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NobleSteed
안녕하세요 ^^
'인증샷은 무사고' 라기에 이렇게 인증샷 올립니다!
사실 2주 정도 전에 이미 무사고 기원 인증샷을 올렸다가 제가 당시에 경황이 없이 찍었던 사진들 때문에 욕을 좀 먹었습니다. ㅠㅠ
아파트 전기차 충전기 자리에 주차를 하면서 운전석 쪽에 위치한 배전판? 때문에 조수석 쪽 옆 칸에 거의 물리고
앞으로도 잔뜩 튀어나와서 주차를 무개념으로 한 상태에서 충전을 하게 되었고 그 상황에서 사진을 찍어서 올렸네요 ㅠㅠ
다 제가 경황도 없고 부주의했기에 생긴 일이라 이렇게 글을 삭제 후 다시 올립니다.
차량은 Audi Q4 e-tron 45 Premium 이며 전기차가 확실히 조용하고 연비?가 좋네요 ㅎㅎ
보배 모든 회원님들 부디 안전운전 하시고 행복만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사이버매장 차량광고 신청 02-784-2329
인터넷 신청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