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실 > 국산차게시판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national&No=1867884
안해도 잘만 팔리니 그렇겠지만서도 아예 계획조차 없는건지
하다못해 2020년형 요소수통 위치도 말 많던데 저거 위치는 바뀔라나요?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가격 경쟁력 부분을 떨어뜨릴 수 있습니다
차량은 생산을 오래할수록 부품 안정화화 원가를 낮출수 있다보니
가격에 민감한 상용차량일수록 오랜 기간 만들어 팔게 되는것이고
상대적으로 신기술의 적용도 늦습니다. 모두 원가 및
소비자에게 부담되는 부분이 되기 때문에..
독과점 부분과 상관없이 다른 해외 제품들도 상용계통은
잦은 변경을 하진 않는편이고
국내만 봐도 라보와 다마스가 올해로 출시 30년이
되었는데도 큰 변화가 없죠
내가 뽑아서 카니발 참교육좀하게
가격 경쟁력 부분을 떨어뜨릴 수 있습니다
차량은 생산을 오래할수록 부품 안정화화 원가를 낮출수 있다보니
가격에 민감한 상용차량일수록 오랜 기간 만들어 팔게 되는것이고
상대적으로 신기술의 적용도 늦습니다. 모두 원가 및
소비자에게 부담되는 부분이 되기 때문에..
독과점 부분과 상관없이 다른 해외 제품들도 상용계통은
잦은 변경을 하진 않는편이고
국내만 봐도 라보와 다마스가 올해로 출시 30년이
되었는데도 큰 변화가 없죠
굳이 비용쓰면서 새모델 개발할 필요가 없지요
그래서 경쟁이 중요한겁니다
굳이 일반 승용처럼 4~5년 주기로 신모델이 나오진 않습니다.
기존 상용 오너들의 불만사항을 개선해서 내놓은 모델만 꾸준히 나올 뿐이죠.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