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사이트에 올렸는데, 이런 일이 재발되는걸 막고자 보배드림에 처음 글씁니다.
어제 오후에 출장가느라 4호선을 탔습니다. 중학생애들 6-7명이 탔는데 자기들끼리 좀 시끄럽더군요. 그 나이대 애들이 그럴 수 있다고 생각해서 신경 안 썼습니다.
근데 인덕원쯤부터인가 얘네가 갑자기 출입문쪽에 서 있는 어떤 모자 쓴 할머니를 삥 둘러싸더니 막 실실 웃으면서 할머니 모자를 뒤에서 잡아당기더라고요. 할머니는 어쩔 줄 몰라하시면서 애들을 타이르시던데,, 애들이 귓등으로도 안 들었습니다. 다구리 하듯이 2-3분간 계속 할머니를 괴롭혔고요.
(어제 지하철 같은 칸에 탄 다른 분이 뽐뿌에 올린 글을 봤는데 얘들이 할머니 발을 밟고 팔꿈치로 찍고, 욕까지 했다고 합니다. 저는 사이드쪽에 앉아서 이 장면을 직접 목격하진 못했습니다)
제가 왠만하면 남의 일에 안 끼어드는데 너무 화가 나서 카메라 켜고 애들 얼굴 찍으면서 니들 얼굴 찍었으니까 작작하라고 했습니다
(할머니 모자를 당기면서 괴롭히는 장면은 오른쪽 애들 중 하나에 가려서 안 찍혔습니다)
진짜로 동영상 찍으니까 슬슬 눈치보더니 안하더라고요. 특히 막 실실 웃으면서 할머니 놀리던놈이 카메라 렌즈 보니까 표정 싹 변했고요.
좀 진정됐나 싶어서 다시 자리로 돌아가있는데 애들이 단체로 내리면서 큰소리로 ‘얼굴 잘 찍혔는지 모르겠네ㅋㅋㅋㅋ’ 이러고 갔습미다/ 굳이 가서 잡진 않았어요.
확실친 않지만 안양, 평촌, 범계 쪽 중딩애들 같은데,, 진짜 한심하더군요. 본인들도 할머니가 있을텐데 어떻게 처음본 할머니를 둘러싸고 이 따위 짓을 하는지..
초상권 땜에 가해자애들 얼굴은 똥 모자이크했습니다.
혹시라도 4호선에서 이 짓거리 하는 얘네들 또 발견하면 꼭 나서거 제지해주세요. 저도 할머니가 있는데 저희 할머니가 당한다고 생각하니까 너무 마음 아프고 화가 나더라고요.
공론화되서 개망신 당했으면 좋겠네요
1회성이 아니라 다른사람들도 계속 괴롭힌것같은데
참교육이 필요합니다 추천요
공론화되서 개망신 당했으면 좋겠네요
1회성이 아니라 다른사람들도 계속 괴롭힌것같은데
참교육이 필요합니다 추천요
애들한테 인성교육도 똑바로 못하니
당췌 이나라 어찌될런지
매가 약인데
나라에서
한대라도 때리면
부모도 터치하니
점점 ㅈ같은 나라가
교육이 이렇게 중요하다
조패버릴순 없겠지만 붙잡고 욕한번 세게 박고 못하게 할것 같네요.
대가리 흔들고 쳐보는게 하나 면상 나오는것 같긴한데. 저런 개새끼들은 그냥 얼굴 공개 하심이.
부모도없고 조부모도 없나
그냥 ㅅㅂ 조상없는 개새끼들인가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너무 부끄러워서 익명으로 씁니다...
사춘기 남자아이고 아직 어립니다....
친구들이랑 학원 마치고 4호선 지하철 타다가
재미삼아 거의 1년동안 할머니.할아버지 같은 노약자 괴롭혔다는데......그동안 한번도 누가 제지하거나 말린적이 없는데 이번에 어떤 남성분 한테 제지 당하고 영상까지 찍혔다네요....
주말부부라 저는 타지역에서 1주일에 한번 보니
애를 너무 오냐오냐 키운 죄죠......애가 초등학교 고학년때부터 점점 나이들수록 엇나가고 힘드네요....하여튼 친구들이랑 얼굴이 나오는 유튜브 영상까지 찍혔다는데 일단은 축구사이트에 올라와 있던데 어떻게 영상을 지울 방법이 없을까요.....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어제 처음이 아니고 1년동안 지속했다는게 소름
잘못된걸 잘못됐다고 말 못하고 방관하는 사회
법 좃같이 만든 국개의원들 고맙다
분개하고 신고도 하고 해야 할것 같네요.
제 일이 아니여도 화가 나
손이 다 떨리네요.
다짜고짜..야이.십색히들아..하면서
.소리르면 바로 깨갱합니다..
참교육 하겠지 인생 존망을 보여주겠지
라떼였음 바로 싸다구 날라왔지
반성해보자
진보교육 이란거 다 없애야 학생인권조례 이딴게 애들 다 망치고 있음 도덕 윤리 교육 없이지고
어휴 나쁜애들 어쩌다 저리 못된짓을 ㅜㅜ
얼굴 그냥 까버려요
다시금 느낀다.
이번에는 성공하자.
무엇이 옳고 그름을 알아야 하는...세상에 너무나도 잘못돌아가는 세상에 매가 필요악이구나...
이거참 얼마 산거는 아니지만 진짜 세상에는 별일이 다있네. 저게 가능한가? 저나이면 알거 다 알텐데.
아님..무서운 형아들 면접할까.
얘들아..사회에는 너희들보다 쎈 형아들.어들들이 훨신 많단다. 그러다가 평생 침.질질 흘리면서 고운가루가 밥되는수가 있단다. 쉽게..그러가다 운좋으면 뒤지는거고..아니면..병신 되는겨~
어디 골목 갈 때 따라가서 쥐 잡듯 하는 수밖에
저 새끼들은 그냥 깜빵가는게ㅡ 정답임. 망할 새끼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