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255)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대령 3 메기탕 24.10.06 15:18 답글 신고
    일단 많은분 보시라고 추천 박고 갈게혀
    그리고 거기 가게 직원분 서비스가 좋은데 상호도 좀 알려주세요
    답글 7
  • 레벨 소장 풀옵션임 24.10.06 15:56 답글 신고
    14일 이전이면 해지 가능요

    그리고 돈받은거 일절 없다면 요금제 맘데로 바꿔도 상관 없어요 지가 안바꿔주면
    114 저나해서 바꾸면 되요
    공시 받앗으면 돈 개내야 할거구요
    답글 6
  • 레벨 준장 스톰윈드 24.10.06 15:19 답글 신고
    개늠들이네요
    답글 5
  • 레벨 훈련병 남돌슝슝 24.10.07 11:26 답글 신고
    부모님 폰은 주기적으로 아들 딸들이 신경쓰는것이 최선의 방법인듯 합니다.ㅜㅜ
  • 레벨 상사 1 사기조심하세요 24.10.07 09:55 답글 신고
    이런경우가 나이드신 어르신들한테 꽤 자주생깁니다 저랑 같이일하시는 여사님두분도 버디랑 a9 풀뽕맞고 개통하셨더군요 할부랑 원금 풀로 때린것도 모자라서 요금제도 6개월은 11만요금제ㅡㅡ 다음부터 사실때 얘기하시라고했습니다 그래서 저도 부모님핸드폰은 제가 직접
    성지가서 삽니다
  • 레벨 중사 3 바람짱 24.10.07 10:04 답글 신고
    그냥 해지하면 돼요 2주안지났잖아요?
  • 레벨 훈련병 라이언아빠뉨 24.10.07 10:05 답글 신고
    1차로 고객센터 민원 접수하세요, LG 같은 경우에는 불만콜 접수에 대한 매장 패널티 금액이 지역에 따라 10~20만원으로 존재합니다. 2번째로는 본인이 서류 작성을 하지 않으셨다면, 고객센터(지점)에 방문하셔서 명의도용을 당했다, 필적 조회(자필 미서명)을 부탁한다라고 하면 심사 후 확인 전화 옵니다. 그때 본인이 서명하지 않았다고 하면 해지됩니다. 만약 서명을 하셨다고하면 지속적으로 고객센터(114)에 민원 접수하세요.
  • 레벨 중사 1 너츠s 24.10.07 10:06 답글 신고
    대리점 가서 계약부터 전과정을 대화하면서 녹음
    사기로 경찰에 신고
  • 레벨 일병 로또17년째꽝 24.10.07 10:11 답글 신고
    갤럭시 A35 면
    대리점 가지말고
    인터넷으로 자급제 사서 알뜰폰요금제 가입 도와드리세요
    그게 훨씬 더 싸요
  • 레벨 원사 2 고막하자 24.10.07 10:12 답글 신고
    악질 폰팔이들은 인간이 아님
  • 레벨 상병 나야안녕 24.10.07 10:19 답글 신고
    선택약정인지 공시지원인지에 띠라서 달라지지만

    14일 이내이면 취소 가능하고요

    지났을 경우 선택약정은 그냥 해지하시고 요금제 싼걸로 바꾸시면 됩니다
    사용기간이 따라 위약금이 발생 할 수 있으나 기간이 짧을 경우 얼마 안됩니다

    개통취소보다 대리점 또는 판매점에 페널티가 클 가능성이 높고

    고객센터에 지속 민원 넣으세요

    판매한곳과 협의하지 마시구요
  • 레벨 하사 1 파랑마을 24.10.07 10:25 답글 신고
    고객센터로 하는게 직방입니다.
  • 레벨 대위 1 초록색우유 24.10.07 10:29 답글 신고
    보통 고가 요금제 눈탱이 하려면 폰이라도 지원금 많은 신형폰 주는데 고물폰에 고가요금제는 너무하네요
  • 레벨 중령 2 짱소다 24.10.07 10:35 답글 신고
    폰팔이들이 또
  • 레벨 소위 3 팰리군 24.10.07 10:40 답글 신고
    20여년 전에 집전화번호와 동일하게 운좋게 번호 변경해드렸는데

    10여년전 길거리에서 어머니가 모집책에 당해서 이상한번호와 비싼요금제로 변경되어 ㅜㅜ

    그후엔 성지+대리점에 모시고가서 변경해드리고 있습니다.

