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실 두 차량 모두 연비로 치면 거의 G80급이나 마찬가지라..
정숙성을 얻는 대신 연비를 버리는 선택인데..
중요한건 싼타페와 팰리세이드 가솔린 모델 연비가 거의 비슷하네요...
하지만 세금은 연 50만원 이상 차이 나구요..
질문입니다.
1. 올해나 내년 쯤 차를 사서 10년 뒤에 판다면.. 그래도 가솔린 보다는 디젤이 더 많이 받을까요?
2. 내년에 쏘렌토 하이브리드가 출시될 것 같은데.. 어떻게 생각하시는지..
3. 팰리세이드 3열도 싼타페 보다 넓다 뿐이지 승차감 같은 건 마찬가지라.. 싼타페 정도 사이즈면 충분한 사람이라면
굳이 팰리세이드 3.8 살 필요가 없을까요?
4. 3.8 GDI는 큰 문제가 없지만 2.0T GDI는 문제가 있는 거 맞죠?
2.쏘랜토하브? 먼나라얘기임 차는 당장급한사람이사는거지 내년에 뭐나온다 하면 그때가서 또 내년에 말도안되는신차나옴 고로 급함 생각도안하는게좋음
3.이건 케바케인듯 3열만따진다면 도찐개찐이것지만 전체적으로 큰차가 좀더 여유잇는건 당연한사실 단 그리 차이가크지않는다는점.
4.뭐라할거없음 뽑기운임 기계다보니뭐 쩜영텁사서 잔고장1도없이 잘타고다니는사람도잇는가하면 구입후 얼마안가 보링하는사람도봄 고로 생각해봣자 구매자머리만아픔
결론 어찌댓건 차는 신상이조음
4. 음.. 2.4 / 2.0이 미국에서 소송 당한 엔진이라 걱정했는데.. 역시나 4천만원짜리 뽑기를 해야하는건가요..ㅠ
2. 안나올거라 봅니다 예전에도 디젤하이브리드 내놓겠다고 했지만 언젠가 부터 소식이 없더군요.
3. 아이가 3이상이면 펠리가 맞아요. 그나마 낫습니다. 그러나 펠리도 키큰사람은 3열 힘듭니다.
4. 둘다 큰 문제 없는걸로 알아요.
3. 아이는 지금은 하나고.. 둘째까지는 계획하고 있습니다. 3열은 주로 아이나 작은 성인이 앉겠지요..
4. 2.0 과 2.4 GDI는 미국에서 소송 당하지 않았나요?ㅠ
참고로 공간은 쏘렌이 싼타보다 큽니다.
욕심내지 마시고 능력것 가시는게.
혹 사업자인가요? 38사심 건보료, 국민연금 오르는거 아시죠?
터보 가솔 사셔두 무난할듯.
세타엔진 결함 들으신거 같은데 지내들말론 개선세타3라네요. 어차피 디젤삼, 유류비 절감한거 나중에 보수비로 퉁쳐져요.
그리고 팰리 대기 기간 길어요. 젠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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