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친구네 집이 구축에 8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고압세척 작업하면서 이거 뚫을려면 전문 장비가 있어야 하는데 그게 200이라고 하고 자기가 하면 180 이라고 하면서 진행했다고 합니다. 세척장비도 차량에서 펌프로 올리는게 아니고 세척 장비자체를 집안으로 들어와서 진행했습니다.
혹시 고수님들 이 견적이 400이 맞을까요....??
여자친구 안그래도 어머니가 다계통 위축증이라는 휘귀병이자 불치병 걸리셔서 힘든데 저것때문에 더 힘들어 하고 있습니다.
요약)
1. 화장실 변기 막힘 및 고압 세척 비용으로 총 400 정도가 나올 수 있나요??
2. 만약 과도한 청구 금액이라면 어떻게 대처해야할까요...??
혹시 이쪽 업계이시거나 아시는 분이 계신다면 조금이라도 정말 좋으니 알려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와 400주고 화장실을 새로 하겠습니다
말이 안됨
진짜
사기꾼들
너무 많음
1. 고압세척 비용도 과다
2. 8층 세대변기 막힘인데 왜 메인배관 청
소를? 메인이 막히면 제일 하단 층에서 역류
그리고 메인배관이면 공용부기에 아파트면 관리실에서 비용내죠
3. 중복청구
고압세척하는데 통수, 이물질제거? 더군다나
샤프트를 왜 청구하는지?
4.양변기 교체해도 일반 평범한거 20만원
내외임 탈부착 공임비는 8만원이 적당
5.밸브 누수정비는 무슨작업? 설마 조절밸브
교체하고 30만원은 아니겠지?
전체적으로 과다청구로 보이며 세대막힘을
뻥튀기 한거 같아보입니다
고압세척 노즐을 정말 8층까지 올린게
맞는지 궁굼하네요
고압세척 해봤는데 저는 30만원 줬습니다.
업체검색해서 전화해보니 18만원 견적받음
유투브보고 부품 1만원짜리사서 혼자고처부렸네
1~4번까지는 하나의 작업(배수관 고압세척)을 하는 과정중에 발생하는 작업을 나열해 놓은것임.
5번과 7번은 변기 탈부착하는 과정중 하나이고.
눈탱 엄청 치네...
본인이 관리하는 집합건물(상가, 1층의 면적이 약 400평쯤되는 건물)의 메인 배관(하수관)을 고압세척하는
비용이 150~180 정도인걸 감안하면 엄~~청 눈탱.
견적을 먼저 받고 진행을 해야죠.
완전 렉카새끼네 저거.
(고소는 당사자가... 고발은 제 3자가...)
2. 형사 처벌 결과 나오면 민사로...
그러나... 형사 고소 후... 380만원 전액 환불해주겠다면... 그 정도에서 마무리...
저런 사람은 그냥 거르세요...
참고로 https://blog.naver.com/jodanpipe/224215324106?photoView=0 이런 준설차 하루 빌리는데 150~180정도 합니다.
철물점에서 스프링 구매해서 사용하면 거의 뚫을 수 있죠
이래서 몰라도 아는 척.
서비스센터가도 모른척 하면 당하고 아는 척 하면 없던 서비스도 나옴.
좀 잘 알아보고 했어야.. 요즘 정직한 하수구 뚫는 유튜버들도 많은데 거기 신청했어야..
정찰제도 아니고 저거는 부르는 게 값이라 돌려받기는 쉽지 않을 거임.
하수구 뚫는 유튜브 많이 봤는데 쓰레기 업체들 덤탱이 장난 아님.
뚫지도 못하도 돈 몇 백 받아가는 놈들 천지.
아님 다이소 천원짜리 락스사서 몇통 부어놓고 시간지나서 물내리면 다 뚫립니다
여자친구가 뭘 변기에 버렸길래 사람부를정도로 변기가 막혔답니까?
똥이 강철똥은 아닐테고 생리대나 뼈다귀 이런거 변기에 버린건가
시민의식 바닥인거같아서 그닥 동정은 안가네요
린스 트리트먼트 이빠이 넣고
샤워기 온수 이빠이 틀고 회오리 치게 해봐요
근데 우리부대에 여군은 소대장 중위 하나였음
보급관 상사가 생리대 보자마자 이런 씨벌년이 소대장 데려오라고 해서 개갈구니까 소대장 울더라ㅋㅋㅋ
장교 중위 짬밥이 나보다 2개월 느렸는데 나도 그 여군소대장 갈구는 재미가 있었는데 지금 생각해보니 불쌍하네
하나 리모델링 싹다 철거하고
변기 세면대 타일 등등 싹다 다시하는 비용이
400~500 정도에요
근데 하수구 하나 뚫는데 400이요? ㅎㅎ
전화해서 개소리 하지말라고 욕한사발하게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