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차 출고 3달이 안되었습니다 아는분 가게에서 디테일링 세차받고 사장님이 운전석 문 틀어진거 알고 있었냐고 해서 운전석문을 앞에서 보니까 문이 심하게 틀어져 있네요...
영업사원께 얘기하고 오토큐가서 확인받으니 정비사님도 단차기 심해서 수리는 필요해 보인다고 합니다.
처음상담때 친절하신것 같아서 계약했고
블박은 본인들꺼 달아준다해서 달고 마음에 안들어 제가 따로 비용내고 달고 썬팅도 필름사이에 이물질 들어가있어도 또 손대면 어딘가 생길수 있다해 넘어 갔고
처음 출고때 블박썬팅해준 업체에서 블박달면서 룸미러 박스 깨먹은것도 비용얼마안해 제돈 주고 고친다 하고 교체했는데.. 문짝 틀린건 차원이 다르네요
기아서비스센터 가면 수리기간동안 대차해준다는데 새차 뽑자마자 문짝뜯어서 중고차 만들어 버린다는게 짜증나네요
기아자동차 판매 영업소에서 AS담당 실장이 있다고 면담잡아서 조금있다 만날예정인데..
새차 문짝 뜯어서 수리하는거에 대해 따로 보상이나 요구할께 있을까요..
참고로 신차 출고후 이상이 보여서 오토큐 오늘로 4번째 방문입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