랙카기사님! 이라고 제목을 달은 것은 저는 렉카기사님들에게 할상 고마운 마음을 가지고 있었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저의 이번 사고를 직접 당하고서는 안그런 분도 있다고 느꼈습니다.
1. 사고 현장에서 2차 사고의 예방은 1차 사고 보다도 더 중요합니다. 2차 사고로 인한 사고도 많이 발생 하기때문입니다.
2. 2차 사고의 예방을 위하여 현장에 가장 빠르게 도착 하시는 분들이 렉카기사님들 이십니다. 어떠한 분들은 신속하게 현장 보존을 하고 2차 사고의 예방을 위하여 몸을 아끼시지 않는 것도 보았습니다.
3. 사고 현장으로 인하여 파편이나 사고 잔재물로 인한 2차 사고를 예방 하기위하여 치우시는 모습에 많은 박수도 보냈습니다.
4. 24시간 대기 태세를 유지하시면서 항상 최선을 다해주시는 모습에 감사를 드립니다.
5. 위 1.2.3.4는 제가 사고를 겪고 나서 인식이 완전히 바뀌게 되었습니다.
6. 저의 사고는 2024년 5월12일에 있었습니다. (00경찰서 사고진술서 첨부)
7. 상대 렉카의 차량 피해는 사진을 첨부하였습니다.
8. 상대 렉카를 운전하셨었던 피해자(이하 피해자)는 키180cm이사, 몸무게 100kg 이상의 우량 건장하신 분이십니다.
9. 사고 후 한 30분 정도 저와 사고에 대하여 이야기를 하였었고, 제가 현장 현금처리를 하여 드리겠다고 하였습니다.
10. 위 9번은 제가 87년도에 운전면허를 따고 근 37년을 도로 주행을 하면서 사고시에 즉각 상대에게 사과하고 현금처리를 할 수있는 것은 하는 것이 서로에게 사고 처리 시간을 줄이고 상대에게 신속하게 피해 보상을 할 수있다는 것을 알고 있었기 때문입니다.
11. 상대 피해자는 렉카가 회사차이기에 회사 대표와 이야기 한다고 하였습니다.
12. 한 15분 정도 쯤 피해자와 이야기 하던 중 지구대 순찰차가 오더니 음주운전 신고가 들어와서 음주측정을 한다고 하고 양 쪽 모두 음주측정기로 불어서 음주는 나오지를 않았습니다.
13.. 아마도 음주로 저를 엮기 위하여 피해자나 또 다른 렉카 기사가 112에 신고를 하였던거 같습니다.(양쪽 차량 안전한 곳으 로 이동 후 또다른 렉카가 왔다가 감, 저는 112에 전화를 할리가 없고, 산업도로 변이라 누구도 알 수가 없는 상황입니 다)
14.피해자는 저의 보험사에 척추 골절 5, 6번의 골절로 진단서를 제출하고, 1,500만원을 요구하였습니다.(인적피해 담당자 녹취)
14. 사고 가해 차량의 상태와 피해차량의 상태로 과연 척추 5, 6번의 골절이 가능한 일인가요???????.
15. 저는 즉각 반발을 하였고, 피해자를 상대로 민사소송을 제기하여 보험금의 지급을 적극적으로 막아 놓은 상태입니다.
16. 여기 커뮤니티에 계신 분들이 가해차량의 상태, 사고 당일에 찍은 피해차량 상태 그리고 사고 현장의 블랙 박스 동영상을 보시고 과연 저러한 사고로 건장한 키 180cm 이상 몸무개 100kg 이상의 분이 척추 5,6번의 골절이 가능한가요 판단을 부탁합니다.
17. 몸무게 40kg의 여성이라도 창피해서 저러한 짓은 하지 않을 것이고, 저러한 진단서를 끊을 생각조차 하지 못할 것입니다.
18. 안산의 렉카차와 사고가 있었던 분들이나 저와 비슷한 경우를 당하신 안산의 렉카사고가 있으셨다면 제보를 바랍니다.
19. 대다수 사고현장을 성실히 수습하는 렉카기사님들에 대한 모독이고, 렉카기사님들의 인식을 상당히 부정적이고, 나쁘게 하는 큰 예입니다.
20. 안산의 그 랙카라고만 한정하고 싶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일은 그냥 쉽게 지나갈 일이 아닙니다. 보험회사에 절대 지급을 하지 못하게 하였습니다. 또한 할 수있는 최대치를 할 것입니다.
21. 대다수 대한 민국의 청년들이 땀흘리고 노력하여 진정한 돈의 가치를 알고 있습니다. 저렇게 쉬운 방법이 있다고 하는 것 은생각이 너무나 잘못된 것입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