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 저녁 무인 아이스크림 가게에서 아이스크림을 고른 후 결제를 했는데 두 번 연속으로 결제되었습니다.(카드내역, 문자에 연속 두 번 결제됨)
가게 내부 및 외부에는 연락처가 없고 네이버지도나 다음지도같은 곳도 전화번호를 등록하지 않아 알 수 없다고 합니다.
카드사에 연락하여 문의를 하였더니 카드사에서도 가맹점 전화번호 확인이 되지 않아 연락할 수 있는 방법을 알수가 없는 상태입니다.
가게에 쪽지라도 붙여서 이야기를 해야 할지 그냥 결제된 금액만큼 아이스크림을 더 가져가야 할지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네요;;; 이런경우 어떻게 처리해야할까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