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기차가 버튼식 , 다이얼식 기어방식을 이제는 버린거죠 ?
요즘 신차는 레버에 붙어있던데 ..........
그냥 다르게 만들어보고 소비자 반응 보고 아니다 싶으면 바로 갈아 없네요
처음부터 테스트 할때 딱 감이 안오나보네요
k8 차량 좁은곳에 주차할때 앞뒤 이동하면서 정렬할때 앞으로 울컥 하면서 튀어나가는 차량 봤을때 순간 놀랬음 ...
현기차가 버튼식 , 다이얼식 기어방식을 이제는 버린거죠 ?
요즘 신차는 레버에 붙어있던데 ..........
그냥 다르게 만들어보고 소비자 반응 보고 아니다 싶으면 바로 갈아 없네요
처음부터 테스트 할때 딱 감이 안오나보네요
k8 차량 좁은곳에 주차할때 앞뒤 이동하면서 정렬할때 앞으로 울컥 하면서 튀어나가는 차량 봤을때 순간 놀랬음 ...
그랜져는 국민차 라면서요
대표하는 차량 .......... 앞으로 나오는 산타페 차량도 기어 , 다이얼식 안써요
기아는 지금 그대로 다이얼식을 유지하는 거 같습니다.
그럼 다이얼 보단 레버식이 편할것같네요 둘이 비교해보면 ......
엎네요
어차피 전자식 형태라 다이얼이든 컬럼이든 버튼이든 애매한 상황에서 작동하면 변속 안되는 건 똑같습니다.
그리고 기업 입장에서 소비자들이 하나같이 아니라 하면 좋든 아니든 갈아엎어야 장사를 계속 하겠죠
그걸 그대로 밀고가면 밀고간다고 욕을 하지 않을까요?..
그대로 D모드라 바다에 차 빠질뻔 했네요...ㅋㅋ;;;;;
차문 열리면 P로 자동변경 되는걸로 아는데 안바뀔때도 있음..ㅋㅋㅋ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