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다운사이징이 추세인 상황에
현기차는 오히려 배기량을 늘리고 있다.
더군다나 터보차져에..
2.5텁 3.5텁
배기량 늘려 억지로 마력 올려놓고선 고마력이라 광고한다.
그에 따른 연비는?
기름값 비싼 나라에서 기름많이 쳐먹는 효율 개 똥망인 차들을 신차로 내놓고선 고마력 차량이니 제로백이 몇이니...
거기에 가격까지..
현혹되지 말자
요즘 다운사이징이 추세인 상황에
현기차는 오히려 배기량을 늘리고 있다.
더군다나 터보차져에..
2.5텁 3.5텁
배기량 늘려 억지로 마력 올려놓고선 고마력이라 광고한다.
그에 따른 연비는?
기름값 비싼 나라에서 기름많이 쳐먹는 효율 개 똥망인 차들을 신차로 내놓고선 고마력 차량이니 제로백이 몇이니...
거기에 가격까지..
현혹되지 말자
G80에 2.0t달고 270마력정도 내면 아재들은 이런소리함 "저 큰차에 무슨 2000cc짜리 갖다 넣냐"라고
쏘나타도 1600cc라니까 차가 나가긴하냐고 물어보시는
좀 만 기다려보세요
모조리 씹어먹을겁니다
으헤헤헤헤해
정부가 세금 더 걷게 현기한테 배기량 올려달라고,그 엔진을 매인으로써달라고 했을지도 모름
그런다고 완전 고출력도 아님
5800rpm에서 최대마력 나오게 개 내구성 구두쇠 셋팅
그래도 양산형 1.6스마트스트림,누우2.0LPI는 탑클레스급
주행성능보면 브랜드가 바뀐거같음
다운사이징의 개념을 좀 오해하고 계신거 같은데
다운사이징은 연비향상등을 위한 '수단'이지 배기량을 줄이는 그 자체가 '목적'이 아닙니다.
소나타2.5텁이 말리부2.0텁보다 연비좋아요
그래서그런가 가속성능은 0.5만큼의 차이는아니지만 소나타가 연비 속도면에선 더좋죠
차값빼고 순수히 봤을때요
글의 논점을 잘 파악 못하시는 것 같은데,
기름 퍼 부어서 고출력 내는건 고성능이 아니란 얘기입니다.
3.8도 독일이나 일본차 3.5 엔진 대응으로 나온거고...ㅋㅋㅋ
기술이 딸리니 항상 배기량으로 커버함 ㅇㅇ
G80에 2.0t달고 270마력정도 내면 아재들은 이런소리함 "저 큰차에 무슨 2000cc짜리 갖다 넣냐"라고
쏘나타도 1600cc라니까 차가 나가긴하냐고 물어보시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