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매량 자료를 만들때 마다 오토타임즈란 매체의 자료를 다운로드 받아 사용하였으나
오토타임즈가 7월 1일부터 새로운 사이트로 이동되었다고 하네요.
문제는 아직 불안정한지 잘 접속도 안되고 자료실이 어디 붙어있는지 현재 확인이 안되는바
당분간은 판매량 업로드가 힘들것으로 보이며. 만약에 오토타임즈에서 자료실을 운영을 안하면
업로드 자체도 불가할것으로 보입니다.
판매량 자료를 만들때 마다 오토타임즈란 매체의 자료를 다운로드 받아 사용하였으나
오토타임즈가 7월 1일부터 새로운 사이트로 이동되었다고 하네요.
문제는 아직 불안정한지 잘 접속도 안되고 자료실이 어디 붙어있는지 현재 확인이 안되는바
당분간은 판매량 업로드가 힘들것으로 보이며. 만약에 오토타임즈에서 자료실을 운영을 안하면
업로드 자체도 불가할것으로 보입니다.
택시라거나 롱바디숏바디 구분도 안 됩니다
싼타페는 확실히 망했네요 쏘렌토랑 2천대이상 차이나고 쏘나타,K5도 2천대이상
자료실은 없는거 같군요
르노가 욕을 먹고 있지만 콜레로스가 싼타페를 잡는다면
다나와는 말일쯤 가야 가솔린,디젤,LPG,하이브리드 개별실적이 나오더군요
궁금하시면 말일쯤 가서 보면 되겠네요
글이 와전됬네요 다른차랑 비교시 망했다는게 아니라
쏘렌토랑 비교했을때 망했다는 거죠 몇백대 차이도 아니고 2천대이상 차이면
2천대이상 차이면 현대는 자존심 상하는 일이죠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