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게시판 > 자유게시판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74)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중장 아서라짜샤 26.06.22 11:44 답글 신고
    통일교는 잡아 넣었나?
  • 레벨 하사 3 묻지마긴장해 26.06.22 22:45 답글 신고
    보석 이후 소식이 없네요
    소식 들으신분!!
  • 레벨 소장 21세기양자역학 26.06.23 07:02 신고
    @묻지마긴장해 건강 악화를 이유로 구속집행정지 처분을 받아 일시 석방된 상태로 불구속 재판을 받고 있습니다.혐의 및 기소: 대선 전 불법 정치자금 제공 및 건진법사를 통한 고위급 불법 청탁 혐의로 2025년 10월 구속기소 되었습니다.구속집행정지: 구치소 내에서 발생한 낙상 사고 등 심각한 전신 통증으로 수감 생활이 어려워지자, 법원의 허가를 받아 병원에서 치료 및 회복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 레벨 중사 1 마왕오리 26.06.22 11:49 답글 신고
    많은 분들 보시라고 추천!ㅎ
    구속되라!!
  • 레벨 준장 ImeetU 26.06.22 16:10 답글 신고
    조옷 마니 드디어!!
  • 레벨 중장 뚝배기가웅장해진다 26.06.22 18:04 답글 신고
    침대에 누워서 생쇼하것네
  • 레벨 하사 2 윤두창만세 26.06.22 21:04 답글 신고
    경상도 종자들 피눈물 흘리는 소리 들리노 ㅋㅋㅋㅋㅋㅋ
  • 레벨 대위 3 전라드림 26.06.22 22:25 신고
    @윤두창만세 다들 광주신천지앞으로 모이세요 우리 광주본점부터 쳐들어갑시다
  • 레벨 병장 울산바워 26.06.22 21:35 답글 신고
    대구ㅈ눈물바다겠네 ㅜㅜ
  • 레벨 중사 3 파워에이즈 26.06.23 01:50 답글 신고
    잘가라 좆만희~^^
  • 레벨 소장 21세기양자역학 26.06.23 07:03 답글 신고
    아프다고 하겠지. 휠체어 타고 다니겠지. 누구처럼 환자 코스프레 하면서 병원다니고 징징거리다가 보석
    되겠지. 이 나라가 그런 나라야
  • 레벨 병장 하늘은높고푸르다 26.06.23 07:47 답글 신고
    쥐새끼 한 마리가 있군,,,,
  • 레벨 원사 2 떠나리라잊으리라 26.06.22 12:23 답글 신고
    이마니 구속에 훼방 놓는이들은 모두 신천지 신도임을 자인
  • 레벨 대령 3 고호랑 26.06.22 12:33 답글 신고
    용두사미로
    수사좀 하는척하다가 석방

    이지랄할듯
  • 레벨 소위 3 true007 26.06.22 12:34 답글 신고
    그냥 죽여버리면 될것을...
  • 레벨 대위 2 흑미흑초 26.06.22 12:53 답글 신고
    뒈질 째가 됐는데 이제와서 구속 해봤자
    그냥 사형
  • 레벨 중사 2 아디오 26.06.22 12:54 답글 신고
    잠실시위가 더격해지겠네
  • 레벨 대령 2 Pierrot광대 26.06.22 13:06 답글 신고
    법률은같은데 판사가 누구냐에 따라,범죄자의 재산에따라 판단이 달라지는 대한민국 사법부!
  • 레벨 중령 2 새들처럼21 26.06.22 13:09 답글 신고
    영장전담 판사가 신천지 신자가 아니길
  • 레벨 대령 2 수비드가슴살 26.06.22 13:18 답글 신고
    구속영장 청구했다는거지 아직은 안심할때 아님. 기각될수도 있음.
  • 레벨 중사 2 1차로정속주행개색히 26.06.22 13:27 답글 신고
    나이 많아서 기각.
    뻔하지 뭐
  • 레벨 중위 2 디지탈백수 26.06.22 13:31 답글 신고
    고고
  • 레벨 대령 3 가평아름다운들 26.06.22 13:42 답글 신고
    아직 청구일 뿐이고 발급되지 않았습니다. 조금 더 기다립시다.
  • 레벨 중령 2 2찍벌레들에게저주를 26.06.22 14:17 답글 신고
    제발 빵에서 영생 하옵소서
  • 레벨 상병 즈이드란 26.06.22 14:26 답글 신고
    어디 당을 지지 했기에 정당법 위반이 나오는 건가요? 국짐?
