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날씨 영향
장마나 폭설, 폭염인 경우가 대표적이다
날씨의 악영향으로인해서, 배송이 지연된다
2.추석이나 설날 연휴 기간
이거는 뭐...다들 알죠?
3.배달 물량 과다
4.SM입고 및 행낭포장이 된 경우
5.분실이나 누락의 경우
1)분실이나 파손시 손해배상 가능하고,
분실 시에는 반드시 택배 회사 및 상품 구매처
연락을 통해서 분실이 의심되는데,
혹시 택배가 언제부터 움직이기
시작하는지 이동일정 안내 받아야 한다
2)상품 구매처나 택배 회사 연락이
되지 않을 경우에는 택배 회사의
온라인 문의를 통해서 연락을 하는 것이 좋다
문의량이 많을 경우에는 연락이
닿기가 힘들 수 있다.
3)하지만 연락이 닿을 때 까지
시도해보는 것 외에는 딱히 방법이 없다
4)만약 연락에 성공했다면,
'손해배상 여부' 나 '돈 돌려받기' 가
가능한지 물어보는 건이 좋다
6.기사님 개인사정 / 도로 혼잡
판매자가 연락을 받지 않는다면 오픈마켓고객센터로 연락, 오픈마켓이 아니라 개인사이트면 소비자원, 중고거래는 경찰서로.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