    자녀분도 주말에도 대리점은 영업하니 쿠팡에서 공기계구입이나 대리점 같이 방문해주세요

    요새 시간도 오래 안걸립니다.
  • 레벨 중위 1 없는닉네임 24.10.07 10:41 답글 신고
    버디3 61요금 6개월 -20만 정도 써있네요 통신사이동
  • 레벨 대령 2 안철수는남자닭 24.10.07 10:44 답글 신고
    딱보니 헬지로군
  • 레벨 대령 3 중침하지마라콱C 24.10.07 10:46 답글 신고
    아이고...속상하고 답답한 세상입니다...눈가리고 아웅하는것같네요...
  • 레벨 대위 3 담담이 24.10.07 10:52 답글 신고
    저러니 폰팔이가 개새끼들이란 소리가 나오는 겁니다.
  • 레벨 상사 1 v화니v 24.10.07 11:03 답글 신고
    112신고후 cctv확인하신고 신고접수하세요 임의로했으면 처벌받아야죠 통신법인가?.?
  • 레벨 대장 미니레이서 24.10.07 11:08 답글 신고
    눈텡이 맞고요..다음부턴 A스리즈는 비용이 안비싸니 공기계 온라인으로 구매해서 맞는 요금제로 쓰시는걸권장합니다. 데이터는 옮기는거 온라인보면 쉽게 하실수있습니다
  • 레벨 병장 투안빠덜 24.10.07 11:14 답글 신고
    판매점이 아니라 대리점에서 그런짓을 했다구요??
  • 레벨 이등병 iceblue001 24.10.07 11:15 답글 신고
    내용보니 기기만 반납받고 핸드폰은 판매되어있는 상태일 가능성도 있습니다.
    양아치들 보면 고객 싸인 했다고 임의 개통 후에 클레임 걸리면 기기만 반납받아서 할부금은 없애주고 약정은 어쩔 수 없다며 실적만 챙기는 놈들 있거든요.

    1. 가장 중요한건 114 고객 센터에 전화해서 현재 내 상태를 알아보는 겁니다.
    기기 구매 취소 되었는지, 약정은 어떻게 되어있는지, 최종적으로 기기를 구매하기전 상태로 복원이 되어
    있는지 확인해주시면 됩니다. 114는 거짓말을 못합니다.

    여기에서 뭔가 이상한 점이 발견이 된다면

    2. 민원. 이중에서 방통위 민원이 가장 큽니다.
    다른데는 무시할수도 있지만 방통위는 무조건 소명절차가 있어야 하기 때문에 통신사에서 젤 싫어합니다.
    방통위 접수 전에 114 고객센터에도 민원을 넣어주시면 됩니다.
    구구절절 이야기 하기 보다는 기기를 사기쳐서 판매한거, 요금제 유지해야한다고 고지한거,
    그외 고객센터에서 알아본 내용 등 판매한곳에서 잘못한 부분만 짚어서 이야기 하심 됩니다.

    3. 계약서 원본을 안준다거나 전자서명이라 인쇄를 못해준다고 한다면
    고객센터에 연락해보면 그 서류를 인쇄해서 받을 수 있는곳을 알려줄겁니다.
    무조건 출력해보세요. 문서 위조 등을 다 파악 할 수 있습니다.

    4. 아.. 방금 생각난건데 개통취소 의사를 다시한번 명확하게 밝히고 녹취해두세요.
    물론 녹취하며 그전에 대리점에서 모델로 사기친것도 같이 녹음 해두시면 좋아요.
    개통취소는 고객이 취소 의사를 밝힌 후 몇 일 이내로 해줘야하기 때문에..
    이걸로 딴지거는 놈도 봤거든요.