  • 레벨 상사 1 수완동 26.06.22 14:37 답글 신고
    신천지 해산 가즈아~~
  • 레벨 소위 2 토착왜구의몸통국찜당 26.06.22 15:53 답글 신고
    조선족+신천지=두창이
  • 레벨 중사 3 율율가족 26.06.22 16:11 답글 신고
    저 늙은이를 신이라고 생각하고 ㅋㅋㅋㅋ 진짜.. 돈 갖다주는 호구들.. 우짜냐...
  • 레벨 중위 2 냠냠오빠 26.06.22 16:17 답글 신고
    이제사 ?
  • 레벨 대령 2 젊은오빠 26.06.22 18:06 답글 신고
    참 빨리도 하는구먼!
    이잼통이 지사때 바로 처 넣었어야...
  • 레벨 대령 2 치이이익 26.06.22 18:07 답글 신고
    판새가 어떤 판결을 내릴지...
  • 레벨 대장 건방진2찍새끼들 26.06.22 18:45 답글 신고
    국민의 힘 지지자들 날벽락
  • 레벨 원사 3 도리거니음순감빵 26.06.22 19:36 답글 신고
    경축 구속 기원
    2만년 선고 기원
  • 레벨 중령 2 친일척살 26.06.22 19:42 답글 신고
    돌려차기로 턱주가리를 확
  • 레벨 대령 1 요와 26.06.22 19:49 답글 신고
    저냥반은 도대체 언제까지 살란고??
    죽어야 될 사람은 진짜 꾸역꾸역 살사네
  • 레벨 소위 3 chipchip 26.06.22 20:04 답글 신고
    오래도 산다
  • 레벨 원사 3 독고 26.06.22 20:41 답글 신고
    올림픽공원도 죄다 신천지. 지들끼리 찬송가 비스무리한거 부르고 난리남
  • 레벨 중사 2 후레쉬민트 26.06.22 20:41 답글 신고
    판사가 기각할거 같은 불길한 예감이...
  • 레벨 준장 운전하는김씨 26.06.22 20:43 답글 신고
    신천지 신도들아
    슬퍼하거나 노하지마라

    조만간
    다시 살아나시어
    영생을 누릴지니...,.,.
  • 레벨 상사 2 꼼장어킬러 26.06.22 20:58 답글 신고
    얼마나 좋은걸 쳐먹었으면...
  • 레벨 대령 2 래미본향숙이 26.06.22 21:11 답글 신고
    어차피 부활할거니 문제 없겠지 ㅋㅋㅋㅋ
  • 레벨 대위 3 감자탕엔감자추가 26.06.22 21:16 답글 신고
    신천지에서는 이마니가 죽는게 아니라 영생한다고 믿습니다
  • 레벨 대령 2 광속썰매 26.06.22 21:55 답글 신고
    마니마니 존마니
  • 레벨 중령 1 안나프르나 26.06.22 21:57 답글 신고
    영생한다는데 딱 100년만 선고해봐 ㅋㅋ
  • 레벨 소장 배룩이 26.06.22 21:58 답글 신고
    주기자
  • 레벨 소령 3 123456soo 26.06.22 22:42 답글 신고
    사형가자~~~
  • 레벨 중위 1 아주까리기름 26.06.22 23:43 답글 신고
    감방에서 3일만에 탈옥하면 인정해준다...

    맘같아서는 십자가에 묶어놓고 뒤지면 3일뒤에 사나안사나 지켜보고 싶지만...
  • 레벨 중위 3 나옹잉 26.06.23 00:41 답글 신고
    이재명은?
  • 레벨 하사 1 꽃보다아재 26.06.23 02:34 답글 신고
    저 나이에 빵에서 죽으면 순교했다고 하겠네
  • 레벨 소장 21세기양자역학 26.06.23 07:01 답글 신고
    매우 마니 찬성
  • 레벨 중위 2 구라치지마 26.06.23 07:49 답글 신고
    그 이세끼 메인 추종자 몇명있다던데
    중간보스급인가 그런넘들도 같이 집어넣어라
  • 레벨 일병 너구리비글 26.06.23 07:55 답글 신고
    근데 쟤들은 저사람 죽으면 해체인가요? 아니면 죽은걸감추나?..누가 신을 이어받나?..궁금하네요
  • 레벨 소장 85쉐비실버라도 26.06.23 08:05 답글 신고
    개독들아! 니들이 그렇게 반대하고 이단이라고 치부한 단체의 교주를 구속수사한다는데 쌍수를 들고 환영해야 하는거아님??
