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능점검을 딜러가 하는줄 아나봄
딜러가 매입할때 맘대로 깍으면 그게 성능점검부에 사고차로 나온다 생각함???????
증거를 보여줘도 아니라고 우기면 어쩌라고?
외부 패널의 판금, 도색, 볼트로 체결된 크로스 멤버, 범퍼 교환, 일부 주요 골격(루프, 쿼터, 사이드실)
판금은 사고와 무관합니다.
그리고 사고 진단 항목에서 절단, 용접, 교환되지 않은 부위는 ‘정상’으로 표현합니다.
사고이력인정은 사고로 자동차 주요 골격 부위의 판금,용접수리 및 교환이 있는 경우로 한정합니다.
단, 쿼터패널, 루프패널, 사이드실패널 부위는 절단, 용접시에만 사고로 표기합니다.
(후드, 프론트펜더, 도어, 트렁크리드 등 외판 부위 및 범퍼에 대한 판금, 용접수리 및 교환은 단순수리로서 사고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쪽팔려서 할말이 없나
아저씨..리어휀다는 판금만 들어가도 상사에서 매입할때 사고차로 분류돼요..그렇게 자신있으면 게시판에 글올려서 전문가 회원님들께 물어보세요 이불킥 하실겁니다
딜러가 매입할때 맘대로 깍으면 그게 성능점검부에 사고차로 나온다 생각함???????
증거를 보여줘도 아니라고 우기면 어쩌라고?
외부 패널의 판금, 도색, 볼트로 체결된 크로스 멤버, 범퍼 교환, 일부 주요 골격(루프, 쿼터, 사이드실)
판금은 사고와 무관합니다.
그리고 사고 진단 항목에서 절단, 용접, 교환되지 않은 부위는 ‘정상’으로 표현합니다.
사고이력인정은 사고로 자동차 주요 골격 부위의 판금,용접수리 및 교환이 있는 경우로 한정합니다.
단, 쿼터패널, 루프패널, 사이드실패널 부위는 절단, 용접시에만 사고로 표기합니다.
(후드, 프론트펜더, 도어, 트렁크리드 등 외판 부위 및 범퍼에 대한 판금, 용접수리 및 교환은 단순수리로서 사고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에휴...성능점검은 성능점검장에서 하는거고
리어휀다는 패널로 분류되지가 않고 골격으로 분류한다고 말귀를 못알아먹나 진짜 똥멍청이네
그렇게 논리적이면 허공에 삽질좀 그만하고 여기 딜러 형님들 많으니까 게시판에 글 올려보라고 당신말이 맞는지 내말이 맞는지
쿼터패널 절단 교체해야 사고차 표기한다는 글씨 안보임?
쿼터패널이 리어휀다인지 몰랐나보네ㅋㅋㅋㅋ
무식하면 공부를 하자
자...이제 이불킥 하실 시간입니다ㅎㅎ
무시하려고 했는데 잘못된 정보를 갖고 다른 댓글에 끝까지 따라와서 본인이 무슨 댓글을 달았는지 기억을 못하고 물고 늘어지네 아ㅋㅋㅋ
사건의 발단은 사고차량 구매문의 댓글에 본인이
☆"뒤휀다 판금은 사고차가 아니라고"☆ 허위정보를 올려서 시작됐습니다
쿼터패널은 외판이 아니라 프레임으로 분류된다고 그래서 작업들어가면 무조건 사고차로 분류된다고 네이버에 쳐보고 사진좀 봐봐 어떻게 생겨먹었는지
절단교체는 또 무슨 x소리입니까 절단용접(판금) 혹은 아예 교체지 절단용접이 판금이랑 다른거라고 생각했나보네ㅋㅋㅋㅋ판금이라고 이양반아 그러니까 쿼터패널(리어휀다)은 판금만 들어가도 사고차라고 난독증인지 외국인인지 살다살다 이렇게 멍청한애 처음이네 사회생활 가능하세요?
지난댓글 본인이 작성하신거 캡쳐 해놨습니다..모든 게시판에 올려볼까요?그래도 계속 혼자 X밥 쉰소리 하실거에요?ㅋㅋ글삭하지 마세요
다른 댓글에 따라와서 까지 귀찮게 하는데 자!!이제 다시 반박 해보세요..반박 못할시 본인이 이해못한거 남자답게 사과하세요
사과 없을시 박제시킵니다
단순수리로 나와있고
판금은 사고와 무관합니다.
무관이 무슨뜻인지도 모르는데 무슨 대화를......어휴
본인은 증거 하나 없이 주장하는데 누가 믿음?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