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3는 e gmp가 맣음
e gmp만든놈이 그리고 Ev3 만든놈이 그렇게 부르고 이제 정의 하겧다는데 그리고 아예 다른기술을 쓴것도 아니고 분명 e gmp 가져다 쎃음
근데 여태 그동안 현대가 몇년을 광고하고 계속 말하고 그렇게 입이 닳도록 말해서 일반인들이 알고잏던 E GMP 랑은 갑자기 다르다는게 문제인것임
EV3 출시할때 테크데이 그 한마디로 몇년간 말해온게 바뀌는것인데ㅌㅌ
여튼 그러함
반박시 님말이 맞음
ev3는 e gmp가 맣음
e gmp만든놈이 그리고 Ev3 만든놈이 그렇게 부르고 이제 정의 하겧다는데 그리고 아예 다른기술을 쓴것도 아니고 분명 e gmp 가져다 쎃음
근데 여태 그동안 현대가 몇년을 광고하고 계속 말하고 그렇게 입이 닳도록 말해서 일반인들이 알고잏던 E GMP 랑은 갑자기 다르다는게 문제인것임
EV3 출시할때 테크데이 그 한마디로 몇년간 말해온게 바뀌는것인데ㅌㅌ
여튼 그러함
반박시 님말이 맞음
어차피 따로나올거였고 언젠간 짚고 넘어갔겠죠.
egmp이건 말건 신경 안씁니다
전 아주 만족합니다
이가격에 전기차에다가 편의사양 좋고 유지비 좋고 월마나 좋음 ㅋ
채고입니다 그가격에 그만한 상품성은 없음니다
일개 직원 하나가 ‘앞으로 이런거 다 통털어 e gmp라고 하기로 했어요‘ 한마디로 넘기면 안되지.
후륜에 800V만 E-GMP라고 생각했던 것이 고정관념이죠
전기차전용'모듈러'플랫폼의 특징이 매우 플랙서블하고 광범위하게 확장가능한 범용성을 지닌 것인데...그 특징을 사그리 무시하고 오직 후륜이나 4륜에 800V만이 E-GMP라고 잘못 인식해왔던 것도 이번 사태의 원인 중 하나라고 봅니다
고정관념이라 표현한다면 그거 현기가 만든건데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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