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배드림 인스타 DM 제보
아니 시동켜고 안개등 버튼 도대체 왜 누르는 겁니까?
강릉시청 도로입니다.
안개등 때문에 눈뽕 입니다.
자기차 뒤에 오는게 싫다고 안개등 버튼 누르는 운전자들 반성해야합니다.
안개등 켜야 더 잘보인다고 착각하는 운전자들 반성해야합니다.
자기차 불을 다 켜야 멋지게 보인다고 착각하는 사람들 반성해야합니다.
해당 링크:
보배드림 인스타 DM 제보
아니 시동켜고 안개등 버튼 도대체 왜 누르는 겁니까?
강릉시청 도로입니다.
안개등 때문에 눈뽕 입니다.
자기차 뒤에 오는게 싫다고 안개등 버튼 누르는 운전자들 반성해야합니다.
안개등 켜야 더 잘보인다고 착각하는 운전자들 반성해야합니다.
자기차 불을 다 켜야 멋지게 보인다고 착각하는 사람들 반성해야합니다.
해당 링크:
사이버매장 차량광고 신청 02-784-2329
인터넷 신청



상향등을 켜서 답해주세요
연식좀 있는차들은 운전석 조수석 양쪽으로 나옴 ㅋㅋ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