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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레벨 소위 1 엔엘 24.10.25 08:25 답글 신고
    냉간시 예열이 덜된 적정 수준의 정상범위에 오르기 전의 오토컨버터 내부 오일 압력 또는 온도 혹은 점도에 의한 출력 전달에 딜레이가 걸리는게 아닐까하는 추측..
  • 레벨 상사 1 스타일에디션 24.10.25 08:26 답글 신고
    그렇다면 그런경우의 데미지도 있을까요 ?
    저는 원격시동걸고 내려가서 차에 타면 보통 원격시동이 끝난시점에
    재시동 걸고 출발하는편입니다
  • 레벨 소위 1 엔엘 24.10.25 08:29 신고
    @스타일에디션 충분한 예열전에 무리한 급가속을 하게되면 미세하게라도 데미지는 쌓이지 않을까하는데 미션오일 잘갈아주고 서서히 출발하시면 아무문제 없지않을까요?
  • 레벨 상사 1 스타일에디션 24.10.25 08:33 답글 신고
    엔엘님 추측도 어느정도 고민해볼만하네요 이게 여름엔 좀 덜하고 확실히
    기온이 떨어지기 시작하는 시점부터 그랬던거같네요
  • 레벨 대장 IMPPIPE 24.10.25 08:32 답글 신고
    잘은 모르지만 EPB나 오토홀드 기능 아닐까요?
  • 레벨 상사 1 스타일에디션 24.10.25 08:35 답글 신고
    아닙니다 ㅎㅎㅎ.. 오토홀드는 시동켬과동시에 끕니다
    저희건물이 내리막길 구조라 일반 도로나갈때까진 엑셀을 거의 밟지않고나갑니다
    변속기 P에서 D로 바꾸고 브레이크 발만떼고 출발하는데 발 떼는 순간 약간
    뭔가 붙어있다가 떼지는 그런 느낌입니다
  • 레벨 대령 3 날씬날씬 24.10.25 08:35 답글 신고
    패드랑 디스크 달라붙으면..그럽니다
    패드가 습기로 고착되서...
  • 레벨 상사 1 스타일에디션 24.10.25 08:36 답글 신고
    패드랑 디스크가요 ? 점검이 필요하단 말씀인가요?
  • 레벨 대위 1 베릴M762 24.10.25 08:52 신고
    @스타일에디션 그게 아니고 습기라서 몇분 주행하면 원상태로 돌아옵니다. 너무 민감하신데 혹시 첫차신가요?
  • 레벨 상사 1 스타일에디션 24.10.25 08:58 신고
    @베릴M762 아니요 첫차는아닌데 처음 느껴보는거라
    그전 차량들에선 느껴본적이없었거든요 똑같은 환경이였는데
  • 레벨 상사 3 아도케타 24.10.25 08:47 답글 신고
    밤새 싸이드브레이크가 걸려있으면 그게 아침에

    디스크하고패드가 붙어있다가 텅 하고 떨어집니다

    1회에 한해서 뜩 하고떨어지는거는정상
  • 레벨 상사 1 스타일에디션 24.10.25 08:59 답글 신고
    답변고맙습니다 너무 예민했나보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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