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딴건 모르겠고
모트라인이 오토기어에 공학적으로 비빌 수준은 아니라고봄
모트라인은 자동차 예능 느낌
저녁에 맥주한잔하면서 가볍게 보는용
오토기어는 꽤나 공학적이어서 소소한 재미도 있지만 차 본질적인 이해에는 큰 도움이됨.
솔직히 드럼디스크 이후부터 모트라인은 예능 그 이상 그이하도 아님.
반박시 니 말이 다 맞음요. 끝.
자기 의견이나 생각을 유튜브에서 말하려면,
교수이거나 카이스트 출신 이거나 그래야 하는 건가? 그리고 가명을 쓰면 안되는 건가?
오토기어 의견이 맞는 지 틀리는 지는 모르겠고,
정말 천박하고 유치하기 짝이 없는 글인데,
더 기가 막힌 건 이런 똥글에 동의 하는 사람이 많다는 거....
박사라고 사칭하지 않음
그런 것에도 팬이 있군요
모트라인이 오토기어에 공학적으로 비빌 수준은 아니라고봄
모트라인은 자동차 예능 느낌
저녁에 맥주한잔하면서 가볍게 보는용
오토기어는 꽤나 공학적이어서 소소한 재미도 있지만 차 본질적인 이해에는 큰 도움이됨.
솔직히 드럼디스크 이후부터 모트라인은 예능 그 이상 그이하도 아님.
반박시 니 말이 다 맞음요. 끝.
이번 EV3사태는 1차적인 책임은 현기에게 있고 일반 소비자의 입장에서 봤을때 모트라인 윤성로의 말이 맞음. 오토기어 김정민의 말은 그냥 기아딕원이 E-GMP라 헸으니 맞다라는 논리인데 그럼 잘못은 소비자에게 혼란을 준 기아에 있어 보임.
다만 이전부터 김정민은 특정 브랜드는 최고고 나머지는 별것 아니다의 스탠스를 너무 노골적으로 취한다는 점에서 신뢰도가 떨어짐
어차피 다른 채널들(모카,윤성로... 등등) 모두 돈벌라고 하는 짓거리들 많으니....
오토기어 나름 전문성을 가지고 말하는 듯 하지만 요즘은 약간의 드라이브?가 보임..
교수이거나 카이스트 출신 이거나 그래야 하는 건가? 그리고 가명을 쓰면 안되는 건가?
오토기어 의견이 맞는 지 틀리는 지는 모르겠고,
정말 천박하고 유치하기 짝이 없는 글인데,
더 기가 막힌 건 이런 똥글에 동의 하는 사람이 많다는 거....
비싼차가 좋은법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