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간 거리에 따라 회생제동 정도를 자동으로 조정하는 기능을
주행보조 기능으로 생각하시는 분이 있네요.
수동으로 회생제동 정도를 패들로 조정하는 걸 차량이 알아서 하는 기능을 뿐
ADAS는 아닙니다.
똑같은 말을 두번이나 반복해서 적다니...
차간 거리에 따라 회생제동 정도를 자동으로 조정하는 기능을
주행보조 기능으로 생각하시는 분이 있네요.
수동으로 회생제동 정도를 패들로 조정하는 걸 차량이 알아서 하는 기능을 뿐
ADAS는 아닙니다.
똑같은 말을 두번이나 반복해서 적다니...
이런식으로 선동하면 돈 나와요?
완전정차를 지원하는데 브레이크를 쓰는게 아니라 회생제동 정도를 조절해서 하는 거고
크루즈컨트롤 사용 안하고 엑셀 오프 상태에서 작동하는 거라 ADAS와는 다른 개념아닌가요? 차간거리 조절을 위해 전면 레이더를 사용하더리도 속도 유지하거나 재가속 하는 기능이 없는건데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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