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게시판 > 자유게시판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50)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대장 꽃길만걸으소서 26.06.25 17:55 답글 신고
    팀 위계도 손흥민 파워 주도하니
    못난 질투심 견제를 하네요
    무능력한 감독이 무전술에 최악의 경기
    보여줬으니
    엄중하게 책임을 추궁해야지요
    답글 1
  • 레벨 대장 봄누리 26.06.25 17:58 답글 신고
    뭘 고민하다 당일에 알려줬을까나여
    무슨 꿍꿍이었길래
    답글 3
  • 레벨 중장 강만덕 26.06.25 17:47 답글 신고
    이쯔쯤대면 니들도 좀 들고일어나라
    답글 0
  • 레벨 중장 강만덕 26.06.25 17:47 답글 신고
    이쯔쯤대면 니들도 좀 들고일어나라
  • 레벨 대장 꽃길만걸으소서 26.06.25 17:55 답글 신고
    팀 위계도 손흥민 파워 주도하니
    못난 질투심 견제를 하네요
    무능력한 감독이 무전술에 최악의 경기
    보여줬으니
    엄중하게 책임을 추궁해야지요
  • 레벨 중장 뚝배기가웅장해진다 26.06.26 10:17 답글 신고
    홍석렬
  • 레벨 대장 봄누리 26.06.25 17:58 답글 신고
    뭘 고민하다 당일에 알려줬을까나여
    무슨 꿍꿍이었길래
  • 레벨 중령 3 Godongq 26.06.25 20:11 답글 신고
    승진인사 퇴근 10분전에 공문 올리는 회사 같네. 이유야 뻔하지.
  • 레벨 중사 1 용산돼지 26.06.26 11:08 답글 신고
    명장놀이하려고 전반전에 골넣고 이기면 .. 감독탓
  • 레벨 대위 3 젖이세상을구한당 26.06.26 12:55 답글 신고
    토토 배당율이나 보고있었겠지...
  • 레벨 병장 사용가능합니까 26.06.25 18:10 답글 신고
    맹보이놈 인천공항에 겨들어올때 볼만하겠네
    아주 재미지겄어
  • 레벨 소장 축구잡냐농구있네 26.06.25 18:12 답글 신고
    적이 내부에 있었다니
  • 레벨 중령 1 훈남되고싶다 26.06.25 18:13 답글 신고
    부담은 무슨 브라질 프랑스 이런 나라랑 경기하는것도 아니고 ㅋㅋㅋㅋㅋㅋ 남아공이 부담이면 다른 나라한테는 그냥 지지아냐?
  • 레벨 중령 1 댓글만달아서중령 26.06.25 18:18 답글 신고
    축구계의 윤뚱이네 능력도 없는것이 완장차고있으니 잘될리가있냐?
  • 레벨 대장 보우지 26.06.25 18:23 답글 신고
    감독이랑 선수들 불화가 사실이네
  • 레벨 하사 1 추동춘하 26.06.25 18:31 답글 신고
    헐~ 그럼 일주일간 전술훈련은 어떻게 한거냐? 안한겨? 아니면 기본 훈련만?
  • 레벨 상사 2호봉 유리대왕 26.06.25 18:35 답글 신고
    파도파도 미담속출 ㅡ.ㅡ
  • 레벨 소장 마약왕걸레인건희 26.06.25 18:35 답글 신고
    경우의 수로 행복회로 그만돌리고 감독이랑 축협 감사때리고 축구 접던지 일본처럼 100년 프로젝트 하던지
  • 레벨 중장 올때닭발사와 26.06.25 18:35 답글 신고
    라인업도 점쟁이한테 물어보고 짤거 같은데
  • 레벨 소위 1 루카돔취취 26.06.25 18:37 답글 신고
    이건 설명이 안됨
    그냥 홍명보가 손흥민을 싫어한다고 할수밖에
    경기전 미팅때 알려줬다는데
    선수들 분위기는 어땟을까
    ㅈㄴ 어수선하고 무거웠을거여
  • 레벨 원수 정의의똥침 26.06.25 18:39 답글 신고
    저 따구면 감독 나도 하겠네

    연봉 20억 개꿀이네
  • 레벨 소위 1 일베는닥쳐시발 26.06.25 18:42 답글 신고
    밤에 폰 뒤적거리다가 손흥민 기사나 앞으로 한두골 넣으면 아시아 기록 세운다 이글 봤나보네 ㅋㅋㅋㅋ
  • 레벨 대령 3 수건과걸레 26.06.25 18:51 답글 신고
    어이 홍씨는 감독 그만두고 그냥 집으로 와라 코치랑 선수가 알아서 하게....와 진짜 그래서야 골때녀팀 감독이라도 하겠어??
  • 레벨 소위 1 로싸 26.06.25 19:17 답글 신고
    32강 올라가면 골키퍼 다른애가 나오겠네.
    이거 폭로했으니..ㅋㅋ
  • 레벨 소장 무거바바 26.06.25 19:58 답글 신고
    쏘니를 그런식으로 대우한다고?
  • 레벨 중령 3 Godongq 26.06.25 20:12 답글 신고
    귀국날 공항에서 12년 만에 엿 뿌리는 아저씨 또 등장할듯.
  • 레벨 대위 3 리틀보이찬란한빛 26.06.25 20:42 답글 신고
    다른 의미로 보안에 철저했구만
  • 레벨 대령 1 고로롱고고 26.06.25 23:18 답글 신고
    이건 기레기들의 억까야. 이건 아냐.
    월드컵 같은 큰 무대에서는 상대팀에게 정보가 새는 걸 방지하기 위해 당일 날 명단 알려주는 경우는 많아.
