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바홀 지금 사용하는 에너지에서도 전기생산하는데 화석연료가 사용되어 전기차의 에너지 효율이 조금 좋을정도만 대기오염을 줄이는 수준인데 생산과정에서 고작 1톤의 리튬 생산하는데 200만톤의 물을 오염시키고 강이 아예 메마르고 토지를 사막화시키고 밍고같은 동식물들이 죽어나가고 있는데 무슨 그게 친환경이야.
대기오염 복구보다 물오염 복구 난이도가 훨씬 어려움.
그냥 유럽, 미국, 중국에서 전기차 개발을 하면 얻을 수 있는 이해가 있으니까 강대국이.추진해서 밀고 있던거지.
유럽도 처음에 독일, 프랑스, 이탈리아 같은 내연차 강대국들은 반대했고 그 이외 내연차기술이 발달하지 않은 다수의 유럽국가들이 다수결로 찬성하니까 진행된거고 독일같은경우엔 중국눈치보고 나중에 찬성표 단지게 되어서 진행을 했는데..
진행해보니까 중국만 좋은일 시켜주고 유럽은 현재 몰락하기 직잔까지 가니까 2030년까지 전기차 전환을 2035년으로 미루고 그것도 안되겠다 싶었는지 퓨어에너지 사용을 연구하고 있음..
유럽 내부에서도 지금 유럽상황이 더 나빠지면 친환경이고 나발이고 이제 유럽도 친환경 틀을 벗고
산업발전쪽으로 다시 가야한다고 가닥을 잡고 있음.
즉 상황이 나중에 어떻게 변할지 모른다는 뜻이야.
지금 유럽상황 매우 심각함..
이게 친환경인척하며 다 이해관계가 얽혀있지.
그들이 친환경이라고 진짜 친환경이 아님.
아 진짜 사람이면 제발 생각이란걸 하고 살자 제발.
진심 환경을 위해 친환경을 실행하는거지.
친환경 한다는걸 보여주기 위해 친환경을 실행하는게 아니잖아.
청정에너지를 사용하기 위해 친환경을 하는거니?
진짜 환경을 지킬려고 친환경을 하는거지 ㅋㅋㅋ
아니 근데 정의가 저러면 친환경자동차가 맞지 않음??
대기오염 복구보다 물오염 복구 난이도가 훨씬 어려움.
그냥 유럽, 미국, 중국에서 전기차 개발을 하면 얻을 수 있는 이해가 있으니까 강대국이.추진해서 밀고 있던거지.
유럽도 처음에 독일, 프랑스, 이탈리아 같은 내연차 강대국들은 반대했고 그 이외 내연차기술이 발달하지 않은 다수의 유럽국가들이 다수결로 찬성하니까 진행된거고 독일같은경우엔 중국눈치보고 나중에 찬성표 단지게 되어서 진행을 했는데..
진행해보니까 중국만 좋은일 시켜주고 유럽은 현재 몰락하기 직잔까지 가니까 2030년까지 전기차 전환을 2035년으로 미루고 그것도 안되겠다 싶었는지 퓨어에너지 사용을 연구하고 있음..
유럽 내부에서도 지금 유럽상황이 더 나빠지면 친환경이고 나발이고 이제 유럽도 친환경 틀을 벗고
산업발전쪽으로 다시 가야한다고 가닥을 잡고 있음.
즉 상황이 나중에 어떻게 변할지 모른다는 뜻이야.
지금 유럽상황 매우 심각함..
이게 친환경인척하며 다 이해관계가 얽혀있지.
그들이 친환경이라고 진짜 친환경이 아님.
디즈니가 밀고있는 PC주의 같은거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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