    그외에.. 기기는 이미 반납하셨다고 하니 어쩔 수 없지만
    사실 가개통폰을 넘긴거면 최초개통일 확인이 가능합니다.
    일단 제가 아는 선에서는 이렇게 해보시면 될것 같네요.
  • 레벨 원사 1 블루0 24.10.07 11:28 답글 신고
    노인분이나 아이들에대한 사기나 범죄는 가중처벌 되었으면 좋겠네요.
    잘 해결되시길 바랍니다.
  • 레벨 원사 3 때요미 24.10.07 11:43 답글 신고
    아직도 이런곳이
  • 레벨 소위 2 9싸울8셋 24.10.07 11:45 답글 신고
    저는 부모님 와이프 핸드폰 구매할때는 제가 동행해서 구매합니다 개소리 시전못하게 미리 알아보고 방문~
  • 레벨 대위 1 송신 24.10.07 11:46 답글 신고
    소비자 보호원 http://m.goso.co.kr/ 에 고발하고
    적극 대처하세요 요즘 시대에 폰팔이 사기치면 큰일납니다
    대리점 문닫는걸로 안끝나요
  • 레벨 병장 gyu706 24.10.07 11:52 답글 신고
    안녕하세요 핸드폰업종에서 일하고있는대요 어르신들 왠만하면 휴대폰하실때 대리점말고 근처 판매점에서 하시는게 좋습니다 . 통신구조상 대리점은 저가요금제팔면 마진이없어서 고가요금제로 팔수밖에 없습니다 (통신사도 그지같고 + 종업원분들 케바케) . 일단 설명했던 기기도틀리고 계약서도 못받고 기기반납으로 할인받은것도 없는거같고.. 요금제도 10만5천원... 개통하신곳에 전화해서 취소가능하냐고 물어보시고 안된다고하면 114 고객센터 전화하셔서 진행하시는게 좋을꺼에요
  • 레벨 원사 2 치즈공주 24.10.07 14:31 답글 신고
    판매점ㅋㅋ 차라리 대리점은 책임이라도지죠
    판매점은 툭하면 개통당시직원 그만뒀다고하고 끝
  • 레벨 원사 3 옴아훔 24.10.07 11:56 답글 신고
    아직도 이런곳이 있네
  • 레벨 중사 2 중립기어전문가 24.10.07 12:09 답글 신고
    인생경험했다고 치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 중위 1 국회국산화 24.10.07 12:24 답글 신고
    14일 이내에 청약 철회 가능합니다. 고객센타에 청약철회 하겠다고 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A시리즈 같은건 자급제 단말기 구해서, 알뜰요금 가입하는게 답인거 같습니다.
  • 레벨 일병 곰돌이술푸우 24.10.07 12:25 답글 신고
    저정도면 사기죄로 그냥 경찰불러야 되는거 아닌가
  • 레벨 중령 1 전군아 24.10.07 12:28 답글 신고
    에휴..
  • 레벨 원사 2 bombada 24.10.07 12:56 답글 신고
    14일지나면 빼도박도못함 우선 해지신청하고 가입서 작성 본인미작성으로 본사에 클레임걸어두세요 그리면 대리점 연락올겁니다
  • 레벨 소장 제네시스주세요 24.10.07 12:58 답글 신고
    대리점 직원이 개소리를 참 열심히 하네...
  • 레벨 병장 익산깡다귀 24.10.07 13:03 답글 신고
    연락주셔요 제가가서 랄쥐한번해드릴깨요
  • 레벨 대위 1 운전50만킬로 24.10.07 13:11 답글 신고
    1. 인터넷으로 원하는 기종을 구매한다.(휴대폰만)

    2. 원하는 요금제에 가입한다.

    대리점 가는 순간 다음의 비용이 무조건 포함됩니다.

    1. 대리점 직원 월급
    2. 대리점 점포세
    3. 대리점 세금
    4. 대리점 눈탱이 비용(옵션)
  • 레벨 원사 2 치즈공주 24.10.07 14:33 답글 신고
    자급제 그거 개통하려면 대리점가야하는데 대리점에서 안받아줌ㅋㅋ 제가고생해봐서압니다... 고객센터 문의해도 소용없음ㅋㅋㅋ 업무거부에 대한 건 특별한 징계조치가없대요.
    지점으로 가는 수 밖에
  • 레벨 대위 1 운전50만킬로 24.10.07 15:58 신고
    @치즈공주 자급제 그냥 인터넷으로 가입하면 유심 배송오는데 무슨 대리점을 가요?????
  • 레벨 중사 1 34010889 24.10.07 15:16 답글 신고
    이런 사람만 있으면 우리나라 망함 ㅋㅋ
  • 레벨 상사 3 JP모건프리먼 24.10.07 16:59 답글 신고
    몰라서가 아니라
    계산기를 뚜드려 보고 자급제+알뜰폰, 통신사+약정할인 을 선택하는 거에요.
    자급제 울트라 150만+알뜰폰 2년 48만 = 194만
    통신사 울트라 50만+요금제 2년 120만 = 170만 이런식?
    알뜰폰보다는 통신사가 멤버십 혜택이나 다양한 이득이 많으니
    고민해서 결정하는 겁니다.
  • 레벨 대위 1 운전50만킬로 24.10.07 17:52 신고
    @JP모건프리먼 비교가 좀 잘못된듯해요~ 자급제가 더 비싸다고 적어놓으셨는데요. 실제로 자급제는 약정이 없기 때문에 매달 변경도 가능합니다. 요금제 이벤터 하는 알뜰폰 사업자를 선택하면, 동일 데이터 기준으로 훨씬 저렴합니다. 2년 약정은 기기 파손 분실 등 여타의 이유에도 통신사를 변경할 수 없는(물론 위약금 내면 가능하지만요) 등 기회비용 문제도 고려해야죠.