    이 기사의 본질은 홍명보와 장단 맞춰 함께 한국 축구를 개같이 망친 기레기들이,
    이번 월드컵의 분위기에 편승해서 축구에 대해 잘 모르는 시민들에게 욕받이 하라고 던져주는 기사라는 거.
    공범이 주범을 던져주고 자신의 죄는 희석하는 기사지.
  • 레벨 상사 3 아ol린 26.06.26 13:09 답글 신고
    무슨 스페인.독일같이 더블 스쿼드팀도
    아니고.. 우리나라 손흥민.이강인.김민재
    붙박이 주전 다알고있는 사실인대요??ㅋㅋㅋ
    손흥민빼고 도대체 뭘 보여줬길래
    전술이 있긴있는건가
  • 레벨 중위 3 뭐냥11 26.06.26 13:51 답글 신고
    ㅋㅋㅋ 우리나라가 바로셀로나, 뮌헨급이여?
    뭔 선발 선수 명단을 막어 뻔히 한정된 선수자원인데
  • 레벨 중사 3 하의실종주의보 26.06.26 09:15 답글 신고
    차라리 FM2026 풋볼매니저 축구게임 돌려서 전술 짠 다음 경기하는게 더 이득일듯ㅋㅋㅋㅋ
  • 레벨 원사 3 귀어도사 26.06.26 09:26 답글 신고
    선조와 다를바가 없다. 이순신을 시기 질투하는 선조나 손흥민을 시기 질투하는 국대 축구감독이나...
  • 레벨 준장 포장맨 26.06.26 09:44 답글 신고
    게임하나?
  • 레벨 대위 3 Dreamsys 26.06.26 09:50 답글 신고
    진짜 심각하네..
  • 레벨 대장 벌레잡는컴배트 26.06.26 09:50 답글 신고
    좀 있으면 중국에도 발린다.
  • 레벨 중장 베스트하나없다 26.06.26 10:01 답글 신고
    뭔 생각이 있냐?
  • 레벨 대령 3 시인과소년 26.06.26 10:13 답글 신고
    조기축구 하고 똑같네?
    나 어제 술먹어서,,
    그럼 빠지고 너 들어가!
  • 레벨 중사 2 만두사랑해 26.06.26 10:59 답글 신고
    국대가 장난이냐...조기도 이렇게는 안한다...ㅅㅍ
  • 레벨 대위 3 무대뽀롱스 26.06.26 11:02 답글 신고
    손흥민 빼고 지 선수들 델고 작업 하려다 앙한 케이스. 이길거라 믿고 있었던게 맞음.
  • 레벨 원사 3 가르마 26.06.26 11:23 답글 신고
    손흥민에게 미리 얘기해야 하는데 나름 스타라서 눈치도 보이고 미루고미루다 당일 얘기한 듯
  • 레벨 병장 no29 26.06.26 11:24 답글 신고
    팀의 정신적지주 역활까지 해야하는 손흥민을 영혼 나간 표정의 홍명보가 제외시키니 팀이 제대로 돌아갈수가 있나 이기고 지는걸 떠나서 영혼은 좀 찾고 감독해라
  • 레벨 상사 2 바닷가에살고싶다 26.06.26 12:03 답글 신고
    동네 조기축구도 그렇게는 안하겠다..씨발
  • 레벨 중위 2 쏘가리국밥 26.06.26 12:43 답글 신고
    손흥민 둘째치고라고 그냥 못하는팀.
  • 레벨 소위 3 백호랭이 26.06.26 12:51 답글 신고
    출전하는 선수가 라이업도 모르고 이게 뭔 시추레이션이냐 ㅅㅂ
  • 레벨 원사 3 신의영역 26.06.26 13:13 답글 신고
    전술로 좀 움직임이라도 주지 왜 공주위에 아무도 없는지 멍하기 강인 해줘해줘
  • 레벨 하사 2 모근짜웅 26.06.26 13:21 답글 신고
    이게 축구야??

    이 말을 니가 했는데 선발도 당일날 알려주는게 무슨 야구하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술없었다는거 티내네
  • 레벨 소위 3 봄되자마자여름 26.06.26 14:32 답글 신고
    복권이야? 선발출전이?
  • 레벨 대위 3 무시무시한발가락 26.06.26 14:35 답글 신고
    맹보 머릿속이 궁금허네.
  • 레벨 하사 2 초보앙마 26.06.26 14:58 답글 신고
    홍명보는 노가다 반장보다도 돌대가리임 노가다도 직원들 무슨일할지 어떻게할지 누구와 손맞추라는 지시는 한다 ㅋㅋㅋ
  • 레벨 소장 크림존 26.06.26 15:24 답글 신고
    무슨 동네 조기축구도 아니고 진짜 개판이네
  • 레벨 상병 친일파개끼새들 26.06.26 15:35 답글 신고
    당장 선수들도 단체 보이콧할 용기도 없으면서 무슨 변화를 논한다고.....
  • 레벨 중장 천룡인a 26.06.26 15:51 답글 신고
    32강 올라가면 이집트랑 붙나?
    그럼 명보새끼 또 손흥민 선발 제외시키거나 후반 빠른시간때에 뺄텐데 손흥민 자존심 엄청 상할텐데...살라랑 같이 득점왕했었는데 살라는 아직 쟁쟁하게 풀타임 소화하고 손흥민은 미친 감독새끼때문에 벤치나 달구고있어야하고...
    차라리 32강을 가지말자...더이상 못보겠다 명보새끼 손흥민 죽이기하는거..
  • 레벨 대위 3 파도야 26.06.26 16:04 답글 신고
    도대체 윤썩려리랑 다를게 뭐가잇노?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