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게시판 > 자유게시판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19)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상병 FACTS 26.06.22 23:26 답글 신고
    혹시 전세계를 돌아다니며 참전용사 무료사진봉사하신다는......
    맞다면
    아이와 첫 전시회 갔었는데...
    고마웠습니다
    답글 1
  • 레벨 중령 2 아씨멀이런걸다 26.06.23 00:04 답글 신고
    좋은 일 하시네요. 정말 감사드립니다.

    저기 저 국가유공자 제복이 작년인가 재작년인가 새로 왔는데,
    옷감품질은 뒤로하고, 기성복처럼 보내온지라, 옷에 몸을 맞춰햐 되요,,
    이게 무슨 개가튼.......

    저는 한편으로는 보훈처 직원들 사진을 찍어보시는게 어떠신지합니다
    도대체 이 싸구려 옷을 얼마나 주고 해처먹었는지,
    실밥이 너덕너더 붙어 있는 옷을 박스만 거추장스럽게 포장해서 나풀나풀거리는걸 보냈는지,
    보훈처 직원사진을 추천드립니다.

    그래야 좀 사명감 있게 하지 않을까 합니다.

    국가유공자의 사진을 잘 찍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늘 건강하시고, 복 많이 받으실 겁니다!!
    답글 0
  • 레벨 원수 콜린채프먼 26.06.22 23:34 답글 신고
    좋은일 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답글 1
  • 레벨 상병 FACTS 26.06.22 23:26 답글 신고
    혹시 전세계를 돌아다니며 참전용사 무료사진봉사하신다는......
    맞다면
    아이와 첫 전시회 갔었는데...
    고마웠습니다
  • 레벨 대위 1 지니70 26.06.23 01:30 답글 신고
    현효제 작가 말씀하시는군요...
    저는 국내에서만 작업중입니다. ^^
  • 레벨 원수 콜린채프먼 26.06.22 23:34 답글 신고
    좋은일 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 레벨 대위 1 지니70 26.06.23 08:35 답글 신고
    네 앞으로 참전용사들을 위해 무언가 더 해드릴수 있는걸 찾아보겠습니다.
  • 레벨 중령 2 아씨멀이런걸다 26.06.23 00:04 답글 신고
    좋은 일 하시네요. 정말 감사드립니다.

    저기 저 국가유공자 제복이 작년인가 재작년인가 새로 왔는데,
    옷감품질은 뒤로하고, 기성복처럼 보내온지라, 옷에 몸을 맞춰햐 되요,,
    이게 무슨 개가튼.......

    저는 한편으로는 보훈처 직원들 사진을 찍어보시는게 어떠신지합니다
    도대체 이 싸구려 옷을 얼마나 주고 해처먹었는지,
    실밥이 너덕너더 붙어 있는 옷을 박스만 거추장스럽게 포장해서 나풀나풀거리는걸 보냈는지,
    보훈처 직원사진을 추천드립니다.

    그래야 좀 사명감 있게 하지 않을까 합니다.

    국가유공자의 사진을 잘 찍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늘 건강하시고, 복 많이 받으실 겁니다!!
  • 레벨 대위 1 지니70 26.06.23 07:52 답글 신고
    뜨거운 여름으로 계절이 이동하는데 ...
    입으신 옷이 좀 두꺼워 보여ㅠ안쓰러웠습니다.
    이왕 해주는거 춘하추동으로 제작해 드렸으면 어땟을까 합니다.
  • 레벨 준장 농구와수학 26.06.23 09:16 답글 신고
    와.... 정말 좋은 일하십니다. 감사합니다.

    국가에서도 영웅들께 더 많은 대우해 주면 좋겠습니다.

    작가 님도 행복하세요!
  • 레벨 대령 3 안전운전 26.06.23 09:25 답글 신고
    대리만족을 느끼는 저의 부족함으로 님게 경의를 표합니다.
  • 레벨 원사 2 차미슈르 26.06.23 10:18 답글 신고
    지금 정부에서 전방 대전차 방어벽 해체, GP 철거, 방첩사 해체, 드론 사령부 해체 장성 전면교체, 육사 폐지 대북 확성기 폐지 이런거 하는데 어떻게 생각해 보배 아재들은? ㅋ
  • 레벨 원사 2 차미슈르 26.06.23 14:08 답글 신고
    반대 누르는 인간들언 머냐? 빨갱이여 머여
  • 레벨 대위 1 지니70 26.06.23 14:32 신고
    @차미슈르
    대전차 방호벽
    6.25이후 적 침공시 전차에 대한 진격속도를 늦추기 위해 만들었습니다. 하지만 현재 대한민국 육군의 전력은 북한을 압도합니다.

    즉 전 전차가 남쪽으로 내려올일이 거의 없다는 겁니다.
    그러기에 60~70년전에 설치된 대전차 방호벽은 현대 한국군의 진격전에 걸림돌이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도로폭, 병목현상)

    GP철거
    제가 알기로는 현재 최북단 GP가 철거되는곳은 없습니다.
    철거 되는 GP가어딘지 알려주시면 좋을꺼 같네요

    방첩사 해체

    국가 권력이 한곳에 집중되지 못하게 하기위해 삼권분립 제도가 존재합니다. 군에서 방첩사는 막강한 정보력을 바탕으로 아래와 같은 문제를 일으켰습니다.

  • 레벨 준장 JAPSKILL 26.06.23 10:38 답글 신고
    저분들도 우리같은 젊은 시절이 계셨을것이고

    지금처럼 누려야할 청춘을 전쟁터에서 보내신 고마우신분들......고맙고 감사합니다
  • 레벨 준장 s그것이알고섰다s 26.06.23 10:45 답글 신고
    그대들의 피와 땀이 있었기에 오늘의 우리가 이 모든 것들을 누리고 살아가고 있습니다.

    그저 감사하고 고맙습니다!

    남은 여생은 행복만 가득하시길...
  • 레벨 중사 2 댓글 26.06.23 11:42 답글 신고
    감사합니다.
  • 레벨 원사 3 석e 26.06.23 13:02 답글 신고
    좀 주정차위반도 찍어서 신고좀해줘요
  • 레벨 대령 3 시인과소년 26.06.23 13:23 답글 신고
    저분들 현제의 삶이 궁굼합니다
    제발,,,,ㅜ
  • 레벨 준장 야나두줘 26.06.23 13:52 답글 신고
    6.25 참전은 병신같은 이승만이 북침하자고 매일 주장하다가 기습 당해서 전쟁에 끌려간 사람들이고
    월남 참전은 병신같은 박정희가 돈벌기 위해 베트남전쟁에 끌려간 사람들이고

    진짜 자발적으로 나라를 위해 희생한 분들은 독립운동가들 입니다
  • 레벨 중위 2 독도는KOR땅 26.06.23 14:05 답글 신고
    추천요 저도 육군 병장 만기전역 했어요 고맙네요
  • 레벨 이등병 barca212 26.06.23 15:24 답글 신고
    저희 할아버지도 국가유공자이시고
    참전용사이신데 돌아가셨어요.
    할머니가 96세이신데 사진찍어드리고 싶은데
    너무 연로하셔서 거동도 불편하셔서. ㅜ ㅜ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