  • 레벨 원사 3 걍중고차나검색 26.06.23 08:10 답글 신고
    저런 찐따를 왜 믿고 따르는지 ,,참 미스테리야
  • 레벨 중사 2 용가리통뻬 26.06.23 08:22 답글 신고
    쓰레기는 언제다 수거해가나요..하나님.
  • 레벨 대령 3 ssagunyo 26.06.23 08:32 답글 신고
    드가면 뭐하나 손현보처럼 풀어줄텐데
  • 레벨 대령 1 어딜넣어요 26.06.23 08:35 답글 신고
    영감 뒤질때가 됐군
  • 레벨 중사 2 정겨워진시골 26.06.23 08:37 답글 신고
    추천 꾹 눌러 드립니다
  • 레벨 소위 2 천안시성정1동 26.06.23 08:41 답글 신고
    빵에 드가서 뒤지지않고 영생하는걸 증명해봐라!
    존마니!
  • 레벨 상사 1 크눌프 26.06.23 09:15 답글 신고
    하늘나라를 세우겠다고 지랄병을 하더니만 지 척추도 제대로 못 세우는 구나
  • 레벨 소위 3 인상펴이시불르마 26.06.23 09:18 답글 신고
    저 눈까리 사탄같은새끼 아직도 안죽었어요?
  • 레벨 대위 2 닉할게없네 26.06.23 09:27 답글 신고
    재림예수라면 일단 죽여보자 그리고 생중계로 3일간 부활하는지 전세계가 지켜볼수있게 하자
  • 레벨 일병 굽순순 26.06.23 09:32 답글 신고
    저 노인네 면상만 봐도 토나오려고 하네
  • 레벨 대령 3 시인과소년 26.06.23 09:40 답글 신고
    저 늙다리 노인네
    도데체 언제 나온거야?
    구속 하면 뭐 하나 또 풀어줄걸
    대한민국 미친여편네들 만들어서
    가정 파괴는
    몇가구나 만들었을까 추정컨데
    약 100만가구?
  • 레벨 중사 3 철지난x세대 26.06.23 09:43 답글 신고
    정교유착도 큰문제지만 ~~

    사이비에 피해를 믿은 가족들, 피눈물을 흘린 사람들을 위해서라도 꼭
    구속해서 신천지가 해산되야 합니다.~~~
  • 레벨 중사 1 도시통신 26.06.23 09:44 답글 신고
    슬픈건 이만희가 죽어도 신천지 그대로 믿을 사람이 많을거라는거.
    통일교 안성홍증인회(하나님의 교회) 선례를 보면 사이비에 한번 빠지면 못 빠져나오더라고요.
  • 레벨 중위 3 유니콘911 26.06.23 09:48 답글 신고
    지인이 신천지인데 예수처럼 고통받고 있다고 쳐울더만 뒈지면 볼만하겠다.
  • 레벨 대위 3 박카스엡 26.06.23 09:54 답글 신고
    청구하면 뭐해..반려한텐데.. 시부레..
  • 레벨 간호사 당순 26.06.23 10:06 답글 신고
    가정 파괴하고 세상 어지럽히는 자들은 효수해야....종교에 가는 넘들도 한심한 넘들이고
  • 레벨 대장 미니레이서 26.06.23 10:07 답글 신고
    죽으면 공소권없음 나옴 그럼 개인스킬 되살아나기 쓰면 돼잖슴? 되살아난다며???
  • 레벨 병장 포효하는 26.06.23 10:16 답글 신고
    신천지 jms 대순진리회 등등 하는짓보면 이슬람 개신교도 한몫하는듯 모든종교는 법보다우선하지 않는다
  • 레벨 대령 3 배가나와슬픈곰탱 26.06.23 10:18 답글 신고
    감옥에서 영생하겠네 ㅎㅎㅎㅎ
  • 레벨 중령 1 우주비행차 26.06.23 10:26 답글 신고
    막아주던 방패가 독방에 있으니....
  • 레벨 대령 2 치즈샌드a 26.06.23 10:54 답글 신고
    틀니 몇개 챙겨와.. 오래 조사할거니까...ㅋ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