뒤가 흐르고 제동, 선회시 차가 날아간다고 노사장이 까니까 앞뒤 무게 배분, 서스펜션, 브레이크, 휠얼라이먼트, 타이어 쪽으로 많이 개선해야 될것 같습니다. EV9이 칭찬을 받았으니 그 차 개발진들에게 많은 도움을 받아야 할것 같네요
뒤가 흐르고 제동, 선회시 차가 날아간다고 노사장이 까니까 앞뒤 무게 배분, 서스펜션, 브레이크, 휠얼라이먼트, 타이어 쪽으로 많이 개선해야 될것 같습니다. EV9이 칭찬을 받았으니 그 차 개발진들에게 많은 도움을 받아야 할것 같네요
싼타페는 아웃도어 소비자를 타겟으로 개발한 차입니다....
가지고 놀려면 포르쉐를 사세요
싼타페는 아웃도어 소비자를 타겟으로 개발한 차입니다....
가지고 놀려면 포르쉐를 사세요
당장 그 핸들링 좋다는 그랑콜레오스는 2열기반임. 사람이 몇명타느냐 어떻게 타느냐의 따라 차의 구조 무게 중심 셋팅 모든게 다 바뀌는건 어떻게 생각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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