    제가 저렇게 적어 놓은것은 자급제로 하면 어떤 경우에도 통수 당할일 없고,
    자유롭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그리고 2년만 쓰나요? 4년도 쓰고 5년도 쓰는 시절입니다.

    통신사 멤버십 혜택 아무리 좋아도(물론 요금제가 높으면 영화관람권이라던가, 빵집 할인.. 등등 있지만.)
    그럼에도 알뜰폰 못 이깁니다.
  • 레벨 중사 1 다까끼마사오씹새퀴 24.10.07 13:14 답글 신고
    간단한문제
    해당통신사 고객센터민원넣고 고소진행한다고하면 통신사쪽에서. 알아서해결해줄겁니다
    제딸아아도 친구랑서울놀러갔다 홍대에서 폰쟁이놈들한테 사기개통당하고(폰도 새폰이아닌 개통이력이있는폰)
    말도못하고울길래 전화한통으로해결
  • 레벨 대장 PAV 24.10.07 13:21 답글 신고
    ㅋㅋ 아직도 이런 쓰레기들이 있군요 인실좆 가주세요
  • 레벨 대위 3 예쓰예쓰 24.10.07 13:35 답글 신고
    14일이내 해지 가능합니다.
    통신사에 전화해서 계약서내용 제대로 인지 시켜주지도 안고
    기존 요금제 유지해달라했는데 10만원요금제 가입시키고
    원치 않는다. 해지해달라 요청하세요.
    민원 강하게 넣으세요.
    여기에 글쓴것처럼 모든 내용을 알리고 해지를 원한다 라고 말하세요.

    그리고 쿠ㅌ로켓으로 a35 자급제 폰 사다가
    그냥 유심꽂아서 드리고, 통신사 전화해서 약정 거시면
    그게 제일 싸게 이용가능합니다.

    자급제 사세요 그냥.
    자급제 구매할때 카드할인,쿠폰할인 다 써서 구매하면 됩니다.
  • 레벨 준장 명존세 24.10.07 13:42 답글 신고
    아직도 저런 폰팔이가 있네
    폰이나 인터넷 가입등은 자식들이 해줘야 합니다
  • 레벨 상사 3 비운이 24.10.07 13:42 답글 신고
    글쓰신분이좀 해주시지 ㅠ.ㅠ
  • 레벨 원사 3 쏘렌토300마력 24.10.07 13:51 답글 신고
    아니 s20사용 하는데 4년 되서 교체? 특별한 외상이 없고 배터리소모가 빨리 된다면 배터리만 교체 하면 될듯~
    a35는 단말기값 거의 공짜 수준인데,, s20이 100배 좋음~~
    왜 교체를 하는지 모르겟음~~ s24로 교체 한다면 이해가 되지만...
    그리고 바로 대리점 가서 해지 하고 요금제 또한 최저 요금제 사용 한다고 말하세요.
  • 레벨 중사 3 조니워커 24.10.07 13:57 답글 신고
    잘 해결되시길 바랍니다
  • 레벨 중위 1 토니스파크탄다 24.10.07 14:13 답글 신고
    폰은 잘 모르지만 저정도면 사기 아닌가요?
  • 레벨 원사 2 치즈공주 24.10.07 14:35 답글 신고
    고가요금차액분 납부해달라고하거나 요금제원복해달라고하세요
  • 레벨 소위 1 철판잡부 24.10.07 15:12 답글 신고
    보배에 억울하다 징징댈시간에 노부모 그런일있음 따라가서 해드려라.
  • 레벨 중사 1 34010889 24.10.07 15:15 답글 신고
    ㅉㅉ. 생각하는 꼬라지.
  • 레벨 소령 2 시바사키가쿠 24.10.07 15:19 답글 신고
    2주안에 개취날림됩니다
    속썩지마시고요
  • 레벨 중령 1 꼬냑헤네시 24.10.07 16:54 답글 신고
    해당 통신사 앱에서 요금제 변경 하면 되지 않나?
  • 레벨 병장 둥둥사마 24.10.07 20:07 답글 신고
    14일이전엔 개통취소가능하구요

    서류작성을안했다면 고객센타 전화해서

    서류달라고하세요 그리고 서류작성도안했는데 직원이뭣대로 적었다하세요

    매장방문할필요없이 개통취소처리됩니다
  • 레벨 간호사 언덕위외딴섬 24.10.08 07:16 답글 신고
    통신사에 전화해서 처리하고 환불받으세요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