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터, 봉고 1톤 트럭은 항상 판매량 상위를 차지할 정도로 큰 시장인데
왜 타사에서 경쟁차를 만들지 않을까요?
많이 팔려도 마진율이 낮아서 그런가?
여튼 현기차가 독점하고 있으니
완성도가 높아서인지는 모르겠지만
신차 출시도 늦고 상품성 개선도 별로 하지 않는 거 아닌가 싶은 생각이 들어요.
판매량표 보다가 타사에서도 1톤 트럭 시장 진출했으면 하는 생각이 문득 듭니다.
포터, 봉고 1톤 트럭은 항상 판매량 상위를 차지할 정도로 큰 시장인데
왜 타사에서 경쟁차를 만들지 않을까요?
많이 팔려도 마진율이 낮아서 그런가?
여튼 현기차가 독점하고 있으니
완성도가 높아서인지는 모르겠지만
신차 출시도 늦고 상품성 개선도 별로 하지 않는 거 아닌가 싶은 생각이 들어요.
판매량표 보다가 타사에서도 1톤 트럭 시장 진출했으면 하는 생각이 문득 듭니다.
현기 1톤 2톤오버 적재
이게 현실이라고 국게에서 배웠습니다 +_+
근데 내 말이 맞나? ㄷㄷㄷ
저리도 잘팔리는데 왜 라인증설을 안할까요???
이마저 곧 단종이예정..
소형트럭 화물차가 물가와 시장경제에 엄청난 영향을 미치는 차라
현대기아에서도 쉬이 가격 올리기 어렵고 그렇다보니 상품성개선도 제한될수밖에 없죠.
그리고 옛날에는 대우, 삼성 다 1톤 한번씩 만들었습니다. 그리고 쫄딱 망했죠.
바네트, 야무진 총 판매량이 지금 포터봉고 1년 판매량도 안될걸요.
너무 잘 믿으시는듯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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