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승하고왔습니다
어차피 이차를 살려고 마음을 먹고있어서 사진찍는다는걸 깜빡했네요
유튜브로 본거보다 시승했을때 만족도가 더 컸습니다
승차감도 나쁘지않고 차 내부도 너무이쁜데요
여자들이 좋아할듯
핸들 그립감도 좋고
단 레이가 전고가 높다보니 비교하면 좀 답답하다? 느낄수도
악셀 브레이크 즉각적인 반응 좀 부족합니다 이건 저렴한차량이니 납득이가고요
악셀밟고 뗄때 약간의 우렁거림이 좀 멀미를나게하는데
이유는 모르겠습니다
그거말고는 거의 단점이 안보이네여
오토홀드할때 브레이크도 편하고가볍게 밟아지고요
시승차라서 조작법을 몰라 반자율주행은 못해봤습니다
동승딜러가 배정이안되는 차량이라 ㅠㅠ 소형차라서 그런가
요즘 전기차 이미지않좋은데도 캐스터는 잘 팔리고있으니 이유가있는거죠
초보운전자들이나 세컨카로 아주좋습니다
소형차인데 거의 3천이 다 되는 이차가 저렴하지는않습니다
소형차에 반주행기능이 옵션에있다는것만으로 너무좋은거죠
그렇다보니 허접해보이지않다는
물론 메인카로 돈을 더쓴다면 ev3 좋을거라고 보지만
저는 세컨카고 차가 작아야하기때문에 ev3 포기네요
2천만원 후반대로 가성비있게 탄다면 캐스퍼 일렉트릭도 괜찮습니다
그리고 캐스퍼 일렉트릭 생각보다 차가 작아보이지않아요 경차보다 커져서 그런듯
레이ev 생각해봤는데 가격저렴하고 경차혜택도있지만 레이에는 반자율주행도없고 너무 깡통느낌이라
결정적으로 레이는 주행거리가 짧아요
그리고 캐스퍼가 외관도 내부도 더 이쁘구요
레이보다 캐스퍼 전기차를 추천합니다
곧 계약하러 대리점 방문을 할 예정입니다
한대 갖고싶더군요
내가이상한게 아니였네요
회생제동장치 단계를 낮추는게 방법이라고하는군요
남양주기준 보조금포함 제가 2600에 샀는데 평택/천안정도만 되도 2300까지 내려가더군요;;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national&No=2328428
후기에도 적었지만 전기차가 문제가 아니라 캐스퍼 차급때문에 운전석/조수석 폭이 너무좁아서
편도 100키로, 2시간 이상 거리 운전하면 슬슬 뻐근하기 시작해서 4시간 넘어가면 몸살나기 전까지 갑니다.
캐스퍼 터보 장거리 조수석 탔다가 허리 깨질 뻔 봤어요
내 모하비는 선녀구나 싶었음
회생제동 0또는1로 해두시면 편히 타실거에요.
볼수록 괜찮은차같아요 +_+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