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래서 카니발 안타려고 했는데
가족차로는 이만한차가 없어요
이시국에 도요타 시에나 살수도 없고
저도 G80탈때는 그냥 카니발이 싫더군요
크기도 크고 앞에 가로막고 있으면 앞도 안보이고
왜 빨리 안가나 싶고 카니발이 차선변경만해도
칼치기하는거 같고 그래서 가족들도 늘고 나름 안전운전 하는데 g80탈때처럼 적당한 속도로 2차선가도 보복하듯 1차선갔다가 2차선으로 칼치기하듯 들어오는차가 훨씬 많네요 그리고 1차선변경시에도 g80탈때랑 확연히 달라요 깜빡이 켜기 무섭게 돌진하는 차 하이라이트 날리는차 경적을 울리는차까지 훨씬많다고 느껴지네요 지극히 개인적인 경험입니다만 차가 사람을 만든단 소리까지 하시는 분들까지 있을만큼의 선입견이 더해진차같아서 가족들이랑 가장 만족하며 타는차량을 정리하고 싶기까지 하네요
얼마전 음주도주차량을 카니발이 접촉사고내며 막은 사례가있던데 이런건 전혀 회자되지도 않네요
결론은 차주의 인성이지 성급한 일반화의 오류로 트공차종을 타는 차주의 인성이 아님을 인지하셨음 좋겠네요
순정 오버휀더까지 부착되어 카니발과 엇 비슷한 폭을 지닌 렉스턴 스포츠 몰고있는
집사람도 기둥옆 바짝 붙혀 주차만 잘하는데 쟤들은 높은 확률로 도로에서든 주차장에서든
타인들에게 민폐를 끼치는게 과연 차 자체가 문제인건가?
아니면 원래 인성이 문제인 애들이 이 차를 선호하는건가?
저건 빰싸다구 백만대정도는 후려야 할것 같네요
확률이 겁나 높은
개니발종자들
가족차로는 이만한차가 없어요
이시국에 도요타 시에나 살수도 없고
저도 G80탈때는 그냥 카니발이 싫더군요
크기도 크고 앞에 가로막고 있으면 앞도 안보이고
왜 빨리 안가나 싶고 카니발이 차선변경만해도
칼치기하는거 같고 그래서 가족들도 늘고 나름 안전운전 하는데 g80탈때처럼 적당한 속도로 2차선가도 보복하듯 1차선갔다가 2차선으로 칼치기하듯 들어오는차가 훨씬 많네요 그리고 1차선변경시에도 g80탈때랑 확연히 달라요 깜빡이 켜기 무섭게 돌진하는 차 하이라이트 날리는차 경적을 울리는차까지 훨씬많다고 느껴지네요 지극히 개인적인 경험입니다만 차가 사람을 만든단 소리까지 하시는 분들까지 있을만큼의 선입견이 더해진차같아서 가족들이랑 가장 만족하며 타는차량을 정리하고 싶기까지 하네요
얼마전 음주도주차량을 카니발이 접촉사고내며 막은 사례가있던데 이런건 전혀 회자되지도 않네요
결론은 차주의 인성이지 성급한 일반화의 오류로 트공차종을 타는 차주의 인성이 아님을 인지하셨음 좋겠네요
반대로 글쓴뷴도 성급한 일반화의 오류 임.
도로다니면서 보면 과학이라 불리는 차들은 다들 이유가 있음
급하면 1차선으로 가라.
룸미러에 못생긴 얼굴 꽉참.
집사람도 기둥옆 바짝 붙혀 주차만 잘하는데 쟤들은 높은 확률로 도로에서든 주차장에서든
타인들에게 민폐를 끼치는게 과연 차 자체가 문제인건가?
아니면 원래 인성이 문제인 애들이 이 차를 선호하는건가?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