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차 홈페이지에는 ev3가 e-gmp라고 광고 하던데,
내가 그동안 알고 있던 e-gmp는 현기차 그룹의 전기차 전용 플랫폼으로 알고 있었음. 바닥에 배터리가 쫙 깔려 있어 내연기관 플랫폼과는 다른 전기차 전용 플랫폼만의 장점이 있다 라고 홍보해왔고.
근데 이번 ev3의 구조는 우리가 알고 있던 e-gmp 플랫폼과는 다른, 내연기관 플랫폼인 니로ev와 동일하다네?
그럼 전기차 전용인 e-gmp가 아닌거 아녀?
기아차에서 이걸 e-gmp라고 홍보하면 사기 아닌가?
차대 = 차체뺀거
차체 = 모노코크 차체
지금까지 ID4나 짱츠 EQ시리즈 전기브랜딩 집어치운거도 그렇고 토레스EVX도 마찬가지고
지들이 존나게 열심히 씹고까왔던 다른애들하고 똑같은 짓 한거 지들이 욕먹는건 또 실드치는거 보는게 코메디 ㅋㅋ
지금까지 ID4나 짱츠 EQ시리즈 전기브랜딩 집어치운거도 그렇고 토레스EVX도 마찬가지고
지들이 존나게 열심히 씹고까왔던 다른애들하고 똑같은 짓 한거 지들이 욕먹는건 또 실드치는거 보는게 코메디 ㅋㅋ
차대 = 차체뺀거
차체 = 모노코크 차체
원래도 다양한 차체등으로 만들수있다고 함.
그냥 대표모델을 아이오닉5기준으로 설명함.
너님들 논리면 ev9도 egmp아니고(볼팅도 10개고 구조도 조금다름)
St1이랑 이제곧나올 pbv도 egmp가아님
새로만들어야 egmp라고 하면
Ev3도 새로만든거 맞음
여기 차쟁이들이니 페리랑 풀체인지 개념 모를거라 생각지않음
페리면 똑같은사이즈의 부속과 같은거씀
풀체인지는 프레임도 바꾸거나 최소 사이즈나 모양 조정해서 나옴
근데 모트라인 광신도 분들은 니로 내연차 그대로 썼다고 하는데
니로는 하이브리드랑 전기차를 위해 2가지버전으로 개발했고 고작 3년되었음
갖다썼으면 전기차거 썼겠지 하이브리드거 썼겠어요?
그러나 그냥 모양이 비슷하다고 이치프의 한마디에 풀악셀치고 패륜짓함
이치프 도망갔고 본인이 쇠적쇠니 참아담기도 어려운 패륜소리했다 영상내리고
도요타 아키텍쳐플렛폼이라고 쓴 글을 가져다 플렛폼영어는 안읽고 아키텍쳐라고 하네
공부도 안하고? 그냥 it쪽 cpu나 그래픽카드서 쓰는 개념을 누가 쓴걸 앵무새마냥 반복하며 하는데
모트라인댓글조차도 노답각나와서 구독자도 빠지고
폭망하는중
노보스 노사장한테 배운거가 다인사람이라
그동안 예능처럼해서 구독했던사람들도 아웃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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