렉스턴w 동호회에 로어암 절단으로 인한 바퀴빠짐 현상을 호소하시는 분들이 요새 부쩍 많아졌네요..
보니까 13-14년식에 7만km남짓 달린 차 로어암이 동강나면서 앞바퀴가 주저앉더라구요. 신기하리만치 증상이 똑같습니다.
예전에는 볼조인트가 부러져서 바퀴가 주저앉더니 이젠 부식하나없는 로어암이 뜬금없이 부러지는.. 제차는 16년식에 개선형이라 안심하고 입양한건데 개선형이고 나발이고 부러질 차는 다 부러지는군요.
다음 차를 굳이 쌍용으로 할 생각이 없어집니다.
렉w 이후로 잘못봤는데 여전하군요;;
근데 바퀴 빠지는건 좀 심했죠..
참고로 같은 시스템 렉스턴에도 썼었지?? ㅋㅋㅋ
하긴 너가 알리가 있냐..
현기차는 국민등처먹는 악덕기업
국민들을 호구취급하는 매국기업
렉서스는 잔고장 없고
세계2위의 강대국 기술력으로
만든 일본차가 최고
그냥 포스코에게 개인이 계약해서 그 좀 로어암 부분도 기가스틸로 특주 제작 부탁하고 싶을것 같습니다 ㅠㅠ
저는 09년식 슈퍼렉스턴이라 볼조인트 빠지는결함 때매 개선형 조인트로 바꾸긴했는데 불안하긴하네요..
장거리 위주로 타서 곧 40만 Km 인데 ㅠㅠ
그담 코란도스포츠 16년식 언더코팅 받고 출고했는데 또 녹올라옵니다..2만키로이제넘었는데 로어암 조인트 녹투성이입니다..
녹으로 인한 부러짐은 예방됩니다.
일단은 제작사 결함이 맞지만
관리하신다면 예방됩니다.
저도 08년식 카이런 지금껏 타고 있는데
일체형으로 교환후 로어암내부에 양털유 듬뿍 뿌렸더니 녹발생은 전혀 없네요.
축부러짐
타는 사람들은 당해봐야 진짜구나 하는거..
심지어 스포티지 타다가 덤프트럭과 다리 연석차이에 차가 낀 사고도 있었는데
저게 휘어서 교체할 지언정 터진적은 없었음
렉w의 경우 12년형부터 기존 구조에 문제가 있어 볼트 고정방식을 바꿔서 타사와 구형 렉스턴과 같은 방식으로 바꾼건데. 그거까지 부러진거면 이건 좀 문제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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