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인터넷에서 신청했던 캠리시승을 하고 왔습니다 구매하려던건 아니고 시승체험 해보려고 가보았고 마침 아내차가 2018 ig2.4라 비교시승을 해보았는데 손님이 없어서 그런지 하이브리드도 함께 시승을 해보았습니다
<캠리 하이브리드 , 가솔린>
장점: 고급스러운 외부디자인,
두꺼운 고무부싱 적용 으로 좌우출렁임 적음,
전륜 더블위시본으로 승차감이 좋았음,
하브가 가솔린보다 오히려 가속이 좋았고 오토홀드작동이 아주 자연스러움,
하브는 드라이브모드 있음,
하부프레임도 두껍고 차체강성이 좋아짐,
네비화질 좋고 아틀란사용,
센터페시아 높이가 의외로 시선처리 좋게 되어있음,
가솔린은 8단변속기, 하브는 무단변속, 2019 재고차만 한해 300만원 할인, 풀옵션 가격3200,
단점: 비상등스위치 불이 안들어옴,
액정주변 스위치 모두가 그냥 검정 플라스틱 재질로 고급감 떨어짐,
센터페시아주변이 사진상으로는 좋아보이나 실제로 보면 고급감 떨어지고 장난감 느낌,
통풍시트, 뒷좌석열선, 선글라스수납함 없음
가솔린은 드라이브모드 없음,
가속, 변속감이 ig eco모드보다 떨어짐
브레이크가 에어가 조금 찬것처럼 살짝 밀리는 느낌,
ig보다 계기판 액정표시 정보 많으나 뿌옇게 보이는 화질
< 그랜져ig >
장점 : 내부 방음으로 엔진소음 실제보단 작게 들림,
군더더기 없는 고급스럽고 중후한 디자인,
편리한 옵션 많음,
eco모드임에도 가속, 변속감이 캠리보다 우수함, 핸들링이 컬럼식임에도 불구하고 비싼 캠리 전동식 핸들과 비교시 조금 아쉬운 느낌,
내부 인테리어 고급감 있고 좋고 실내가 살짝 더 큼
단점: 역시 외부 엔진소음 큼,
캠리보다 좌우 잔진동 있음,
초반 브레이크반응이 민감함,
이젠 가격이 캠리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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