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주오던 트럭과 정면충돌(오버랩 충돌?) 후 경상
영상 :
뒤에서 트럭이 받았지만 환하게 웃고 계신 운전자
운이라고 치부할 수도 있는데
이게 쌓이면 신뢰가 되고
브랜드 가치가 되는거죠.
마주오던 트럭과 정면충돌(오버랩 충돌?) 후 경상
영상 :
뒤에서 트럭이 받았지만 환하게 웃고 계신 운전자
운이라고 치부할 수도 있는데
이게 쌓이면 신뢰가 되고
브랜드 가치가 되는거죠.
예를 들면 사고중 100대당 50대 생존하는 차랑
100대당 80대 생존하는 차의 차이를 모르는 현빠들^^
사고싶은 브랜드
운도 그냥 생기는게 아니라, 상황이 맞아야 운도 발생하는거죠.
A필러가 버티는게 아니라 그냥 그기까지 충격 에너지가 전달 되었을 뿐이죠
저 차 뒷좌석이나 조수석에 동승자나 가족들이 타고 있었다면??
그랬어도 안전한 차라고 글이 올라왔을까요?
B,C필러 뭉개지고 뒷좌석에 사람있었으면 즉사죠.
https://www.iihs.org/ratings/driver-death-rates-by-make-and-model
2017년기준 중형 럭셔리SUV 사망율 통계
XC60이 사망율이 제일 높습니다.
볼보가 전형적으로 안전마케팅을 잘 하는 브랜드죠.
내세울게 없으니 안전 마케팅으로 밀고감
딸딸이 진동 소음 작렬에 승차감 개판~
전혀 프리미엄의 주행감, 승차감 안됨
두번째는 운전석 공간만 확보된 행운의 사고;
두번째 사고에서 뒷좌석 이나 조수석에 승객이 있었다면?? 100% 사망각
그러니 몇개의 경우를 들고 더 안전하다는 말은 논리적 모순~
그러면 저런 형태의 사고를 당한 아우디나 비엠의 차를 가져와서 비교를 해야 논리적 모순에서 벗어남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