜르고 감독 대행으로 가는게 맞는거겠죠....
  • 레벨 소위 2 저무는태양 26.06.26 16:48 답글 신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 대령 1 2TB도부족할판 26.06.26 16:49 답글 신고
    조상신이 도와서 어마어마한 꿀조를 배정해줬더니 시원하게 말아먹는 능력
  • 레벨 원사 1 보징기스칸 26.06.26 16:53 답글 신고
    완전 윤가네
  • 레벨 원사 3 고개숙인남자 26.06.26 17:15 답글 신고
    진짜 위에분 댓글처럼 동네에 가서 조기축구 감독이나 하렴.
  • 레벨 대령 3 달콤한상상 26.06.26 17:27 답글 신고
    진짜 안되겠네..완전 개세끼고만
  • 레벨 원사 3 개초코 26.06.26 17:30 답글 신고
    이길것같진않지만 혹시라도32강가서 이기기라도해서 16강가는꼴보면 눈앞이캄캄하네...그냥32강나가리되고왔음좋겠다
  • 레벨 중위 1 애기야가자 26.06.26 17:32 답글 신고
    무식한 인간이 신념을 가지면 이렇게 무섭습니다.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