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게시판 > 자유게시판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112)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소령 2 라이언어흥 26.06.23 08:38 답글 신고
    보이스피싱 하는 새끼들 다 뒤졌으면.
  • 레벨 소령 2 열시미살자꼬 26.06.23 08:52 답글 신고
    피라미같은 새끼들 다죽여야됨
  • 레벨 원사 1 날개달린천사 26.06.23 08:57 답글 신고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 레벨 대령 3 제네라온 26.06.23 08:59 답글 신고
    ㅠㅠ
  • 레벨 소령 2 마음만은슈퍼맨 26.06.23 09:00 답글 신고
    보이스 피싱 피해자네요(코로나때 비대면상황일때 당함 ㅡㅡ)
    이거 안당해 본 사람은 모릅니다. 진짜 하나부터 열가지 머리 꼭대기에서 앞으로의 행동까지 다 예측합니다.
    또 저 같은 경우 검찰청 사무실까지 꾸며놓고 영상 통화까지.....(비대면일때니까 믿을수밖에 ㅡㅡ)

    범인들 전부 잡힙니다. 진짜 90퍼이상 다 잡혀요.
    문제는....보상을 받기 사실 힘들다입니다. 가해자 주범까지 누군지 연락이 옵니다. 그래도 못 받습니다.
    우리나라 법은 가해자 편인거 확실합니다.
    또 피해금액이 어마어마한데....형량이 너무나 낮아요 ㅡㅡ
    진짜 어려운 사람들이 당하면 영혼까지 다 털립니다.
    에효...
  • 레벨 원사 3 푸짐해서왕뚜껑 26.06.23 09:28 답글 신고
    정부는
    보이스피싱과의 전쟁을 선포해라
  • 레벨 대위 2 흑미흑초 26.06.23 10:01 답글 신고
    받고 조폭 씹쌔끼들도요
    사채업자 특히
  • 레벨 이등병 꿈에서1 26.06.23 09:48 답글 신고
    마음이 아프네요.
    저 분들에게 5천만원이 전부였을텐데 ㅜㅜ

    보이스 피싱 뿌리 뽑을 방법이 없는건가..
    사형이 답이다.
  • 레벨 소령 2 일베드림좌북청년단 26.06.23 09:49 답글 신고
    사기에 대한 형량을 말도 안되게 높이면 사기범죄 상상도 못할텐데...

    국개 씨발놈들이 당권 정권에 정신이 팔린 관계로...

    국개 씨발새끼들한테 민초는 없음
  • 레벨 대령 3 배가나와슬픈곰탱 26.06.23 10:17 답글 신고
    사기전과 형량이 너무 가벼워서 저런짓을 할겁니다... 에효... 진짜.. 너무 안타깝습니다.
  • 레벨 원사 3 귀어도사 26.06.23 10:22 답글 신고
    저도 동감합니다.

    사기죄 형량이 너무 낮아서 저런 짓거리를 반복하고, 많은 불특정 국민들에게 피해를 입히는 겁니다.

    피해를 준 금액의 10배 이상의 손해배상 및 그에 비례하는 형량을 때리면 저런 일이 줄어들텐데....
  • 레벨 대위 2 술술밴드 26.06.23 10:41 답글 신고
    너무 가슴 아픈 사연이네요.. 죄 지은 사람들 꼭 벌 받으시길...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