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몽규 고대 이임생 고대 홍명보 고대
고려대가 한국 축구를 망친 주범입니다
전략 전술 없이 그냥 있는 시스템에 선수들 개인 능력들이 좋아야만 성적을 거두는 인간을 본인들끼리 속닥속닥해서 감독 시키고 감독이라는 인간은 질투에 눈이 멀어 특정선수 폄하하기 바쁘고 인맥축구를 잘 활용해서 정말 필요없는 설영우를 주전으로 계속 출전시키고 그러니 개판이 되는거죠
이제 홍명보는 한국 축구 금기어입니다
조회 53,717 |
추천 1,323 |
2026.06.25 (목) 15:48

정몽규 고대 이임생 고대 홍명보 고대
고려대가 한국 축구를 망친 주범입니다
전략 전술 없이 그냥 있는 시스템에 선수들 개인 능력들이 좋아야만 성적을 거두는 인간을 본인들끼리 속닥속닥해서 감독 시키고 감독이라는 인간은 질투에 눈이 멀어 특정선수 폄하하기 바쁘고 인맥축구를 잘 활용해서 정말 필요없는 설영우를 주전으로 계속 출전시키고 그러니 개판이 되는거죠
이제 홍명보는 한국 축구 금기어입니다
사이버매장 차량광고 신청 02-784-2329
인터넷 신청



충암고가 생각이 나네..
충암고가 생각이 나네..
고려대는 한국축구를 망치고...그렇군요.
저... 충암고, 고려대 졸업생 임다
회장이 수십년간 바뀌지 않고 독재를 할 수 있는 구조가 문제입니다.
이런 상황에서 아주대, 연대 다른 대학 출신이 오면 또 ~ 똑같아 집니다.
공을 끄는 스타일
수비를 기다리는 윙은 또 첨봄
그리고 스피드가 없음
공좀 찬다고 특기생으로 고대간것같은데
고대학연으로 똘똘 뭉쳐서 대한민국 축구를
개차반 만들어놓은거 쪽팔리지 않나?
운동선수가 고대,연대 나왔다고 씨부리는꼴
정말 어처구니가 없네
유도는 용인대
내란은 서울대
또 없나?
축구는 고려대가 망쳤고..ㅋㅋㅋ
유도는 용인대
빙상은 한체대
잡음이 많은데에는 그만한 이유가 있기마련이다
지랄났다.심판들 부터 잡아족쳐야된다.
심판들 부정하다 싶으면 바로 현역 은퇴시키고
스포츠계에 두번다시 발 못붙히게 만들어야된다.
그래야 싸바싸바가 안되지.
공정이 의심을 받으면 머하나 제대로 돌아가지 않는다.
그게 판사든 심판이든 모두 똑같아.
오심이 경기를 망치듯이 판사의 재량이 세상을 망칠수도 있다.
고대 가 축구를 망친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