형님들!
저번에 글 남겨 여쭈어봤는데 추가로 질문 드려봅니다.
저는 현재 월 4~5천키로로 전국 출장 다녀서 개인 장기렌트 이용 중입니다. 짐이 많이 실려서 세단보단 suv가 낫습니다. 쏘나타 DN8 정말 깡통에 수동시트였는데 그 전의 크루즈나 아반떼에서 못 느껴봤던 허리통증에 시달리기도 하고..계약기간이 인쟈 5개월 남아서 다음 차 준비해야 합니다ㅜ
(허리 아픈건 스포티지 nq5 하브가 패밀리카인데 얘로는 한 두세번 장거리 뗘봐도 전혀 안아프네요..쏘나타 DN8이 차체가 낮아서 제 체형에 안맞는가ㅜㅜ)
1. 저 같이 운전 많이하고 허리 약한사람은 전동시트 필수인가요?아님 차체 낮은 특정 차량때매 그럴수있나요?
2. 트랙스 크로스오버 레드라인(오어 액티브) vs 니로 하브 고민중입니다. 장기렌트로 풀정비 재계약 고민중인데 그럼에도 니로 하브에 dct 들어가는게 걸리네요.. 혹시나 미션 나갔을때 정비옵션으로 커버 안되는 고객 귀책사유가 될까봐요. 이 부분은 알아보고 있으나 하이브리드에 dct도 무조건 거르는게 맞나요? (자차로 구매할수도 있음)
3.트랙스 크로스오버에 3기통 1.2 터보 들어가는데 엔진 내구성이 구릴까요?(자차 구매해서 직접 관리한다는 가정하에)
요즘 차 값이 다들 올라서 소형suv 정도로 고민하고 있긴 한데 ..조언 좀 주십시요ㅜㅜ
장거리 위주면 공간도 그렇구요
승용차 시트포지션이 SUV보다 허리에 안좋다구 하네유...
허리가 무릎보다 낮으믄 척추에 무리가...
그려서...
허리에는 승용차보다는 SUV 추천하더라구유...
케바케인가보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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