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게시판 > 자유게시판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126)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대위 2 천재해커하데스 26.06.25 15:03 답글 신고
    진상들은 자기들이 진상인거 모르는듯 하네요
    답글 3
  • 레벨 중령 3 야발라바하이발모 26.06.25 15:03 답글 신고
    안됩니다.
    라고 문자 보냈으면 "왜 안되?그것도 못해줘?"
    이럴듯 하네요
    답글 3
  • 레벨 준장 도도솔솔라라솔 26.06.25 15:07 답글 신고
    진상새끼네......... 문자만 봐도 이가갈리네....

    화푸세요

    저런놈들은 지같은놈한테 갑질당하며 살게 될 겁니다
    답글 1
  • 레벨 대령 3 무장모다 26.06.26 07:19 답글 신고
    올때 메로나
  • 레벨 대령 3 K리그 26.06.26 07:24 답글 신고
    저새끼 무슨일하는지 까버려요
    ㅋ 가까운분들이 진상짓좀하게
  • 레벨 중사 1 자이제부터시작 26.06.26 07:28 답글 신고
    밖에 나와있는 택배 문 안 배송료 개당 500원 입니다 10개? 5000원 선불이고요 3분안에 입금 안되면 그냥 갑니다~ ㅂㅂ
  • 레벨 상사 2 석열이태평양고자자지 26.06.26 07:46 답글 신고
    병신은 지가 왜 병신인줄 모른다는게 문제
  • 레벨 중위 2 구라치지마 26.06.26 07:51 답글 신고
    안된다면 안된다고할껄?
    알면 진작에 얘길말어야지 진상아
  • 레벨 대령 1 무병장쑤 26.06.26 07:53 답글 신고
    퐁력쓸까?????
  • 레벨 원사 1 reloaded83 26.06.26 07:56 답글 신고
    ㅂㅅ
  • 레벨 중사 3 2848048 26.06.26 08:06 답글 신고
    와 진짜 존재하는구나
  • 레벨 대위 2 파운더 26.06.26 08:09 답글 신고
    와...ㅅㅂ
  • 레벨 대위 1 하얀빛티지 26.06.26 08:09 답글 신고
    ㅈ병신이군요...무시하세요
  • 레벨 중위 3 윤석열김건희만세 26.06.26 08:12 답글 신고
    택배하는 사람들도 비슷한 사람 많음
    남의 소중한 물건 던지고 발로 차서 밀어넣고...
    사무실 앉아 있으면 밖에서 부서지는 소리나서 나가보면 택배
    택배 하나하나가 지들 월급인데...
  • 레벨 원사 3 전생대죄 26.06.26 08:12 답글 신고
    예전에 막걸리인가 우유인가를 냉장고에 안 넣고 갔다고 궁시렁댄 그 사람 아닐까요?
  • 레벨 상병 섹스킹 26.06.26 08:18 답글 신고
    현직 쿠팡맨2년차인데 저는 저 글보니 놀랍지가 않네요. 의외로 택배배송 하다보면 요청사항 희얀한거 정말 많습니다. 쿠팡맨 2년뛰면서 인류에 다사라졌습니다. 기도안차는 배송요청사항중 3개정도 추려보겠습니다. 하도 많아서 다 올리려면 댓글로는 불가할듯해서...

    1. 일요일 엘베가 안되면 8층 비상문 열고 계단앞에 두세요 (이 상가는 일요일에는 은행이 있는 2층까지만 엘베가 운행하고 전층 운행하지 않는데 계단으로 8층 올라와서 비상문계단 앞에 두란 소립니다. 참고로 상가계단은 일반 빌라보다 계단수가 두배는 많습니다.)

    2. 계단 다 올라와 흰색 의자위에 물건 두세요. 바닥에 두고가면 반품합니다. (반품한다는걸 협박처럼 적어둠. 흰색 의자는 가끔 큰 물건을 올릴수도 없음. 이러나 저러나 골치아픈집)

    3. 비번xxxx (가게입구비번) 식품은 두번째 냉장고에, 일반 물건은 어디어디 선반위에 (기억이 안나 기억나는대로 적었지만 택배기사가 식품업체 직원인줄 아는 사람이 수두룩 합니다)

    어쨋든 택배업무를 하다보면 느낍니다. 이제는 문 안에 배송해주는걸로 성에 차지 않는구나.. 워낙 택배기사가 을의 위치다 보니 왠만한 배송요청사항은 들어주는 편인데 가끔 멘탈도 나가고 힘듭니다 ㅎㅎㅎ
  • 레벨 하사 3 대깨윤처단 26.06.26 08:49 답글 신고
    정말 고생이 많으세요
  • 레벨 대령 2 찬이가 26.06.26 08:21 답글 신고
    세상에 미친 쓰레기들이 참 많네요.
  • 레벨 대령 1 스매씽등짝 26.06.26 08:30 답글 신고
    분명 미친년일듯...
  • 레벨 원사 3 토니송이 26.06.26 08:33 답글 신고
    백프로 여자다~내 부랄한쪽을 건다 ㅋㅋㅋ에라이~왜그러고 사냐
  • 레벨 원사 3 굴되지 26.06.26 08:36 답글 신고
    글에 ㅋㅋ쓰는 사람은 무조건 걸러야 함. 제정신인 사람을 못봄.
  • 레벨 중사 2 무적망치 26.06.26 08:49 답글 신고
    추가금 입금부탁드립니다 날려도 잼날듯.
  • 레벨 중위 3 TKDLOVE 26.06.26 08:50 답글 신고
    이런것들은 전화번호 가운데 4자리만 가리고 공개하면 안되나요?
  • 레벨 중사 1 싼타승 26.06.26 09:05 답글 신고
    누구나 계획은 있다
    한대 쳐 맞기전에는
  • 레벨 일병 침팬찌 26.06.26 09:13 답글 신고
    개벌레 천애고아 ㄷㄷ
  • 레벨 병장 도끼든거시기 26.06.26 09:21 답글 신고
    그니깐 누가 딸배하래? 공부 안하고 열심히 살아가지 않아서 개차반인생이니 이런 꼴 당하지. 지팔지꼰
  • 레벨 중위 1 까칠로망스 26.06.26 09:21 답글 신고
    저런 개종자들은 어떻게 컸길래 사상이 저렇게 병신인지.벌레보다 못한 새끼들.
  • 레벨 소위 3 블박구함 26.06.26 09:23 답글 신고
    저 새끼한테 3천원 주고 앉아 손 물어와 시키고 싶네. 택배비 3천원 내고 택배기사를 제 종으로 알아. 어이가 없네.
  • 레벨 소위 2 약공장 26.06.26 09:28 답글 신고
    좆만한 년인지 놈인지는 모르겠지만요
    진짜 개념 밥말먹은 인간이 분명하네요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