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빵으로 앞유리크랙이생겨 정식센터에서 앞유리 교체후 HUD겹침현상이 생겨
재입고 하였으나 증상이 개선되지 않아 재재입고 요청하였습니다.
센터측에서 대차가 없다고하여 기다려달라고하여 2개월을 더 기다렸으나
연락이 없어 제가 먼저 센터측에 연락을하니
말을바꿔 정상이고 더이상 센터측에서는 해줄게 없으니 그냥 타라고 하네요
아래사진이 정상인 사진인가요?
센터에서는 에어라고 부르는 위 사진을 보내주며 불량한 광조건, 한글은깨진다 등등 저로서는 납득 할수없는 이야기를 계속합니다.
그리고 썬팅하면 괜찮으니 계속 썬팅을 이야기하는데 썬팅을 하지 않아도 정상적으로 출력이 되어야 하는거 아닌가요?
다른 차주분도 저와 동일한 증상을 겪고 계신분이 있으신가요?
저도 유리관련문제인듯하다고 이야기했지만 자꾸 다른유리 대봐도 동일한 증상이다라고만 하고
자기들은 해줄꺼 다해줬으니 자꾸 전화하지말고 소보원에 신고하든해서 절차 밟으라고 적반하장이니 답답할 따름입니다.
헤드업도 처음처럼 다시 고쳐준데요??
공식센터에서 교체했는데도 저가 유리가 사용 될 수 있을까요?
우선 블로그에 사진에있는 택이라도 비교해봐야겠군요
다만 이게 센터에서 순정 정품 유리를 사용한건지 중국산 혹은 범용 유리를 사용했는지 문제이겠죠~
정품 유리가 아닌 녀석을 정품 교체비용을 받고 수리가 진행된거라면 제시공 받으시는게 맞지 않을까요?
[다만 이게 센터에서 순정 정품 유리를 사용한건지 중국산 혹은 범용 유리를 사용했는지 문제이겠죠~]
말씀하신 이부분을 제가 확인 할 수 있는 방법이 없을까요?
만약에 제가 같은 일을 당했다고한다면 현제 수리받은 센터가 아닌 다른 센터로 가서 사설에서 유리 교체를 받았는데 정품이라고 받았는데 이상하다 혹시 정품이 맞는지 확인해 줄수 있냐? 라고 점검받아볼듯 합니다.
혹은 전문 유리점 가서 확인해보는것도 방법이 아닐까 합니다.
말씀대로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좋은결과 있으시길 바랍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