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오는날 친구 모임으로 백운호수에 있는 백운원이라는 한정식 집에 방문 했다가 차량 휠이 심하게 파손된 사례가 발생 했습니다.
해당 주차장은 흙과 자갈밭으로 비로 인해 젖어 있었고 츨차시 흙구덩이에 빠져 바퀴가 헛돌았고 빠져 나와 세차를 한후에 전기차 휠이 심하게 긁힌 것을 확인 했습니다.
너무 속상하여 식당에 전화를 하여 문제를 제기하려 했으나 사장이 공석으로 전화를 하겠다고 한후 연락이 오지 않았습니다. 다시 연락을 하니 실장이라는 분이 예전에도 백미러 파손 사례도 있었고 자신은 책임이 없고 운전자 부주의라며ㅜㅜ주차 알바가 서툴르니 이해해 달라고만 했습니다. 더 화가 나서 사장과 통화를 원해 4번 더 전화 했으나 무응대 였습니다.
주차장 문제로 고객이 불편함을 고소하는데 사장이라는 사람이 사과 한마디 할수 있는거 아닙니까
고객의 불편함을 알아주는 것도 식당 운영의 일환 이라고 생각합니다. 무책임하게 고객 불편을 무시하는 태도에 너무 화가 납니다.
손해배상 책임져라가 님께선 이해가 된다고
생각합니까
주인장이 왜 물어주고 배상해야합니까
전 도저히 이해가 안됩니다
만약 본인이 주차하고 저렇게 됐으면 그것도 주차장 관리 못한 백운정이란 식당한테 손해배상 요구 했겠져?
식당 이름이랑 주소 번호를 싹다 공개하는 대담함....
그냥 모셔두지
손해배상 책임져라가 님께선 이해가 된다고
생각합니까
주인장이 왜 물어주고 배상해야합니까
전 도저히 이해가 안됩니다
만약 본인이 주차하고 저렇게 됐으면 그것도 주차장 관리 못한 백운정이란 식당한테 손해배상 요구 했겠져?
식당 이름이랑 주소 번호를 싹다 공개하는 대담함....
이건 뭐 ㅋㅋㅋㅋㅋㅋ
그럼 다른차들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필하려 급조한 사진같네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