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지금 국내에 재고가 없어서 전시차량만 판매하고
추후 수입 계획도 안잡혀 있다고 하네요...
솔직히...
모델3랑 비교했을때...
시트포지션, 회생제동 정도 선택 가능한거, 티맵
싱글모터인데 80kph 넘으면 힘빠지는 아이오닉5 rwd대비
가속도 좋은데...
너무 좁은 실내
사제 서스 단거 같은 승차감
뒷자리는 저는 목을 꺾어야 탈수 있.....
사실 모델3 rwd가 가격을 볼때 더 나은 선택일수도...
이제 폴스타4 어필해야 하는데 전기차 취급이 이지경이 되어서 아쉽...
1. 어라운드뷰-스카이뷰와 리어뷰 동시에 안됨
2. 내연기관 플랫폼으로 좁은 공간과 평평하지 않은 발 포지션(적응되면 괜찮음)
가장 큰 장점-내연기관과 비슷한 주행 느낌?(원패달off, 크립모드on), 그리고 즉각적인 핸들 반응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